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더위 먹었을 때 – 여름에 더위 먹었을 때 간단하게 치료 하는 방법 / 여름에 더위 안 먹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자가치료 한의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8,706회 및 좋아요 22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더위를 먹었을 때 나타나는 일반적인 증상은 두통과 어지러움입니다. 깨질듯이 아픈 머리와 현기증, 속이 안 좋으며 심하며 구토도 동반합니다. 또한 기력이 빠져 기운이 없고 움직이기 귀찮은 무기력증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그래서 입맛도 없고 먹는 것도 귀찮을 수 있습니다.
더위 먹었을 때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여름에 더위 먹었을 때 간단하게 치료 하는 방법 / 여름에 더위 안 먹기 – 더위 먹었을 때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여름에 더위에 노출이 심하게 되면 더위를 먹을수 있습니다. 쉬면 좋아지는 경우도 있지만 몸의 이상을 바로 올바로 도와 줄수 있다는 것은 인생의 큰 복입니다. 건강을 최고로 치는 요즈음 세상에서 내가 스스로 내몸의 의사가 되어 보십시오. 자가치료 한의사 채널에서는 현실적이고 경제적 부담이 전혀 없는 최고의 침술을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격려 차원에서 많은 관심과 공유 부탁 드립니다. 승리 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더위먹었을 때 #더위먹었을때차가치료 #여름이기기
채널은 건강에 관한 채녈로 한방학적인 측면에서 누구한테든지 쉽고 간단하게 접근할수 있는 치료법을 제시하고 있다. 어디선든지 볼수 있는 볼펜으로 단 일분만에 치료할수 있다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어린아이나 침을 무서워 하는이들한테도 호의적으로 접근이 가능하고 오히려 호기심을 유발한다. 간단하지만 지속적인 반복을 통해서 기대 이상의 효과를 보고 있는것도 매력중의 매력이다. 증상과 병명에 너무 학문적이고 전문적인 설명과 데이터과 많은 매스컴과 SNS 에 난무하지만 정작 환자 자신들에게 병의 책임을 전가하는 모습이고 지식과 유식함만 보급하는 모양새이다. 어렸을적 체하면 엄마가 바늘을 머리에 쓱쓱 문지르고 손끝을 따주는 마음으로 모든이들에게 이 좋은 방법을 알려주고 싶어 이 채널을 운영한다.
더위 먹었을 때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더위 먹었을 때 증상 vs 냉방병 증상 비교 – CAL-KOR Insurance
더위 먹은 것과 냉방병은 어떻게 다른가요? … – 피곤하고 기력이 없다. – 어지럽고, 두통이 있다. – 속이 메스껍거나 구토한다. – 입맛이 없다. – 근육에 쥐가 나서 아프다 …
Source: calkor.com
Date Published: 9/20/2021
View: 4192
여름에 더위 먹었을 때의 모든 것 – 우리문화신문
체온이 높고 의식의 변화와 신경의 조절이 안 되면서, 무력감, 어지러움, 메슥거림, 구토, 두통, 졸림, 혼동상태, 근육 떨림, 운동실조, 평형장애, 신경질 …
Source: www.koya-culture.com
Date Published: 6/5/2022
View: 196
더위 먹었을 때 도움되는 음식 5가지 – 정책뉴스
더운 여름철 식욕이 없고 몸이 나른하며 머리가 띵해지는 등 전체적인 신체기능이 저하되는 현상을 흔히 더위 먹었다고 한다. 구체적인 증상은 팔, …
Source: www.korea.kr
Date Published: 7/24/2021
View: 4120
여름에 더위 먹었을 때 간단하게 치료 하는 방법 … – YouTube
여름에 더위에 노출이 심하게 되면 더위를 먹을수 있습니다. 쉬면 좋아지는 경우도 있지만 몸의 이상을 바로 올바로 도와 줄수 있다는 것은 인생의 큰 …
Source: www.youtube.com
Date Published: 10/30/2022
View: 7182
설사’, 일사병·열사병 차이와 응급처치까지 총정리! – 데일리시큐
더위 먹은 증상, 열사병 증상·응급처치 … 더위 먹으면 증세는 땀 배출량이 늘어난다. 더위 증상은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고, 더위를 피하고자 땀을 내기 …
Source: www.dailysecu.com
Date Published: 8/18/2021
View: 9407
산림청소개 > 기관 안내 > 더위 먹었을때 증상, 더위 … – 산림청
수분보충과 더불어 적당량의 당분과 염분을 섭취해 주세요. 더위먹었을때 좋은음식 알아보자. ① 수박 – 수박은 수분이 많아서 수분보충에 좋고 이뇨작용을 돕습니다. ② …
Source: nifos.forest.go.kr
Date Published: 3/5/2022
View: 513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더위 먹었을 때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여름에 더위 먹었을 때 간단하게 치료 하는 방법 / 여름에 더위 안 먹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더위 먹었을 때
- Author: 자가치료 한의사
- Views: 조회수 18,706회
- Likes: 좋아요 228개
- Date Published: 2021. 6. 2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rj5HNYghp6k
더위 먹었을 때 증상, 대처법 알아두세요
너무 덥습니다. 장마와 폭염이 번갈아 오네요.
