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기 쉬운 도시락 | [Sub] 매일 아침의 시작, 남편 도시락 만들기😊 직장인 도시락, 이대로만 하면 완벽👍💯 29752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만들기 쉬운 도시락 – [SUB] 매일 아침의 시작, 남편 도시락 만들기😊 직장인 도시락, 이대로만 하면 완벽👍💯“?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따뜻한 주방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531,812회 및 좋아요 11,33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만들기 쉬운 남친 도시락 메뉴 리스트>
  1. 피크닉하면 빠질수 없는 김밥 도시락의 단골메뉴, 김밥. …
  2. 주부초밥왕이 다한 유부초밥 …
  3. 비주얼이 귀여운 햄치즈 식빵롤 …
  4. 짭쪼름한 맛에 먹는 베이컨말이주먹밥 …
  5. 분식집에서 볼 수 있는 참치주먹밥 …
  6. 백종원표 샌드위치

만들기 쉬운 도시락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SUB] 매일 아침의 시작, 남편 도시락 만들기😊 직장인 도시락, 이대로만 하면 완벽👍💯 – 만들기 쉬운 도시락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영상에 나오는 제품들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https://warmkitchen.tistory.com/11
☞제 채널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QnA, 주방투어 영상)
https://youtu.be/cg-ovtjQehQ
☞비즈니스 메일
[email protected]
[레시피]1. 애호박명란볶음
– 식용유1, 참기름1, 다진마늘1 넣어 볶기
– 애호박 1개, 양파 반 개 볶기
– 명란젓 넣어서 볶다가 물 반 컵 넣고 뚜껑닫아서 익히기 (약불)
– 애호박이 적당히 익으면 청간장으로 간 맞추고 참기름, 깨 뿌려서 마무리하기
2. 쥐포볶음
– 쥐포3장 구워서 먹기 좋게 자르기
– 후라이팬에 다진마늘0.5, 식용유 두르고 볶다가 고추장1, 맛술2, 올리고당1 넣고 바글바글 중불에 끓이다가 쥐포를 넣고 후다닥 섞어주기
– 불끄고 참기름, 통깨 뿌려서 마무리하기
3. 연근조림
– 연근150g에 식초 한바퀴 넣고 끓는 물에 데치기
– 냄비에 물1컵, 간장3, 설탕(자일로스)0.5 넣어서 연근이랑 중불로 졸이기 (물이 부족하면 추가)
– 양념이 졸여지면 조청1~2 넣어 조금 더 졸이기
– 불끄고 참기름, 통깨 넣어서 마무리하기
[영상타임라인]0:00
0:19 김치볶음
1:18 콩나물무침 \u0026 명란호박볶음
3:21 라이스페이퍼 계란말이
5:47 연근조림 \u0026 쥐포볶음
7:08 미역국
7:28 소세지야채볶음
9:26 핫도그
#집밥 #도시락 #남편도시락 #직장인도시락

만들기 쉬운 도시락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63개의 건강도시락 아이디어 | 음식, 요리, 요리법 – Pinterest

19 – Pinterest에서 Jimmy Lee님의 보드 “건강도시락”을(를) 팔로우하세요. … 해장국으로 손색없는 초간단 오징어무국 만들기– 레시피 | 다음 요리. Más información.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pinterest.com.mx

Date Published: 2/13/2022

View: 6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만들기 쉬운 도시락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SUB] 매일 아침의 시작, 남편 도시락 만들기😊 직장인 도시락, 이대로만 하면 완벽👍💯.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SUB] 매일 아침의 시작, 남편 도시락 만들기😊 직장인 도시락, 이대로만 하면 완벽👍💯
[SUB] 매일 아침의 시작, 남편 도시락 만들기😊 직장인 도시락, 이대로만 하면 완벽👍💯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만들기 쉬운 도시락

  • Author: 따뜻한 주방
  • Views: 조회수 1,531,812회
  • Likes: 좋아요 11,332개
  • Date Published: 2021. 9. 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2Ry6h5IpQ7A

만들기 쉬운 남친도시락 메뉴 리스트

5. 분식집에서 볼 수 있는 참치주먹밥

고등학생 때 학교급식 안 먹고 학교 앞 토마토가서

이 참치주먹밥을 엄청 먹었더랜다. 처음 나왔을 땐 센세이션이었다.

양도 많고 맛있는데 가격이 1,000원밖에 안했으니까.

참치주먹밥은 똑같이 밥에 주먹밥후레이크로 간해주고,

마요네즈+양파+참치를 잘 섞어서 속을 만든 후

밥을 널쩍하게 펴고, 만든 속 넣고 동글동글하게 굴려주면 끝!

