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빌립보서 3장 14절 – 20001231 달음질을 쉬지 맙시다, 빌립보서 3장 12~14절, 옥한흠 목사“?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말씀듣기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6,071회 및 73955 Like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빌립보서 3장 14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20001231 달음질을 쉬지 맙시다, 빌립보서 3장 12~14절, 옥한흠 목사 – 빌립보서 3장 14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 ‘자발적 구독료'(후원 – 예금주: 조영국)로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1002-353-999-227
☆카카오뱅크 3333-0695-30430
@ 채널 말씀듣기 바로가기 URL
https://www.youtube.com/말씀
빌립보서 3장 14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개역개정] 빌립보서 3장
(빌 3:1), 끝으로 나의 형제들아 주 안에서 기뻐하라 너희에게 같은 말을 쓰는 것이 내게는 수고로움이 없고 너희에게는 안전하니라 벧후1:12 …
Source: kcm.co.kr
Date Published: 8/26/2022
View: 1523
빌립보서 3장 14절 말씀묵상 – 랑스티비
크리스챤은 운동 선수와 다를 바 없습니다. 운동 선수는 목표 지점을 향해 끝까지 달려야만 합니다. 중도 하락하거나 기권하면 상급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Source: rangstv.tistory.com
Date Published: 3/20/2022
View: 3379
빌립보서 3장 13~14절/푯대를 향하여 – 다음블로그
“바울은 뒤에 것은 잊어버리고 푯대를 향하여 달려간다.”고 하였다. 바울이 바라보고 나아간 푯대는 자신의 주인이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기쁘게 하는 일 …
Source: blog.daum.net
Date Published: 10/14/2021
View: 629
빌립보서 3장 12-14절 말씀 묵상 : 믿음의 경주 – 복음뉴스
형제들아 나는 아직 내가 잡은 줄로 여기지 아니하고 오직 한 일 즉 뒤에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앞에 있는 것을 잡으려고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
Source: www.bogeumnews.com
Date Published: 12/14/2021
View: 1950
오늘의 (1/11) 말씀 묵상 (빌립보서 3장14절, Philippians 3:14)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달려가노라. · I press on toward the goal to win the prize.
Source: www.gkbcoregon.org
Date Published: 11/12/2022
View: 5118
하나님의 부르심, 빌립보서 3장 10~14절 – 에스라바이블
하나님의 부르심, 빌립보서 3장 10절~14절 10절. 내가 그리스도와 그 부활의 권능과 그 고난에 참여함을 알고자 하여 그의 죽으심을 본받아 11절.
Source: ezrabible.net
Date Published: 8/12/2022
View: 627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빌립보서 3장 14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20001231 달음질을 쉬지 맙시다, 빌립보서 3장 12~14절, 옥한흠 목사.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빌립보서 3장 14절
- Author: 말씀듣기
- Views: 조회수 6,071회
- Likes: 73955 Like
- Date Published: 2019. 7. 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1st9B1BYuSc
빌립보서 3장 14절 말씀묵상
빌립보서 3장 14절 말씀묵상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달려가노라 (빌 3:14)
크리스챤은 운동 선수와 다를 바 없습니다. 운동 선수는 목표 지점을 향해 끝까지 달려야만 합니다. 중도 하락하거나 기권하면 상급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크리스챤은 장차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께서 상을 주실 것을 믿고 이 땅에서 생을 마치는 그날까지 항상 앞만 향해 나아가는 적극적인 신앙을 소유해야만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위에서 부르신 부름에 따라 푯대를 향하여 전력 투구하는 경주자가 삶을 살아내는 인생이 되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빌립보서 3장 12-14절 말씀 묵상 : 믿음의 경주
(빌3:12~14)
내가 이미 얻었다 함도 아니요 온전히 이루었다 함도 아니라 오직 내가 그리스도께 잡힌 바 된 그것을 잡으려고 좇아가노라
형제들아 나는 아직 내가 잡은 줄로 여기지 아니하고 오직 한 일 즉 뒤에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앞에 있는 것을 잡으려고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해 좇아가노라.
[믿음의 경주]오늘의 큐티 본문을 묵상하노라니 ‘롯’의 아내가 생각난다. (창13:5-13, 눅17:32)
그녀는 아브라함의 간구로 인해 아니,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로 말미암아 아주 특별한 구원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 귀한 것을 끝까지 지켜내지 못하여 그만 소금 기둥이 되고 말았다.
생명을 얻으려면 앞만 보고 죽을 힘을 다해 달려야 하건만 뒤를 돌아 본 이유는 소돔에 두고 온 것들에 대한 아쉬움이 그녀로 하여금 구원을 놓치게 만들었음을 우리는 잘 알고 있기에 “어휴, 어떻게든 앞만 보고 달릴 것이지 바보같이 왜 뒤를 돌아 본 거야”라고 그녀를 비난하기도 한다.
그러나 나 역시 섣불리 장담하지 말아야 할 것은, 구원의 주권이야 하나님께 있지만 믿음을 끝까지 지켜내는 것은 내 몫이기 때문이다.
세상 풍조에 이끌리는 것은 뒤를 돌아보는 것이나 다름이 없지 않는가!
믿음의 경주의 골인점인 천국문을 향해 달리고 달리자. 힘써 달리자 !!!
