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꼭 봐야할 외국 영화 – 영화 2000편 넘게 본 영화 유튜버가 추천하는 인생영화! (feat. 넷플릭스 \u0026 왓챠 추천)“?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헤더의터닝페이지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191,418회 및 좋아요 27,62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 다가오는 것들 (Things to Come, 2016) …
- 비포 선라이즈 (Before Sunrise, 1995) …
- 보이후드 (Boyhood, 2014) …
-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 (2001 A Space Odyssey, 1968)
꼭 봐야할 외국 영화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영화 2000편 넘게 본 영화 유튜버가 추천하는 인생영화! (feat. 넷플릭스 \u0026 왓챠 추천) – 꼭 봐야할 외국 영화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인생영화추천 #영화리뷰 #넷플릭스추천
🎬🖤 언제나 부족한 채널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계속 함께해요 🖤🎬
인스타그램: sein_and_heather
왓챠: 헤더의터닝페이지
꼭 봐야할 외국 영화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죽기전에 봐야할 명작 외국영화추천 베스트 BEST 11 – 지식의 신
죽기전에 봐야할 명작 외국영화추천 베스트 BEST 11 · 1. <트루먼 쇼> · 2. <인생은 아름다워> · 3. <패왕별희> · 4. <아마데우스> · 5. <피아니스트> · 6. <세 ...
Source: himynet.tistory.com
Date Published: 9/24/2021
View: 4708
넷플릭스 영화 추천 | 꼭 봐야할 외국 명작 10편 – 블로그
그럼에도 불구하고 찾다보니 Netflix에도 좋은 명작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를 사용하는데 이 영화를 안 보면 아깝다! 싶은 외국 명작 …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2/29/2021
View: 779
꼭 봐야할 영화 – 외국의 추리 영화도 재밌지만, 한국 … – Facebook
외국의 추리 영화도 재밌지만, 한국의 추리 영화는 뭔가 진짜 있음직해서 실감나는 재미가 있지 않나요? 오늘은 한국 추리 영화, 소개해드릴게요~ 🙂
Source: es-la.facebook.com
Date Published: 4/20/2021
View: 1408
꼭 봐야할 영화 추천 모음 1탄
오늘은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영화 중 꼭 봐야 할 만큼 명작들인 영화들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모두 외국 …
Source: gaebbul.tistory.com
Date Published: 10/11/2022
View: 3894
죽기전에 꼭 봐야할 영화 100 – paris suspect
그러면서 피어나는 두사람의 관계와 결말이 인상적이었어요. 외국 영화중에서 아니 전세계에서 개봉한 모든 작품중에서 가장 영화다운 영화라고 할 수 …
Source: cavono.tistory.com
Date Published: 3/13/2021
View: 6797
인생영화 추천. 죽기전에 꼭 봐야할 영화. – The Car Doctor
죽기전에 꼭 봐야할 영화. 냥이월드 2021. 1. 5. 23:30 … 오늘도 인생영화 한편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 외국식 웃음코드는 이런건가 하는 장면도.
Source: car-doctor.tistory.com
Date Published: 10/24/2022
View: 1428
BBC 선정 ’21세기 위대한 영화 100편’ – 나무위키:대문
제목은 100편이지만 100위로 총 3편의 영화가 공동으로 선정돼서 실제로는 102편이다. 1위는 데이빗 린치 감독의 멀홀랜드 드라이브가 차지했으며, 왕가위 …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6/30/2021
View: 5124
언젠가는 꼭 봐야할 영화 추천~! – hojoomoney – Vingle
Log In. Sign Up. hojoomoney. Follow. 3 years ago10+ views. 언젠가는 꼭 봐야할 영화 추천~!. 영화 · 외국영화 · 할리우드영화 · 인생영화 · 해외영화 · 영화한마디.