이번 폭염은 우리나라로 향하는 태풍의 방향까지 바꾸어 버릴 정도입니다.
올해는 어느 때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폭염으로 온열질환 환자도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체력이 약한 어린아이 및 노인 등에게 더욱 위험합니다. 더위 먹었을 때 증상 및 대처법을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더위 먹었을 때 증상
더위 먹었을 때 증상
더위를 먹었을 때 나타나는 일반적인 증상은 두통과 어지러움입니다.
깨질듯이 아픈 머리와 현기증, 속이 안 좋으며 심하며 구토도 동반합니다. 또한 기력이 빠져 기운이 없고 움직이기 귀찮은 무기력증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그래서 입맛도 없고 먹는 것도 귀찮을 수 있습니다.
대처방법
우리가 흔히 ‘더위를 먹었다’는 것은 온열질환이라고 합니다. 온열질환은 크게 일사병과 열사병이 있습니다.
일사병
일사병은 더운 여름에 몸 밖으로 열이 잘 배출되지 못하여 체온이 37~40도까지 올라가는 질환입니다.
어지럼증과 두통이 있으며 구토, 복통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또 땀을 많이 흘려 수분이 부족해져 탈수 증세를 보일 수 있습니다. 심하면 실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사병 대처법
일사병 증상이 있으면 즉시 시원한 곳으로 이동해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휴식을 취할 때는 다리를 머리보다 높게합니다. 찬물에 젖은 수건 등을 이용해 체온을 낮추도록 합니다. 구토 증상이 없거나, 의식이 뚜렷한 경우에는 생수, 포카리스웨트 같은 전해질 음료를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심해서 구토를 하는 경우에는 음료보다는 수액주사 등이 효과적입니다.
열사병
열사병은 여름철 심부체온이 40도 이상 높아지는 것을 말합니다. 일사병과 달리 온도가 높고 밀폐된 곳에서 오랫동안 있을때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도가 높고 밀폐된 공간에서 무리하게 되면 열사병 위험이 높아집니다.
열사병은 발작, 경련, 의식 소실 등과 함께 중추신경계 기능 이상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쇼크 증상도 발생하기도 하는데,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경우 사망할 수도 있습니다. 열사병은 사망률이 매우 높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열사병
열사병 증상이 의심되면 찬물, 얼음, 알코올 마시지를 통해 체온을 낮춰야 합니다. 의식이 없다면 즉시 119에 신고하고, 에어컨, 선풍기 바람 등 시원한 바람을 쏘이면서 병원으로 신속히 이송하여야 합니다.
맺음말
기온이 높고 습한 여름철에는 일사병, 열사병과 같은 온열질환을 주의해야 합니다. 온열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고온에서 장시간 활동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자주 그늘에서 쉬고, 계속해서 수분을 섭취, 보충하시기 바랍니다.
공무원닷컴
이 글의 단축 URL 입니다.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등으로 공유해보세요.
https://0muwon.com/1840
공감클릭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 ♡ ) 클릭 해주세요.!!!
여름에 더위 먹었을 때의 모든 것
[우리문화신문=유용우 한의사] 올봄에는 비가 많이 와서 6월 말까지 서늘한 봄이 지속되다 7월 들어 여름이 시작되는 모양새이다. 이제 시작된 장마가 지나면 불볕더위의 여름이 예상되는데 이런 여름에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 불볕더위를 맞이한다면 힘겨운 여름이 될 것이다. 여름에 더위를 몸이 견디지 못할 때 “더위를 먹었다”라고 하고 질병명으로는 ‘일사병’과 ‘열사병’이 있다.1. 더위를 먹었을 때 생기는 증상들
일사병은 더운 공기와 강한 햇볕을 받고서 우리 몸이 체온을 제대로 조절하지 못해 생기는 병이다. 땀이 많이 나다가 가슴이 답답해지고 어지럽다가 이러한 상황이 조절이 안 되면 두통, 피로, 무기력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여기까지는 적절한 외부의 온도조절, 시원한 물이나 이온음료 등을 마시면 회복할 수 있는 수준인데, 더 심각해지면 근육통, 저혈압, 빈맥(맥박의 횟수가 정상보다 많은 경우), 실신, 정신이상 등 특이증상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 더위를 먹었을 때 드러나는 증상
① 평소보다 더워하거나 땀을 지나치게 흘린다.