있어보이라고 일본에서 사왔던 호빵맨 주먹밥후레이크와 김 좀 잘라서 얹어봤다.

[예쁜 도시락 만들기] 10분 뚝딱~ 참 쉬운 예쁜 도시락 만들기

[예쁜 도시락 만들기]

10분 뚝딱~ 참 쉬운 예쁜 도시락 만들기

화창한 목요일이에요.

내일은 말만 들어도 즐거워지는 TGIF에요!

금요일은 정말 ‘금(金)’과 같은 날이에요.

바로 주말이 코앞에 있으니까요.

여행도 출발전에 설레이는 마음이 더욱 즐거운 것처럼,

주말도 주말을 시작하기 앞서 있는 금요일이 더욱 즐거운거 같아요.

아참~ 요리도 그런거 같아요.

도시락 만들기, 간단한 음식 만들기 등 요리도

함께 먹는 사람들을 생각하며 만드는 과정이 훨씬 더 즐거운거 같아요.

주말에 어떤 계획 있으세요?

혹시 예쁜 도시락 만들어 나들이 나가실 계획 있으세요?

예쁜 도시락 만들기가 어려울거 같아 망설이고 계신다고요?

오우~~~ 노~~~~~~~

아래 소개해드리는 5가지 예쁜 도시락 만들기 레시피는 정말 쉬우니까요,

예쁜 도시락 만드셔서 즐거운 나들이 다녀오심 좋겠네요.

물론~~~

나들이 나가시지 않으셔도,

집에서 반찬 필요없이 즐겁고 편안하게 한끼 식사로도 좋답니다! ^^

향긋한 미나리향과 촉촉한 게맛살이 만나 맛있는 주먹밥이 되었어요.

만들어놓으면 모든 사람들이 우와~~~ 탄성을 지를 만큼 예쁜 도시락이 된답니다.

☞ 게맛살주먹밥 도시락 만들기 자세히 보기

상추와 참치만 있으면 정말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상추 펴서 밥 놓고 쌈장 바르고 참치 얹으면 끝~ 참 쉽죠?

☞ 참치쌈밥으로 예쁜 도시락 만들기 자세히 보기

이것저것 귀찮고 번거로우면 시판용 유부를 활용해보세요.

정말 신기하게도 10분 뚝딱~ 예쁜 도시락이 만들어진답니다.

☞ 유부초밥 도시락 만들기 자세히 보기

초밥이라고 해서 꼭~ 생선회를 얹는건 아니아니 아니~~~~ 되어요~ ^^

계란말이와 햄을 구워서 얹어 김으로 묶으면 제법 근사한 도시락이 만들어진답니다.

☞ 엄마표 햄계란초밥 예쁜 도시락 만들기 자세히 보기

김치 쫑쫑~ 썰어 밥에 비벼서 김에 굴리면 끝~

정말 간단해요! 아이들에게 김치폭탄이라고 소개하면 두 눈이 똥그래진답니다. ^^

☞ 10분 뚝딱~ 못난이김밥 도시락 만들기 자세히 보기

잠깐만요~

매일 저녁 밥상 어떻게 차릴지 고민되시죠?

‘재료 준비부터 요리 완성까지 30분 집밥 노하우 ‘가 담겨 있어요!

왕초보도 성공확률 100% ~ 요리시간은 반으로 줄이고 행복은 두배로~~

☞ [퇴근 후 30분 요리] 자세히 보기

63개의 건강도시락 아이디어 | 음식, 요리, 요리법

When autocomplete results are available use up and down arrows to review and enter to select. Touch device users, explore by touch or with swipe gestures.

참 쉬운 도시락 만들기

참 쉬운 도시락 만들기

점심시간이나 야근할 때 식당에서 조미료 가득한 음식을 사먹는 대신 직접 도시락을 준비하는 건강한 습관을 들이면 어떨까. 영양이 풍부한 덮밥부터 다이어트용 채소 도시락까지 일상에서 쉽게 응용할 수 있는 리얼 워킹 도시락 아이디어.

도자 도시락은 전성근 작가의 작품으로 양출쿠킹 2호점에서 판매. 컵 아래 받침용 접시는 이딸라 제품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판매. 스틸 소재 마그넷 보드는 챕터원에서 판매.

연어 덮밥 도시락

연어(스테이크용) 200g, 데리야키 소스(조림 간장 · 맛술 3큰술씩, 황설탕 2큰술, 다진 마늘 · 생강 간 것 1작은술씩), 시금치 50g, 들기름 3큰술, 소금 · 후춧가루 · 들깨 조금씩, 아보카도 1개, 대파 1/2대, 밥 2공기

1 연어는 깨끗하게 다듬어서 4등분하고 데리야키 소스의 재료를 모두 섞는다.