Source: m.vingle.net
Date Published: 3/15/2021
View: 4073
[BBC선정] 죽기전에 꼭 봐야할 BEST 영화 100선 (명작 인생 …
1. 멀홀랜드 드라이브 · 2. 화양연화 · 3. 데어 윌 비 블러드 · 4.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 5. 보이후드 · 6. 이터널 선샤인 · 7. 트리 오브 라이프 · 8. 하나 …
Source: overthink.tistory.com
Date Published: 8/2/2021
View: 687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꼭 봐야할 외국 영화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영화 2000편 넘게 본 영화 유튜버가 추천하는 인생영화! (feat. 넷플릭스 \u0026 왓챠 추천).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꼭 봐야할 외국 영화
- Author: 헤더의터닝페이지
- Views: 조회수 2,191,418회
- Likes: 좋아요 27,623개
- Date Published: 최초 공개: 2020. 5. 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KCD7e45S-zM
죽기전에 봐야할 명작 외국영화추천 베스트 BEST 11
이번 영화추천 포스팅 장르는 “드라마”에요.
드라마 장르 중 주관적으로 뽑은,
죽기전에 봐야할 영화 베스트 11개 먼저 골랐어요.
11개는 부족해서 몇개 더 있어요. 다음에 또 포스팅 할게용ㅋㅋ
번호 순위상관없음.
1. <트루먼 쇼>
(영화를 보고나면 알게되는 장면. 소금사막같다 ㅋㅋㅋ)
<트루먼 쇼>
1998년 개봉한 짐 캐리 주연의 코미디드라마영화
아무리 생각해도 이런 각본을 쓴 작가가 천재가 아닐까 싶음.
죽기전에 꼭 한번 봐야 할 영화라고 생각함.
워낙 유명한 영화라서 여기저기 스포일러가 그득한데,
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봐야지 감동이 더 크게 와닿을 것 같다.
나 같은 경우는 스토리를 알고 봤는데도 감동이 컸다.
특히 짐 캐리의 연기가 굉장하다.
짐 캐리를 코미디 전문배우라고 생각한다면 오산. 트루먼쇼를 보고나면 생각이 바뀜.
근데 좀 후반부가 억지감동 비스무리한게 있어서 그게 좀 아쉬울 뿐 ㅠㅠ
<트루먼 쇼> 예고편 ↓
2. <인생은 아름다워>
(최고다 진짜)
<인생은 아름다워>
1997년 감독이자 주연인 로베르토 베니니의 코미디드라마영화.
죽기전에 꼭 봐야할 영화 1위!!!!!!
10점만점에 10점도 모자란 영화.
포스터에 “올해 최고의 영화”라고 되어있는데 올해를 빼버려야 한다.
그냥 “최고의 영화”이다.
코믹, 사랑, 감동, 교훈 외 스릴러와 공포까지 그 모든것을 다 잡은 그야말로 최고의 영화이다.
특히 아버지가 보여주는 부성애는 정말…
영화의 제목을 내 식대로 해석하자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생은 아름답다.”
<인생은 아름다워> 예고편 ↓ (한국어 자막 버전이 없음 ㅠㅠ)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3. <패왕별희>
<패왕별희>
1993년 개봉한 장국영, 공리, 장풍의 주연의 드라마장르 영화.
이것도 죽기전에 꼭 봤으면 좋겠다. 여운이 엄청 길게 남는다.
실제로 영화 속 “두지” 캐릭터가 故 장국영 본인과 공통점이 많아 연기하는데 감정이입을 상당히 많이 했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장국영의 연기가 너무나 돋보이는 영화이자, 한장면 한장면이 절절하게 느껴진다.
파멸로 치달아가는 세 사람의 인생을 그린 영화.
<패왕별희> 예고편 ↓ (한국어 자막 버전이 없음 ㅠㅠ)
4. <아마데우스>
<아마데우스>
1984년 개봉한 톰 헐스, F. 머레이 아브라함 주연의 모짜르트의 일생을 다룬 영화.
예술성과 대중성을 둘 다 잡은 명작.
특히 모짜르트 배역을 맡은 배우 “톰 헐스”의 미친연기는 가히 최고였다.