② 가슴이 답답하거나 갈증이 난다.
③ 기운이 달리고 움직이기 싫다
④ 입맛이 없어지거나 속이 메스껍다.
⑤정신이 맑지 않고 머리가 아프다.
⑥ 소변 색이 누렇고 양이 적다.
열사병은 과도하게 고온 환경에 노출되거나 더운 환경에서 작업하거나 운동할 때, 신체의 열 발산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아 고체온 상태가 되면서 발생하는 신체 이상을 말한다. 고전적인 열사병의 정의는 40℃ 이상의 심부체온, 중추신경계 기능 이상, 무한증(땀이 나지 않는 것)의 세 가지를 모두 가지고 있어야 하지만, 무한증은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다.
체온이 높고 의식의 변화와 신경의 조절이 안 되면서, 무력감, 어지러움, 메슥거림, 구토, 두통, 졸림, 혼동상태, 근육 떨림, 운동실조, 평형장애, 신경질 등의 증상이 보이면 열사병을 의심하여 체온을 낮추는 응급조치를 취한 후 진료를 받아야 한다.
2. 더위를 먹었을 때는 이렇게 하자
인간의 생명을 유지한다는 것을 다른 말로 표현하면 일정체온을 유지한다는 말과 같다. 그런데 인체는 열을 생산하는 가열 장치는 있지만 냉각장치가 없어서 열을 식히는 작용은 외부에 의존할 수밖에 없다. 그러다 보니 추위에 대하여서는 어느 정도 적응력을 갖추고 조절할 수 있지만, 더위에 대해서는 거의 무방비에 가까울 정도로 취약하다.
그러므로 여름의 불볕더위에 노출되었을 때 외부의 온도가 내 몸의 체온보다 높으면 일반적인 복사나 대류로는 내 몸의 체온을 조절하기 어렵고, 결국 발한(땀)을 통해 체온을 조절해야 한다. 그러므로 땀을 내면서 적절하게 조절해야 내 몸의 체온이 유지되고 정상적인 생리 활동을 할 수 있다. 그런데 땀이 너무 많이 나서 몸에 수분과 전해질 소실이 일어나고 몸이 힘들어지다가, 어느 순간 발한이 이루어지지 않아 체온이 높아져도 힘들고, 땀구멍의 조절능력이 상실하여도 몸은 힘든데 이것이 더위를 먹은 모습이다.
① 햇빛이 차단된 그늘이나 서늘하고 바람이 부는 곳으로 옮긴다.
더위를 먹은 첫 번째 문제는 체온조절을 위한 발한 능력의 부조화다. 곧 피부세포가 더위에 늘어져 기능을 상실하면서 땀구멍을 여닫는 작용을 놓치게 된다. 그러므로 세포단위에서 순간적으로 체온이 높아지는 태양열은 피해야 하며 이후에 피부 온도를 낮추는 작업이 필요하다.
② 물수건으로 마사지를 해주면서 바람을 쐬어준다.
우리 몸은 무풍 환경에서 내 몸의 체온보다 대략 10℃ 정도 낮을 때 체온 조절이 수월하며 외부온도가 높아지면서 점점 부담을 느끼는데 내 몸의 체온보다 높으면 과도한 부하를 받는다.
그러므로 더위를 먹은 순간에는 내 몸의 땀이나 피부의 물기가 날아가면서 기화되는 냉각장치로 체온을 조절해야 하므로, 피부에 시원하거나 미지근한(차갑게 느끼면 부담받음) 물기가 필요하며 아울러 이를 빨리 기화시키기 위한 바람이 필요하다. 이때 피부에서 기화를 막는 방해인자가 끈끈한 기름기 땀이다. 그러므로 몸에서 끈끈함을 느낀다면 샤워가 필요하다.
③ 수분과 전해질 공급이 필요하다.
