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la 렌트카 추천 –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미국생활 가이드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0,000회 및 좋아요 30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la 렌트카 추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 la 렌트카 추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렌트카, #끝판왕, #미국생활
렌트카 할때 절약 과 혜택 모두 다 잡을 수 있을까 ? 할수 있다. 이것만 본다면 !
최저가 검색에, 모든 혜택이 무료로 따라온다.
좋았다면 Like 와 구독 꾹 눌러주세요
la 렌트카 추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미국 La 렌터카업체 어디를 추천하시나요? – team Testdrive
다음달 La와 라스베가스를 돌려고 합니다 렌터카 예약하려니 너무업체가 … 미국 대기업 렌트카들 거진 비슷합니다. 대부분 새차에 가격도 비슷하죠 …
Source: www.teamtestdrive.com
Date Published: 1/27/2021
View: 814
마일모아 게시판 – LA 렌트카 업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LA 렌트카 업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bryant79 | 2021.11.01 22:11:0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허츠에서 렌트하려는데. 많이 비싸졌네요.
Source: www.milemoa.com
Date Published: 3/20/2022
View: 9664
LA 에 괜찮은 한인 렌트카 추천해주세요 | 지식톡
지인이 미국이 놀러오는데 한인 렌터카를 소개해 주려고 합니다. 서비스, 가격 모두 괜찮은 곳 추천해 주세요.
Source: www.ktown1st.com
Date Published: 1/10/2021
View: 2011
로스앤젤레스 렌터카 | 2020 실시간 최저가 1일 34859원 – 카약
25%의 사용자가 로스앤젤레스 렌터카를 75,770원 이하의 가격에 찾았답니다. 로스앤젤레스 렌터카는 여행 최소 1일 전에 예약하면 평균 이하 금액에 이용하실 수 있어요.
Source: www.kayak.co.kr
Date Published: 11/19/2022
View: 8264
미국 엘에이 LA 한인타운 렌트카 총정리 #허츠렌트카 #렌트비용 …
LA 여행 중 이틀 동안은 렌트를 했는데 렌트카 픽업과 반납은 거의 공항에서 이루어지더라구요 공항에서 받는 렌트카는 수요와 공급이 많은 만큼 선택 …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1/7/2021
View: 7959
LA여행] 렌터카 눈탱이 맞지 말자 – 희스토리 in Chicago
물론 좀 큰 렌터카 회사인 HERTZ 나 ENTERPRISE, AVIS 등등 에서 렌트하는게 더 안전하다고는 하지만 그만큼 가격이 올라가므로 우린 그냥 저렴한 데에서 …
Source: usaheestory.tistory.com
Date Published: 12/5/2022
View: 6860
로스앤젤레스 공항(Los Angeles Airport) (LAX) 렌터카 요금 비교
전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차량 렌탈 서비스. 160개국 내 900개 이상의 렌터카 업체를 통해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3 …
Source: www.rentalcars.com
Date Published: 7/7/2021
View: 7373
로스앤젤레스 렌터카 할인 – Expedia.co.kr – 익스피디아
로스앤젤레스 렌터카 특가. 24시간 예약 가능. 인기 렌터카 브랜드 가격 비교 후 예약하세요. 전세계 어느 곳이든 렌트카 예약은 익스피디아.
Source: www.expedia.co.kr
Date Published: 2/15/2022
View: 2015
로스앤젤레스 렌터카: 알뜰하게 렌터카를 예약하세요
로스앤젤레스 – 사우스 라 시에네가 대로 (Los Angeles – South La Cienega Boulevard) 렌터카. 해당 픽업 지점에서 렌터카 검색하기.
Source: www.booking.com
Date Published: 8/14/2021
View: 430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la 렌트카 추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la 렌트카 추천
- Author: 미국생활 가이드
- Views: 조회수 10,000회
- Likes: 좋아요 300개
- Date Published: 2021. 7. 3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VN260fOHdPc
미국 La 렌터카업체 어디를 추천하시나요?
다음달 La와 라스베가스를 돌려고 합니다
렌터카 예약하려니 너무업체가 많은데 혹시 제일 큰 업체인 허츠가 제일 좋은가요?