그 놈의 웃음소리. 진짜 미친놈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위인 모짜르트의 이야기지만, 그 초점이 2인자 “살리에리”의 관점에서 풀어나간다.
그래서 1인자인 모짜르트보다 살리에리에게 감정을 이입하게 되더라.
음악가를 다룬 영화중에 가장 예술적으로 표현한 영화.
<아마데우스> 예고편 ↓
5. <피아니스트>
(영화 명장면)
<피아니스트>
2002년 개봉한 로만 폴란스키 감독, 애드리언 브로디 주연의 전쟁 드라마 영화.
2차 세계대전 당시 고통받던 유태인의 참담한 현실 속,
유태인 피아니스트의 생존을 위한 절박한 상황을 보여준다.
특히 가장 감명깊었던 장면이 독일장교 앞에서 살아남기 위해 최후의 피아노연주를 하는 장면.
내 입이 바짝바짝 마르는 장면이었다.
참고로, 실화를 다룬 영화다.
<피아니스트> 예고편 ↓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6. <세 얼간이>
<세 얼간이>
2009년 개봉한 아미르 칸, 마드하반, 셔먼 조쉬 주연의 인도 코미디 영화.
영화계에 희대의 명대사를 남긴 영화다.
“알이즈웰”
인도영화에다가 장장 3시간 러닝타임이라 추천을 많이 받았어도 보기 망설였던 영화다.
안봤으면 정말 후회할 뻔.
3시간인 이유가 중간에 노래하고 춤추고 마치 뮤지컬을 보는듯한 구성임ㅋㅋ
근데 영화가 전해주는 교훈이 너무 위대해서 시간 투자해서 볼만하다.
특히 꿈을향해 도전하고 있는 학생들이나 20대 초반이 보면 딱 좋을영화.
<세 얼간이> 예고편 ↓
7. <향수>
<향수: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2006년 개봉한 벤 위쇼 주연의 스릴러영화.
인간의 순수성의 잔인함에 조명을 비추면서, 사랑을 갈구하는 주인공을 같이 보여줌.
향을 모으기 위해 살인을 저지르는 주인공. “그가 정말 원하는 것은 무엇이었을까?”
후반부가 좀 충격이었음… 나체들의 향연이 나오는데, 근데 굳이 그 장면이 필요했을까 싶기도 하고…ㅋㅋㅋ
역시 책이라 그런지 소설이 좀 더 완성도가 탄탄하긴 하다.
<향수: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예고편 ↓
8. <나비효과> (청소년 관람불가)
<나비효과>
2004년 개봉한 애쉬튼 커쳐, 에이미 스마트, 윌리암 리 스콧 주연의 스릴러SF영화
{나비의 날개 짓이 지구 반대편에선 태풍을 일으킬 수도 있다. – 카오스 이론}
을 토대로 과거를 바꿔서 현실이 뒤엉키는 스토리.
전혀 예상할 수 없는 스토리전개와 반전.
충격적인 결말로 화제가 되었던 영화다.
극장판과 감독판 결말이 다른데, 감독판 결말이 너무 충격적이라 더욱 화제가 됐었음.
결말을 넣었었는데 모바일로 보니까 그대로 나와서 그냥 말 안함 ㅋㅋㅋ
<나비효과> 예고편 ↓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9. <미세스 다웃파이어>
(남자야 할머니야)
<미세스 다웃파이어>
1993년 개봉한 로빈 윌리엄스 주연의 가족영화.
아빠가 할머니로 변장해서 아이들과 놀아준다 ㅋㅋ
이 영화는 모든 이혼가정의 자녀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화다.
마지막에 로빈 윌리엄스가 하는 대사가 너무나 감명깊었다.
엄마 아빠가 헤어지는 것은 자식들의 잘못이 아니라는 것.
93년작인데 분장이 완벽에 가깝고,
로빈 윌리엄스 원래 목소리가 바리톤에 가까운데 어떻게 그런 할머니 목소리를 내는지 ㅋㅋㅋㅋ
<미세스 다웃파이어> 예고편 ↓ (한글자막이 없음ㅠㅠ)
10. <인사이드 아웃>
<인사이드 아웃>
2015년 개봉한 피트 닥터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심리학 전공이라면 무조건 봐야되고,
동심을 잃고 슬픔을 감추는 어른들이 꼭 봐야할 것 같다.