더위 먹은 것의 큰 몫을 차지하는 것은 수분의 부족과 전해질 불균형이다. 그러므로 적절한 수분과 전해질 공급이 필요하다. 시원한 느낌의 물로 수분을 공급하되 간을 맞춘 소금물이 가장 무난하며, 이온음료도 도움이 된다. 특히 가슴이 답답하면서 어지러움이나 두통이 동반된다면 꿀물이나 스포츠포도당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정도가 심하지 않고 약간의 전조증상만 보이는 경우라면, 오이나 수박처럼 물이 많은 과일이나 야채를 먹는 것이 오히려 효율적이다.
④ 한약의 도움을 받자
일반적으로 여름에 더위 먹은 모습을 ‘맥이 빠졌다’. ‘맥이 풀렸다’라고 표현한다. 한방에서는 이러한 때에 대비하고 치료하기 위하여 생맥산(生脈散)을 처방해준다. 아울러 한약에서 파생된 민간요법으로 익모초를 달인 물을 먹는 방법이 있다.
더위를 먹었을 때의 상황은 ‘더위로 인해 세포의 활동이 정지된 모습’이라 할 수 있다. 이렇게 정지된 세포에 순간적인 활력을 살릴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처방이, 우황을 주재료로 한 우황공진단과 우황청심환이다. 또한 더위를 먹었을 때 소화기능이 떨어지면서 울렁거리고 멀미와 유사한 증상이 드러나면서 설사 직전의 배변을 참지 못하고 싸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한방 소화제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된다.
⑤ 한번 더위를 먹었다면 충분한 회복 시간을 가져야 한다.
우리 몸에서 일시적으로 체온 조절력을 상실하게 된다는 것은, 생명의 근본을 위협하는 비상사태이다. 다행히 적절하게 조치하여 정상으로 회복했다 하더라도 일반적으로 후유증이 있다. 단순하게는 피부에서 발한에 대한 조절력 저하, 소화기 점막의 기능저하에 따른 식욕저하, 심장의 부하에 따른 불안감과 수면 불안정 등이 있다.
그러므로 더위 먹은 것으로 인해 식욕과 심장의 박동에까지 영향이 미쳤다면, 그 여파를 제거하기 위한 조치로 한약의 도움을 받는 것이 무난하다. 우리가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삼계탕에서 인삼(人蔘)을 빼고 황기(黃芪)를 넣어 ‘황기삼계탕’을 먹는 것이다. 이는 피부에서 땀이 과도하게 날 경우, 더위 먹는 것을 예방하거나 더위 먹은 후유증을 치유하는 방편으로 섭취하는 것이다.
더위를 먹었다면 먼저 서늘하게 바람이 부는 곳이나 그늘로 옮긴 뒤, 차가운 것으로 몸을 마사지 해주면 좋다. 만약 아주 심하게 더위를 먹은 경우라면 응급차를 불러 소생술을 써야 한다.
더위 먹었을 때 도움되는 음식 5가지
더운 여름철 식욕이 없고 몸이 나른하며 머리가 띵해지는 등 전체적인 신체기능이 저하되는 현상을 흔히 ‘더위 먹었다’고 한다. 구체적인 증상은 팔, 다리가 나른하고 집중이 잘 되지 않거나 기운이 없고 움직이기 싫어질 때, 가만히 앉아있어도 땀을 흘리고 두통과 갈증을 심하게 느끼면서 눈이 뻑뻑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졸음을 주체할 수 없고, 입맛이 없어지며 심할 때에는 구토, 설사, 복통을 동반하기도 한다.더위 먹었을 때에는 식사를 할 때에도 천천히 오래 씹어 위에 부담을 주지 않고 갑자기 쓰러졌을 때에는 그늘로 옮겨 평평한 곳에 눕히는 것이 좋다. 몸에 꽉 끼는 옷이라면 느슨하게 풀어주고, 이온음료를 조금씩 마시게 하거나 설탕과 미량의 소금을 탄 물을 마시면 도움이 된다. 몸의 온도가 천천히 내려가야 하기 때문에 너무 강한 에어컨 바람을 쐬거나 찬물을 끼얹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쑥을 연하게 달여서 꿀을 타서 청량음료 대용으로 마시면 더위 먹는 것을 예방하고 만성피로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 밖에도 변비 해소와 피부미용, 항염 효과도 있다.수박은 피로회복, 해열, 해독 작용에 효과가 있으며 이뇨 효과가 뛰어나다. 더위 속에서 신경을 안정시켜주고 갈증을 풀어 주어 더위에 좋은 최고의 과일이다. 특히 따가운 햇볕을 받아 매스껍거나 구역질이 날 때 수박을 먹으면 도움이 된다오이는 체내에 쌓인 열을 식혀주는 작용이 있으므로 더위를 먹어 지쳤을 때 좋다. 단 냉증이 있거나 위장이 안 좋은 분들은 많이 먹지 않는 것이 좋다.몸의 상태가 나쁘면 장의 활동도 원활하지 못해 체내에 해로운 독소가 차게 되는데, 매실은 해독기능이 있고 소화작용을 원활하게 해 여름철 건강유지에 도움을 준다.토마토는 비타민B, C, 칼륨, 구연산, 사과산 등이 있어서 피로를 빨리 회복하며 체력보강에 좋다. 또 몸을 차게 해주기 때문에 더위 먹었을 때 효과를 빨리 발휘하는 식품이기도 하다.하이닥 , ⓒ(주)엠서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위 먹었을 때 더위 먹은 증상 ‘두통·구토·설사’, 일사병·열사병 차이와 응급처치까지 총정리!