혹시 렌트할때 유의사항이나 유용한점 알고계시면 말씀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LA 에 괜찮은 한인 렌트카 추천해주세요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미국 엘에이 LA 한인타운 렌트카 총정리 #허츠렌트카 #렌트비용 #주의할점 #주유방법
고속도로 운전 시 한가지 덧붙이자면 미국엔 카풀라인(Car Pool Lane)이 있는데 우리나라 버스 전용 차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교통체증을 막기 위함인데 카풀라인은 보통 1차선에 있고 2인 또는 4인 이상 동승 시 카풀라인에서 운전이 가능합니다
인원수 제한(2인 또는 4인 이상)은 표지판에 써있어요!
네비는 핸드폰 구글 지도로 이용했어요 미국은 마일(Mile)을 사용해서 안내할 때마다 감이 안 잡혔는데 마일당 1.6km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엘에이 시내에서 조슈아 국립공원까지 운전했는데 도시 간 통행료는 없었어요
워낙 땅이 넓은지라 시내를 벗어나면 가로등이 없어 밤에는 정말 깜깜했습니다
LA여행] 렌터카 눈탱이 맞지 말자
아직 한달이 넘지 않았지만 벌써 LA여행의 기억은 저 먼 곳으로 간 듯하다.
그러다 문득 이건 사람들이 좀 알았으면 좋을 것 같다라는 게 떠올랐으니 더 기억에서 잊혀지기 전에 얘기해야겠다. 무슨 이야기인고 하니 바로 차 렌트! 에 관한 것이다.
일단 엘에이 여행가면서 차를 렌트를 할 것인가 이동할 때마다 우버를 탈 것인가 고민을 하다가 아무래도 이동할 때마다 우버를 타는 것이 결국 팁도 줘야 되고, 차가 막히면 돈도 더 늘어날 것만 같고, 기다려야 되고 해서 그냥 렌트를 하기로 결정했다.
미국에서 차를 렌트하는 건 별로 비싼 편도 아니고 시카고에서도 해봤기 때문에 별 걱정은 없었다. 일단 가장 렌트비가 싼 렌터카 회사를 익스피디아나 프라이스라인이나 이런 곳에서 서치했다. 물론 좀 큰 렌터카 회사인 HERTZ 나 ENTERPRISE, AVIS 등등 에서 렌트하는게 더 안전하다고는 하지만 그만큼 가격이 올라가므로 우린 그냥 저렴한 데에서 렌트하기로 했다. 만약 같은 가격이라면 가능한 큰 렌터카 회사에서 하는게 낫겠지?
아무튼 그래서 우리가 결정한 곳은 듣보잡 회사인 PAYLESS. 처음에 검색했을 땐 하루에 $20 정도 하더니 하루하루 조금씩 낮아져서 우리는 하루 $6불 정도로 내려갔을 때 바로 예약을 했다. 가격이 어떻게 변동될지 모르니까 추이를 보다 적당한 시점에 결정하고 예약을 해야 한다. 비수기 성수기 가격차이도 많을 것이고…아무튼 하루 6불이면 너무 싸다 싶은 생각이 들겠지만 이들은 이 렌트비 보다는 보험이나 다른 것들로 더 돈을 많이 벌기 때문에 그렇게 프로모션들을 하는 것이다. 어차피 돈이 더 들거라 예상.
어쨌든 하루에 $6씩 4일을 한 여행 가기 3일 전쯤 예약을 하고 엘에이 도착. 공항에 도착하면 렌터카 회사들의 셔틀버스들이 지나가는 장소가 있다. 그리로 가서 내가 예약한 렌터카 업체의 셔틀버스가 정차하는 곳에서 셔틀버스를 기다렸다 타고 이동하면 된다. 사실 이때 ‘아..좀 큰 업체에서 렌트할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 렌터카업체 셔틀이 하도 안와서 ㅋㅋㅋ 다른 큰 렌터카 업체의 셔틀버스들이 한 스무대 지나가고 나서야 도착한 우리 셔틀버스.ㅋ
어쨌든 차를 렌트하기 위해 줄을 서서 창구에 도착.
남편: I made a reservation.
직원: What’s your name?