슬픔은 감출 필요가 없다.
사람이 나이가 들어가고 철이 든다는 것이 너무나 슬펐던 영화.
특히 동심을 상징하는 빙봉이…. 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관에서 펑펑 울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주인공의 나이가 너무 어린 것 같음 ㅋㅋ
<인사이드 아웃> 예고편 ↓
11. <프리퀀시>
<프리퀀시>
2000년도 개봉한 데니스 퀘이드, 제임스 카비젤 주연의 가족드라마SF영화.
입소문을 타고 명작이라 소문난 영화.
놀라운 반전과 더불어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이런 영화는 볼때마다 눈물이 난다. 가족을 소재로 하면 어쩔 수 없이 감성적이게 되는 듯.
포스터가 너무 촌스러워서 나도 보기가 좀 망설여졌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네이버 영화 평점에 “최악의 포스터”라고 나와있다 ㅋㅋㅋㅋㅋㅋ
<프리퀀시> 예고편 ↓
명작은 많고 많아요.
2탄에서 만나요.
한국영화추천 명작 베스트 10선:
액션 괴수영화 괴물영화 추천 10:
출처 https://blog.naver.com/mglora/220631477885
꼭 봐야할 영화 추천 모음 1탄
오늘은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영화 중 꼭 봐야 할 만큼 명작들인 영화들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모두 외국 영화들입니다. 왓챠 플레이를 이용하고 있지 않더라도 오늘 추천드린 영화는 너무나 유명한 명작들이기 때문에 시간이 되실 때 꼭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는 바입니다.
1. 라이프 오브 파이
★★★★★
왓챠플레이 / 넷플릭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라이프 오브 파이 (Life of Pi, 2012)’입니다.
‘파이 (이르판 칸)’의 가족들은 인도에서 동물원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파이’와 가족들은 동물들을 선박에 싣고 이민을 떠납니다. 그러던 도중 배는 큰 폭풍우를 만나게 되고, 결국 침몰 합니다.
혼자 살아남게 된 ‘파이’는 구명보트에 간신히 올라탑니다. 여기에 얼룩말과 하이에나, 오랑우탄, 벵골 호랑이가 올라탑니다. 벵골 호랑이의 이름은 ‘리처드 파커’입니다.
굶주린 동물들은 서로를 물어뜯고 죽이다가 구명보트에는 결국 ‘파이’와 ‘리처드 파커’만 남게 됩니다. 과연 이 둘은 망망대해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영화의 제목을 직역하자마면 ‘파이의 인생’입니다. 영화의 주인공 이름이 ‘파이’입니다.
처음 이 영화를 접했을 때, 포스터 속 호랑이가 가장 눈에 띄었습니다. 이전부터 이 영화의 명성이 자자한 것은 알고 있었기 때문에 꼭 한 번은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던 영화였습니다.
영화는 ‘파이’가 겪은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소설 작가에게 들려주는 형식입니다.
영화의 CG도 너무 훌륭했고, 그에 따른 영상미가 굉장했습니다. 저는 비록 이 영화를 조그만 태블릿으로 보았지만 영화관의 큰 화면으로 보았더라면 더 생생한 감동이 전해졌을 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2. 플립
★★★★★
왓챠플레이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플립 (Flipped, 2010)’입니다.
‘줄리 (매들린 캐롤)’는 새로 이사온 ‘브라이스 (콜런 맥올리프)’를 보고 첫눈에 반합니다.
‘브라이스’를 좋아하게 된 지도 어언 6년이 다 되어가고, ‘줄리’는 자신의 감정을 가감 없이 표현하지만 ‘브라이스’는 이런 ‘줄리’가 부담스럽기만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줄리’는 ‘브라이스’에게 실망할 일이 생깁니다. 화가 난 ‘줄리’는 ‘브라이스’를 피하게 되고, ‘브라이스’는 그런 ‘줄리’가 신경이 쓰입니다.