2 연어에 데리야키 소스를 바른 다음 오븐 팬에 포일을 깔고 연어 껍질을 바닥으로 놓는다.

3 2를 180°C로 예열한 오븐에서 20분 동안 굽는다. 중간 중간 연어에 데리야키 소스를 두세 번 덧바른다.

4 시금치는 달군 팬에 들기름을 두르고 볶다가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한다. 아보카도는 슬라이스하고 대파는 송송 썬다.

5 도시락에 밥을 담고 연어, 시금치, 아보카도를 보기 좋게 올린다. 송송 썬 대파와 들깨를 뿌린다.

TIP 환절기에 면역력을 지켜주는 영양 만점 덮밥 도시락. 고슬고슬하게 갓 지은 밥에 레몬 향 단촛물(쌀식초 2큰술, 레몬즙 · 소금 1/2큰술씩, 설탕 1큰술을 냄비에 끓여 완성)을 잘 섞으면 낮은 기온에서도 밥맛이 잘 보존되는 일본식 덮밥을 완성할 수 있다. 연어 대신 장어나 닭고기를 사용해도 면역력 걱정은 끝.

화이트 법랑 도시락은 리스 제품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판매. 도시락 아래 티타월과 테스크용 스탠드 펜은 챕터원에서 판매. 녹색 스테이플러와 클래식한 알류미늄 케이스에 담긴 풀은 북바인더스디자인에서 판매. 나무 연필꽂이와 정리함, 라디오는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연필 꽂이 속 펜은 라미 제품으로 교보문고 핫트랙스 광화문점에서 판매.

채소말이 도시락

당근 · 노랑 파프리카 1/2개씩, 청오이 1개, 쌈채소(상추, 케일, 겨자 잎 등) 12장, 어린 잎채소 2컵, 김(김밥용) 3장, 단무지(김밥용) 3줄, 방울토마토 8개, 청포도 · 줄기풋콩 적당량씩, 키위 1개, 오렌지 1/2개, 스위트 칠리소스 적당량

1 당근과 씨를 제거한 청오이는 채 썰고 노랑 파프리카는 1cm 폭의 막대 모양으로 썬다.

2 쌈채소와 어린잎 채소는 깨끗하게 씻어 물기를 턴다.

3 김발 위에 김의 결을 맞춰 깔고 쌈채소를 2~3장씩 겹쳐 올린다. 1의 당근, 청오이, 노랑 파프리카, 단무지, 어린 잎채소를 가지런히 담고 김발을 꼭꼭 쥐어가며 김밥을 만다.

4 김의 끝 부분에 물기를 묻혀 붙인 다음 이은 면이 아래를 향하도록 잠시 둔다.

5 방울토마토와 청포도는 깨끗이 씻고 줄기풋콩은 끓는 물에 살짝 데친다.

6 키위는 껍질을 벗겨 한입 크기로 썰고 오렌지는 1cm 폭으로 썬다.

7 4의 김밥을 한입 크기로 썰어 도시락에 담고 방울토마토, 청포도, 줄기풋콩, 키위, 오렌지를 곁들여 담는다. 스위트 칠리소스는 작은 용기에 따로 담는다.

TIP 다이어트나 글루텐프리를 실천하려는 이들을 위한 도시락. 채소 김밥은 먼저 가운데를 2등분해 썰면 두께를 균일하게 맞출 수 있다. 채소말이를 만들 때는 수분이 많은 취청오이 대신 청오이를 사용해야 물기가 나오지 않으며, 취향에 따라 채소말이에 시금치무침, 우엉 등을 넣어도 맛있다.

유기 도시락은 민덕영 작가의 작품으로 조은숙 아트앤라이프스타일 갤러리에서 판매. 검은색 만년필은 라미 제품으로 교보문고 핫트랙스 광화문점에서 판매. 손잡이를 돌리면 음악이 나오는 뮤직박스는 북바인더스디자인에서 판매.

샌드위치 DIY 도시락

닭 가슴살 2조각, 소금 · 후춧가루 · 민트 조금씩, 올리브유 적당량, 딸기 5개, 케일 · 적로즈 케일 2장씩, 에멘탈 치즈 40g, 레몬 마요네즈 소스(마요네즈 4큰술, 레몬즙 1/2개분, 꿀 1큰술, 소금 · 후춧가루 조금씩, 디종 머드터드 1작은술), 호밀빵 4조각

1 닭 가슴살은 편으로 2등분한 다음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한다. 달군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닭 가슴살을 부드럽게 굽는다.

2 딸기는 깨끗하게 씻어 0.5cm 폭으로 세로로 자르고 에멘탈 치즈는 슬라이스한다. 케일, 적로즈 케일, 민트는 깨끗하게 씻어 물기를 턴다.