하나님의 부르심, 빌립보서 3장 10~14절
하나님의 부르심, 빌립보서 3장 10절~14절
10절. 내가 그리스도와 그 부활의 권능과 그 고난에 참여함을 알고자 하여 그의 죽으심을 본받아
11절. 어떻게 해서든지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에 이르려하노니
12절. 내가 이미 얻었다 함도 아니요 온전히 이루었다 함도 아니라 오직 내가 그리스도 예수께 잡힌 바 된 그것을 잡으려고 달려가노라
13절. 형제들아 나는 아직 내가 잡은 줄로 여기지 아니하고 오직 한 일 즉 뒤에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앞에 있는 것을 잡으려고
14절.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달려가노라
우리의 부르심은 어디로부터 오는것인가? 그것은 위에 계신 하나님으로부터 온다.
그 부르심은 일시적인 부르심인가 영원한 부르심인가? 이 땅은 일시적이지만, 하나님 계신 곳은 영원하신 곳이다. 그 영원한 곳으로부터 온 부르심은 영원한 삶으로의 부르심이다.
우리는 이 땅에서의 부르심만을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어떤것인가? 직장의 삶으로서의 부르심, 가족관계로서의 부르심, 일꾼(목사,선교사)으로써의 부르심 등이다.
그러나 그러한 삶에서의 부르심은 이땅에서 주어지는 일시적인 부르심이며,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에서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부르심이다.
이 땅에서의 삶에서의 부르심 또한 우리에게 너무나 중요하다. 그러나 우리가 위로부터 부르심을 받은 것을 잃어버린다면, 그 부르심 조차 이 땅의 일로 축소될 수 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이 땅에서의 삶을 중요하게 여기시어 이 땅에서 필요한 직분과 부르심을 주신다.
그리고 그러한 직분과 부르심은 영적인 일로 보여지는 일일 수도 있고, 영원과 관계성이 높은 부르심일 수도 있다.
그러나 그러한 땅에서의 부르심이 반드시 영원한 부르심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닐 수도 있다.
하나님께서 원하셨던, 우리가 알기 원하시는 영원한 곳에서의 부르심은 무엇일까?
사도바울이 믿었고 추구했던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르심은 어떠한 것일까?
그것은 단순히 그가 맡고 있었던 이방인의 사도직이었나?
그가 맡은 이방인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도직은 그의 삶 전체에서 너무나 중요하고 가치있는 직분이었다.
그러나 지금 사도바울에게는 더 이상 그 직분을 영원한 곳에서 가지고 있지 않다.
지금 영원한 곳에서 가지고 있는 사도바울의 부르심은 무엇인가? 그는 어떠한 부르심으로 영원한 곳에서 하나님과 함께 거하고 있는가?
그것은 10절과 12절에서 어느정도 추측해볼 수 있다.
사도바울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과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하고자 했다.
그리고 12절에 예수 그리스도께 잡힌바 된 것을 잡기 위해서 달려갔다고 했다.
육체를 벗어버리고 예수 그리스도와 동일한 부활의 몸을 입는 소망,
예수 그리스도가 하늘 우편 보좌를 버리고 이 땅에서 경험하셨던 고난,
이 두가지가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사도바울의 부르심이었다.
이 땅에서의 삶에 있어서 예수 그리스도가 행하셨던 삶처럼 동일한 삶을 살아내는 것,
예수 그리스도가 경험했던 그 고난을 동일하게 사도바울도 자신의 몸에 경험하고자 하는 것,
그러한 경험들은 우리가 영원한 나라에서도 계속적으로 가져가는 것들이다.
이땅에서 우리의 직분들은 일시적인것이고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에서 더 이상 우리가 가지고 가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이 땅에서 우라가 예수 그리스도를 알게 된 지식,경험들은 영원한 곳까지 계속 가지고 가는 것들이다.
우리의 이 땅에서의 삶에 있어서 일에 있어서의 직분,위치 또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선물이고 중요하고 가치 있는 것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놓칠 수 있는 것은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에서 하나님이 부르신 부르심이 어떠한 것인지에 대해서 생각하며 그러한 부르심에 가치를 두고 살아가는 우리의 삶이 더욱 중요하지 않을까?
우선순위를 따지고, 무엇인가 구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우리의 태생과 우리가 가야 할 곳을 잊어버린다면 이 땅에서 많은 칭찬과 열매를 가졌을지라도, 영원한 곳에서의 칭찬과 열매는 이 땅에 비례해서 부족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늘에서 부르신 하나님의 부르심이 무엇인지 모든 믿는자들이 생각해 볼 수 있으면 좋겠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빌립보서 3장 14절
다음은 Bing에서 빌립보서 3장 14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20001231 달음질을 쉬지 맙시다, 빌립보서 3장 12~14절, 옥한흠 목사
- 말씀듣기
- 092
- 명설교
- 사랑의교회
- 오정현
- 하용조
- 이동원
- 홍정길
- 오정호
- 이찬수
- 조용기
- 충현교회
- 온누리교회
- 지구촌교회
- 새로남교회
- 호산나교회
- 여의도순복음교회
- 분당우리교회
- 남서울은혜교회
- 수영로교회
- 대한예수교장로회
- 기독교
- 계신교
- 장로교
- 프로테스탄트
- 총신대
- 장신대
- 만나교회
- 소망교회
- 성탄절
- 부활절
- 크리스마스
- christmas
- 성경통독
- 성경읽기
- 성경속독
- 맥추감사절
- 추수감사절
20001231 #달음질을 #쉬지 #맙시다, #빌립보서 #3장 #12~14절, #옥한흠 #목사
YouTube에서 빌립보서 3장 14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001231 달음질을 쉬지 맙시다, 빌립보서 3장 12~14절, 옥한흠 목사 | 빌립보서 3장 14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