이 영화를 처음 본 것은 중학교 시절 학교에서 반 친구들과 함께 본 것입니다. 당시에는 어수선한 교실 분위기 탓인지, 재미있는 것에 환장하는 나이인지라 이 영화를 딱히 집중해서 본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러다 얼마 전 이 영화를 다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다시 보게 된 이 영화는 장면 장면 고개를 끄덕이게 되면서 마음으로 음미할 수 있는 한 편의 시 같은 영화였습니다.
영화 속에는 주옥같은 대사들이 많이 나옵니다. 그냥 그들의 대화를 보면서, 나도 모르게 고개를 끄덕이고 있는 것입니다. 공감의 끄덕임과 깨달음의 끄덕임일 것입니다. 영화를 보고 있는 저의 마음에도 어느샌가 초록색 기운이 깃드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영화를 다시 한번 찾아보게 된 것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3. 트루먼 쇼
★★★★★
왓챠플레이 / 넷플릭스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트루먼 쇼 (The Truman Show, 1998)’입니다.
‘트루먼(짐 캐리)’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지금까지 전 세계의 인구로부터 ‘지켜봄’을 받고 있었습니다.
자신이 평범한 샐러리 맨이라고 생각했던 ‘트루먼’도 어느 순간 슬슬 자신의 인생이 이상하다는 낌새를 눈치챕니다. 별안간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명하며, 돌아가신 아버지가 갑자기 눈 앞에 나타나질 않나,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이 라디오 생중계가 되고 있으며, 자세히 관찰하니 자신의 주위로 움직이는 모든 것들이 규칙적으로 돌아가고 있었던 것입니다.
평생 자신이 살고 있는 섬 밖으로는 나가보지 못했던 ‘트루먼’은 이 섬을 떠나 첫사랑 ‘실비아 (나타샤 맥켈혼)’가 있다는 피지 섬으로 가야겠다고 마음을 먹습니다. 그러나 어쩐지 모든 상황들은 ‘트루먼’이 이 섬 밖을 나가지 못하게 막는 것만 같습니다. 과연 ‘트루먼’은 이 쇼를 빠져나올 수 있을까요?
누군가 영화를 추천해달라고 물어올 때면, 이 영화를 빠짐없이 추천해주곤 했습니다.
저는 유치원 시절에 전 세계의 사람들이 모두 저를 지켜보고 있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저의 일거수일투족이 전 세계에 저도 모르는 새에 방송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행동 하나하나를 매사에 조심했었습니다. 나쁜짓은 최대한 안 하려고 했습니다.
처음 이 영화의 줄거리에 대해 들었을 때는, 어쩜 나와 비슷한 상상을 했던 사람도 있었구나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물론 ‘트루먼’은 30년이 넘도록 그 사실에 대해 눈치를 못 챈것 같지만 말입니다. 그러나 태어나자마자 있었던 이 세계가 자신이 겪은 전부라고 생각했을 때, 과연 누가 자신의 세계를 진심으로 의심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정말 누군가가 나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고 있었던 거라면? 정말 끔찍한 일이라고 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정해준 삶을 자신의 의지 인양 살아왔다는 사실에 분노할 수밖에 없을 겁니다. 하지만 진정 내 삶의 의지대로 내 인생을 살아왔냐를 되짚어보면 꼭 그런 것 같지도 않습니다. 이런저런 생각이 밀려오게 하는 영화 ‘트루먼 쇼’였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3편의 영화를 추천해드렸습니다. 모두 제가 10점 만점에 10점을 드린 영화들입니다. 영화를 감명깊게 본 후 그 영화에 만점을 기록할 때의 기분은 정말 저 또한 기쁘고 뿌듯해집니다. 제 인생에 괜찮았던 영화가 하나 더 추가되는 것은 정말 뜻깊은 일입니다. 여러분들도 인생에서 그런 의미 있는 영화들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오늘 추천드린 영화 이외에 또 다른 영화 추천 포스팅 링크를 남기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gaebbul.tistory.com/16
https://gaebbul.tistory.com/92
‘개뿌립니다’에서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다양한 영화들을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 구독하기 많이 해주세요 ♥
죽기전에 꼭 봐야할 영화 100
살면서 몇편의 명작을 봤을까 생각해 봤는데 그 수는 헤아릴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가장 기억에 남는것을 손꼽으라면 몇개는 꼽을 수 있겠더군요. 하지만 내 기억속 저편 어딘가에 잠재되어있던 다시보고싶은 명작들이 수 없이 많단거죠. 그래서 오늘 죽기전에 꼭 봐야할 영화 100 선들을 보며 그전에 봤던 것들과 앞으로 봐야할 작품들을 정리해볼겸 함께 살펴보도록 할게요.