남편: My first name is 00, last name is 00
직원 알아서 서치 중…
그러더니, 추가로 돈 뜯어먹을 질문들을 해댄다.
직원 첫번째 시도: 차 업그레이드 할래? 얼마만 더 내면 대따 좋은차 몰 수 있어~
남편: No thanks.
직원 두번째 시도: 보험은 어떻게 할래? 캘리포니아 처음이면 사고 많은데라 다 커버되는 보험을 추천해~
남편: No thanks.
직원: (아무것도 안한다니 급 냉랭해짐) 그럼 기름은 어떻게 할래?
남편: I’m going to fill it up when returning a car. (나중에 기름 채워서 반납할게)
직원: We don’t have that option. We have a prepaid fuel option only.(우리 그런 옵션 없어. 미리 기름 채워서 가져가는 옵션뿐이야 근데 그건 차 가져올 때 기름 채울 필요 없으니까 그게 더 날거야)
사실…우리가 전에 엔터프라이즈에서 렌트할때도 나중에 돌려줄때 기름 채워주는 걸로 렌트했었고, 그 옵션이 없다는 건 말이 안되지만 우리가 보험도 차 업그레이드도 안한다니까 쌀쌀하게 말하는 직원한테 약간 쫄아서 그럼 그냥 그렇게 하겠다고 해버렸다…생각해보니 짜증남.
최종 결과, 하루 6불로 4일치였던 차 렌트비용이 90불로 바뀌는 마법 ㅋㅋ
일단 렌트비 24불에 선불기름값 36불 그리고 알수없는 캘리포니아 투어 텍스와
LAX CONC은 엘에이 공항과의 커넥션비, 다시말해 셔틀비 ㅡㅡ;; 7불 (팁도 왕복 1불씩 줬으니 9불이네)
공항 텍스비는 도무지 뭔지 모르겠다만 또 7불
CFC는 또 뭔가 하고 보니 [소비자편의요금]이라는데 잘 모르겠고,
VLF는 자동차에 관한 세금이라네.
그리하여 결국 4일에 90불이라는 결과 ㅋㅋㅋㅋㅋ 아마 보험적용 했으면 훠~얼씬 늘어났겠지만.
디파짓으로 총 지불해야 할 돈에 150불을 추가하여 240불을 결제하면 차를 반납할 때 디파짓된 돈은 환불해 준다.
이렇게 싸늘한 직원을 뒤로 하고 껑충 뛰어오른 금액이 적힌 렌트서류를 들고 차를 픽업하기 위해 이동했다.
그런데 신기한건 시카고에서 렌트할 때는 렌트하는 차가 딱 정해져서 그 차를 직원이 내왔는데, 여기는 금액대별 차가 쭉~ 서 있고 내가 아무차나 고르게 되어 있었다. 그나마 깨끗해 보이는 차(현대 액센트, 미국에선 액센트로 불리는데 한국에선 아이서티)를 골라타고 나갔다.
그렇게 4일을 사고없이 잘~ 몰고 다녔지만 우리가 아주 먼 곳을 차로 왔다갔다 하며 여행을 다닌 건 아니다보니 기름을 3분의 1밖에 안썼다. 미리 기름값으로 낸 돈이 아까웠지만 어쩔수 없지 하고…차를 반납하러 갔다.
그런데!!!
밖에서 바로 차를 받아서 처리해주는 사람이 차를 확인하고 최종 금액을 알려주는데 추가로 기름 값을 5불인가 더 내야 된다는 얘기를 하는 게 아닌가? What?? 우린 심지어 기름도 3분의 1밖에 안썼는데 왜?? 그랬더니 우리가 선불로 낸 만땅 기름값은 예를 들어 그 레벨의 모든 차종의 연료비 중에서 가장 낮은 값을 기준으로 책정되어 있는 것이고, 우리가 탄 차는 그 최저기름값보다 조금 더 비싸니 돈을 더 내야 된다는 말이었다. 아무튼 자긴 그냥 체크해서 알려주는 사람이라 정확히는 잘 모른다고 이상하면 안에 사무실로 들어가서 물어보라고 했다.
사전엔 알려주지도 않더니 황당…만약 비행기 시간이 촉박하면 그냥 돈을 더 내고 가야 될 판이었다.