▲더위 먹었을 때 더위 먹은 증상 ‘두통·구토·설사’, 일사병·열사병 차이와 응급처치까지 총정리!(사진출처=ⓒGettyimagesbank)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더위 먹은 증상을 앓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8월 야외 활동을 할 때 특히 심신이 약한 노약자는 더위 먹은 증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시원한 물을 자주 마시고, 수시로 더위를 식혀줘야 한다. 이에 더위 먹었을 때 더위 먹은 증상 중 하나인 열사병 증상가 열사병 응급처치를 알아봤다. 또 일사병 열사병 차이까지 함께 소개한다.
▲더위 먹었을 때 더위 먹은 증상, 열사병 증상, 열사병 응급처치, 일사병 증상(사진출처=ⓒGettyimagesbank)
더위 먹은 증상, 열사병 증상·응급처치
더위 먹으면 증세는 땀 배출량이 늘어난다. 더위 증상은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고, 더위를 피하고자 땀을 내기 때문이다. 만약 이 기능이 떨어지면 체온은 높아지는데. 이처럼 열사병은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체온 방산이 어려울 때 생긴다. 또 일사병은 고온 환경에 심부 온도가 37~40도로 상승, 적절한 심박출량을 유지할 수 없으나 중추신경계 이상은 없을 때 나타난다.
더위 먹은 증상인 열사병 증상은 더위 두통·구토·설사 등이다. 열사병 응급처치는 ▲재빨리 시원한 바람이 부는 곳으로 이동한다 ▲찬 것으로 몸을 마사지하거나 젖은 수건으로 몸을 식힌다 ▲탈수 방지를 위해 물을 많이 마신다 ▲몸을 조이는 벨트와 단추를 느슨하게 푼다 ▲미온수로 천천히 목욕한다 등이다. 또 더위 먹었을 때 약을 먹어 더위 증상을 낫게 할 수 있다.
▲더위 먹은 증상, 열사병 일사병 차이(사진출처=ⓒGettyimagesbank)
더위 먹은 증상, 열사병 일사병 차이
열사병 증상은 체온이 40도 밑으로 떨어진다. 의식이 비정상이며 발작, 경련, 어눌함 등의 증세가 나타난다. 또 저혈압 증상과 맥박이 빨라지고 심한 탈수 현상이 나타난다. 이어 땀은 많이 나는데 건조함을 느끼고 구토, 설사, 급성 신부전, 간 기능 부전 등을 초래할 수도 있다.
일사병 증상은 체온이 40도 이상으로 오른다. 의식은 정상이며 30분 이내 완전히 회복되는 어지럼증 증상이 나타난다. 호흡과 혈압은 정상, 약하게 탈수 증세가 나타날 수 있다. 땀이 많이 나며 구토, 두통, 피로감이 느껴질 수도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에 대한 정보 더위 먹었을 때
다음은 Bing에서 더위 먹었을 때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여름에 더위 먹었을 때 간단하게 치료 하는 방법 / 여름에 더위 안 먹기
- 더위먹음
- 더위먹었을때
- 여름더위
- 피곤할때
- 어지러울때
- 두통
- 속에 메스꺼울때
- 탈수증상
- 더위먹었을때치료방법
- 여름철더위
여름에 #더위 #먹었을 #때 #간단하게 #치료 #하는 #방법 #/ #여름에 #더위 #안 #먹기
YouTube에서 더위 먹었을 때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름에 더위 먹었을 때 간단하게 치료 하는 방법 / 여름에 더위 안 먹기 | 더위 먹었을 때,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