많은 흥행성적을 올린 작품들도 있지만 비교적 들 알려지고 작품성이 꽤나 있지만 흥행성적은 저조한 것들도 섞여있겠지만 대부분 박스오피스에서 상위권에 있는 것들이 꽤나 많을거에요. 영화관에서 많은 관객들을 확보한것들이죠. 인간으로 태어났으면 꼭 한번은 봐야하는 것들이니 시간이 남으면 취향껏 골라서 한번봐보세요.
타이타닉
실제 타이타닉호의 침몰을 배경으로 등장인물들은 허구지만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데요. 중간중간 선원들이나 선장, 악사들 등은 실제 인물들이죠. 잭과 로즈의 재난속에서 피어나는 사랑이야기라고 단순히 정의할수도 있지만 이건 단순한 재난, 로맨스영화와는 차원이 다른 명작오브명작이죠. 2012년과 최근에 재개봉했던 때에도 극장가서 봤을만큼 특히나 3d로 봤을때의 그 감동을 아직까지 잊지 못하네요. 비극적이지만 눈과 머리가 즐거웠던 타이타닉.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윈슬렛을 절친으로 만들었을만큼 한국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둘의 케미는 말이 많았는데요. 타이타닉 이후에 다른 영화에서 디오와 케이트가 다시 만나지만 이때만 못했죠. 재난속에서의 꽃피는 하룻밤 사랑이 조금은 비극적이지만 그만큼 큰 여운이 남습니다.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 같은 말을 할필요도 없는 판타지영화는 죽기전에 꼭 봐야할 영화 100선에 언제나 들어가있죠. 10년이 넘는 기간동안에 완결을 맺었지만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물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더이상 말이 필요없으므로 생략.
레옹
고독한 킬러와 외로운 소녀의 사랑할 수 없는 관계. 어쩌다보니 로리타아니냐는 이야기도 있었지만 그런 사랑과는 조금은 다른 오묘한 느낌입니다. 장르노가 고독한 킬러로 나오고 나탈리포트만이 어린 소녀이지만 가족들을 해한 남자에게 복수하기 위해 레옹에게 킬러육성을 받게 되죠. 그러면서 피어나는 두사람의 관계와 결말이 인상적이었어요.
외국 영화중에서 아니 전세계에서 개봉한 모든 작품중에서 가장 영화다운 영화라고 할 수 있네요. 특유의 분위기와 톡특한 색감, 그리고 완전 쩌는 ost가 한몫을 했는데요. 레옹와 마틸다 컨셉은 무한도전에서 박명수와 아이유가 패러디할만큼 국내에서도 마틸다 붐이 불었지요.
장화홍련
아마 한국 공포물중에서 가장 명작인듯 싶은데요. 그렇게 무서운것도 아닌데 무엇보다 결말에 엄청난 반전이 있으며 일본식 저택에서 일어나는 한 가족의 기괴스럽고 아름다운 공포물입니다. 다시봐도 그 장면은 잊혀지질 않죠. ost인 돌이킬수없는 걸음이 한몫했죠.