그래서 안에 들어가서 물어봤더니 사무실에 앉은 여직원이 다시 계산해 주는데…이건 또 뭐람?
오히려 돈을 더 돌려 받게 되었다. 그 이유는 미리 만땅 채워주는 선불 기름을 만약 반 이상 쓰면 그냥 아까 그 직원말처럼 오히려 우리가 돈을 만땅 기준으로 더 내고 왔어야 되는데 우리는 기름을 반 이하로 썼기 때문에 오히려 기름값의 반을 돌려준는 것이다.
돈을 돌려받고 기분이 좋긴 한데….그런건 미리 얘기해 줘야 되는 거 아님??? 급해서 밖에서 결제했으면 오히려 남의 기름도 채워주고 돈은 더 내고 갈 뻔한거 아니냐고…!!!
혹은 기름을 반에서 아주 약간만 넘기게 썼어도 만땅 요금을 내야 된다는 뜻이고!!!
아무튼 이래서 모르고 눈탱이 맞는 게 한두개가 아닐 것이다.
어쨌든 결과적으로 4일 렌트에 70불 내고 저렴하게 이용하긴 했다만 100불 가까이 낼뻔한 걸 생각하면 괜히 화남.
결론적으로 여행와서 그래도 맘편히 여행하려면 큰 렌터카 회사에서 보험도 잘 들면 좋겠다만 우린 최저가 여행이 목표였어서 이렇게 했었다. 참고로 미국에 사는 사람이라면 자기 보험을 적용시킬 수도 있으니 잘 활용하는 것이 좋다.
참고로 차 상태는 예전에 엔터프라이즈에서 빌렸을때나 이번에 페이레스에서 빌렸을때나 별반 차이 없었다.
내가 이번에 겪었던 일들이 오직 PAYLESS만 그런것이 아닐것이다. 다른 렌터카 업체들도 다 비슷한 것들로 돈을 더 뜯어내려 할 것이다.
이번에도 느낀거지만 모르면 몸이 고생이고,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다…
다들 여행할 때 눈탱이 안 맞게 잘 알아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억에서 사라기 전에 남겨본다.
공감 과 댓글 은 블로그의 원동력 🙂
로스앤젤레스 렌터카: 알뜰하게 렌터카를 예약하세요
표시된 요금에는 차량 및 의무 보험(예: 도난 보험, 자차 보험(CDW))에 대한 비용을 비롯하여, 해당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픽업 시에 지불하는 비용(예: 편도 비용, 공항 이용료, 현지 세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GPS, 아동용 카시트처럼 이미 선택하신 추가 옵션 비용도 포함됩니다.
단, 렌터카 카운터에서 직접 구매하시는 추가 보험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팁: 결제 페이지에서 요금 상세 내역 전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la 렌트카 추천
다음은 Bing에서 la 렌트카 추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 미국여행
- 미국렌트카
- 미국교통법
- 미국교통경찰
- 미국경찰
- 국제면허증
- 미국운전
- 미국고속도로
- 안전수칙
- 도시운전
- 여행정보
- 미국특징
- 주의사항
- 렌트카
- 끝판왕
- 렌트카보험
- 렌트카세금
- 렌터카
- 캠핑카
- 캠퍼밴
- USA
- carinsurance
- 자동차보험
- 여행자보험
- 허츠
- 알라모
- 에이비스
- 버짓
- 달러
- 내셔널
- 렌트카
- rentcar
- option
- insurance
- cdw
- ldw
- 자차
- 대인대물
- 대인
- 대물
- 보험
- sli
- lis
- ep
- 자손보험
- 자차보험
- 대인대물보험
- pai
- pec
- 업그레이드
- 주유
- 연료
- 기름
- 추가운전자
- 영드라이버
- 연소자요금
- 운전연령] 오픈카 la 로스앤젤레스 la여행 브이로그 미국 자유여행
- los angeles
- la 렌트
- 외국렌트카
- 로드트립
- 자동차여행
- 자동차렌트
- 렌탈카
- 해외렌터카
- 미국자동차보험
- 미국생활가이드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YouTube에서 la 렌트카 추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 la 렌트카 추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