명량,극한직업,신과함께,국제시장,어벤져스,베테랑,아바타,도둑들,7번방의 선물,암살 등등 비교적 2010년대 이후의 국내에서 개봉된 흥행작들이 상위권에 있는데요. (출처는 코비스 박스오피스 입니다.) 여기서 본작품이 몇개나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대부분 거의 본것같네요. 특히 어벤져스와 아바타의 넘사벽급 외국작품을 제외하곤 한국거지요
광해,택시운전사,부산행,변호인,해운대,괴물,왕의남자 등등 어벤져스를 제외하고 나머지도 국내거인데 우리나라사람들이 꼭 봐야할 명작들이 몇개보이네요. 왕의남자는 꼭 봐야하는 사극물인데요. 이준기를 스타로만들었던 기억이있네요. 그리고 괴물도 인상적이었고 그당시에 한국영화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장르였죠. 부산행도 좀비물을 즐겨본다면 필숩니다.
인터스텔라는 sf매니아라면 한번쯤 봐야하지요. 겨울왕국도 추천하는 디즈니 영화지만 사실 디즈니하면 추천할만한게 너무 많아서 대중적인 겨울왕국과 라푼젤 등등이 있네요. 설국열차도 꼬리칸을 붐시켰었죠. 캡틴 아메리카와 해적도 볼만하고 코미디를 좋아한다면 과속스캔들 이보영과 차태현의 케미가 돋보입니다.
트랜스포머와 스파이더맨 같은 히어로물이 중위권인데요. 미션임파서블도 시리즈별로 다 봤는데 초반게 더 재미집니다. 최종병기활도 외국거에서 베껴온거아니냐는 말이 많았는데 에포칼립토인가 하지만 별로 닮지는 않고 사극만의 느낌이 있네요.
인천상륙작전이 비교적 최근거인데 평점은 높지는 않으나 볼만한 전쟁물이에요. 죽기전에 꼭 봐야할 영화 100선중에 추천하는 한국거는 늑대소년인데요. 이건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느낌이지만 송중기와 박보영의 달달한 팬터지 멜로가 인상적입니다.
요즘은 쥬라기월드같은 모험물이 별로 안나오는것같은데, 쥬라기 공원과 쥬만지, 아나콘다,미이라 는 꼭 봐야하는 모험물인데요. 어드벤쳐를 자주 챙겨봤었는데 옛날 모험장르만한게 없는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최근에 나오는건 별로 재미가 없었지요.
미녀와 야수는 디즈니에서 항상 상위에 올라가있는 건데 공주와 야수가 서로 사랑에 빠져 결국엔 잘생긴 왕자로 변한다는 동화같은 이야기이죠. 투사부일체는 조폭이 학교에 학생으로 들어가는 이야기로 일본에서도 리메이크 되었죠. 이로써 백위까지 살펴봤는데요. 정말 딱 몇개를 꼽기가 힘들정도로 이세상엔 많은 무비가 있는것같아요. 살면서 몇만편의 무비를 더 보게될지 모르겠지만 앞으로도 재미난 것들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인생영화 추천. 죽기전에 꼭 봐야할 영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코로나19로 인해 방역지침을
지키느라 고생이 많으신 분들께
심심한 위로를 보내며,
저 역시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지키느라
외출을 자제하다보니 퇴근 후에는
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낸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재밌는 영화를 보면 스트레스를 푼답니다.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오늘도 인생영화 한편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릴 인생영화는
‘트루먼 쇼’ 입니다.
이미 보신 분들도 계실테지만,
아직 시청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간략한 정보 이외에 심화된 스포일러는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전 세계의 국민배우로 불리우는
배우 짐 캐리 주연의 작품이기에
우선 시작전부터 절반은 먹고 들어가네요.
줄거리를 살펴보시면 상당히 신선한
소재의 스토리임을 아실 수 있는데요.
소재의 선선함에 더불어
탄탄한 스토리와 명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
주요 요소들의 콜라보로
영화를 보는내내 몰입도가 깨지지 않는답니다.
잔잔한 스토리임에도 스릴감이 넘치는
영화인 것은 틀림 없답니다.
관람객 평점을 보면 9.49로 상당히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1998년 10월 24일에 개봉한 영화랍니다.
개봉한지 20년이 훨 지난 영화이지만,
현재에 보아도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만큼
잘 만든 영화입니다.
물론 영상미는 현 시대의 영화들과는 비교시
상대적으로 부족한게 있지만,
보시는데 전혀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랍니다.
당시에 이런 촬영 기술들이 있었다는 것도
참 대단한 것 같더라구요.
영화를 보다보면 아주 많은 생각들을 하게
되는데요. 어느순간 몰입하다보면
주인공의 상황에 더욱 더 공감하게 되고,
그 상황들을 어떻게 이겨나가고,
해결해 나갈지 궁금해지곤 한답니다.
영화를 보고나서 들었던 생각은
여러가지 생각들이 있었겠지만,
스포츠를 다룬 영화들이 마지막 역전승이나
그런 걸로 감동을 주는 영화들이 많잖아요.
그런 감동과는 또 다른 감동이 있어서
그런 부분들에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영화 내적에서 풀리지 않은 궁금증이 있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부분이기도 하고,
스포일러가 될 수도 있는 부분이기에
다시 한번 보면서 생각해보려고 한답니다.
영화 ‘트루먼 쇼’는 12세 이상 관람가로 나온
영화이지만,
남녀노소 가족들과 다 함께 보아도
문제 없을만큼 선정적인 장면이 없답니다.
나이가 어린 친구들도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도 없으며, 그렇다고 어른들에게
루즈하거나 그런 부분은 없답니다.
외국식 웃음코드는 이런건가 하는 장면도
한번씩 있긴 하지만,
과하지 않을 정도이고,
배우 짐 캐리가 보여주려고 했던 캐릭터의
색깔이 어떤 것인지 보여줬던 영화였던 것 같아요.
다들 코로나19 때문에 힘드실텐데,
각자의 방식으로 스트레스 해소는 꼭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영화로 찾아뵐게요.
사진출처: 네이버영화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꼭 봐야할 외국 영화
다음은 Bing에서 꼭 봐야할 외국 영화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영화 2000편 넘게 본 영화 유튜버가 추천하는 인생영화! (feat. 넷플릭스 \u0026 왓챠 추천)
- 영화 추천
- 인생 영화 추천
- 넷플릭스 영화
- 왓챠플레이 영화
- 명작 리뷰
- 바닐라 스카이
- 제로 다크 서티
- 로렌스 애니웨이
- 자비에 돌란
- 퀴어 영화
- 디 아워스
- 멜랑콜리아
- 어톤먼트
- 조 라이트 영화
- 리스본행 야간열차
- 콜미바이유어네임
- 영상미 예쁜 영화
- 외국 영화
- 해외 영화
- 헐리우드 영화
- 힐링 영화
- 외국 힐링 영화
- 외국 슬픈 영화
- 연애 영화 명작
- 연애 명작
- 로맨스 명작
- 슬픈 영화
- 명작 추천
- 아카데미 수상작
- 깐느 영화제 수상작
- 칸느 영화제 수상작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넷플릭스 추천
- 영화 리뷰
- 영화
- 재밌는 영화
- 로맨스 추천
- 예술 영화
- 예술 영화 추천
- 유럽 영화 추천
- 연애 영화
- 사랑 영화
- 인생 영화
- 영화리뷰 결말포함
- 영상미 영화
- 명작 영화 추천
- 인생영화 리뷰
- 레전드 영화
- 주말 영화
- 킬링타임 영화
- 미술영화
- 영화추천 결말포함
영화 #2000편 #넘게 #본 #영화 #유튜버가 #추천하는 #인생영화! #(feat. #넷플릭스 #\u0026 #왓챠 #추천)
YouTube에서 꼭 봐야할 외국 영화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 2000편 넘게 본 영화 유튜버가 추천하는 인생영화! (feat. 넷플릭스 \u0026 왓챠 추천) | 꼭 봐야할 외국 영화,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