3 레몬 마요네즈 소스의 재료를 모두 섞어 작은 용기에 담는다.

4 도시락에 1의 닭 가슴살을 5cm 크기로 썰어 담고 2의 딸기와 치즈, 케일과 적로즈 케일, 민트를 도시락의 다른 칸에 따로 담는다. 호밀빵을 담고 3의 레몬 마요네즈 소스를 곁들여 담는다.

TIP 샌드위치가 눅눅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재료만 준비해가는 도시락. 먹기 직전 호밀빵에 레몬 마요네즈 소스를 바르고 각각의 재료를 올려 만든다. 딸기 대신 복숭아, 에멘탈 치즈 대신 블루 치즈 등 취향에 따라 재료를 바꿔도 좋다.

투명 뚜껑의 도시락은 블랙앤블럼 제품으로 파고인터내셔널에서 판매. 회색 데스크 정리함은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테이블 조명은 필립스조명에서 판매. 아이패드 에어 2 얼티메이트 프로 키보드 케이스와 벨컨 믹스잇 라이트닝 UBS 키체인은 프리스비에서 판매.

에너지 너트 볼

견과류(아몬드, 호두 등) · 건포도 1컵씩, 감말랭이 5개(또는 곶감 2개), 시나몬 가루 1/3작은술, 바닐라 페이스트 1/2작은술, 코코넛 플레이크 1/4컵

1 견과류는 블렌더로 굵게 다진다. 블렌더에 감말랭이를 큼직하게 잘라 넣고 시나몬 가루와 바닐라 페이스트를 넣고 몇 번 더 굵직하게 다진다.

2 1에 점성이 생기면 숟가락으로 떠서 지름 2cm 크기의 볼 모양으로 빚은 다음 코코넛 플레이크를 묻혀 에너지 너트 볼을 완성한다. 도시락에 가지런히 담는다.

퀴노아 샐러드

퀴노아(레드와 화이트를 섞어서) · 물 1컵씩, 오이 · 아보카도 1/2개씩, 셜롯 3개, 토마토 1개, 다진 이탤리언 파슬리(또는 민트 잎) 조금, 드레싱(화이트 와인 식초 50ml , 레몬즙 1개분, 소금 1과1/2큰술, 후춧가루 조금, 올리브유 4큰술)

1 냄비에 퀴노아와 물을 넣고 센 불에서 끓인다. 물이 끓어오르면 약한 불로 줄여 15~20분간 수분이 완전히 없어질 때까지 익힌 다음 식힌다.

2 오이와 아보카도는 씨를 제거하고 사방 1cm 크기로 자른다. 셜롯은 굵게 다진다.

3 토마토는 꼭지를 떼고 끝 부분에 작은 십자 모양으로 칼집을 내서 끓는 물에 10초 동안 데친 다음 껍질을 벗긴다. 가로로 2등분해 씨를 제거하고 오이와 같은 크기로 자른다.

4 도시락에 퀴노아, 오이, 아보카도, 셜롯, 토마토를 모두 섞어서 담는다.

5 드레싱 재료를 모두 섞어 작은 용기에 담아 곁들인다.

병아리콩 딥과 채소 스틱

병아리콩 딥(병아리콩 통조림 1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1/4컵, 다진 마늘 3작은술, 들기름 · 큐민 가루 1작은술씩, 다진 이탤리언 파슬리 2작은술, 소금 1과1/2작은술, 후춧가루 · 파프리카 가루 조금씩), 스틱 채소(당근 · 오이 1/2개씩, 브로콜리 1/2송이)

1 병아리콩은 물에 헹궈 물기를 제거한 다음 나머지 재료를 넣고 블렌더에 곱게 갈아 병아리콩 딥을 완성한다.

2 당근과 오이는 깨끗하게 씻어 세로로 스틱 모양으로 자른다. 브로콜리는 끓는 물에 데쳐 찬물에 헹군 다음 한입 크기로 자른다.

3 도시락에 병아리콩 딥과 스틱 채소를 각각 담는다.

TIP 요즘 각광받는 슈퍼푸드를 중심으로 만들어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건강 도시락. 퀴노아 대신 와일드 라이스를 삶아 견과류, 건과일, 페타 치즈와 함께 섞은 곡물 샐러드에 비네거 꿀 드레싱을 곁들이면 너트 볼 없이도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초간단 도시락 10

살랑살랑 바람이 불기 시작하니 나들이 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생각만 해도 설레는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도시락! 주변에 각종 식당과 먹거리가 가득하지만, 그래도 ‘피크닉’하면 역시 도시락이 빠질 수 없다. 나들이를 더욱 즐겁게 해 줄 도시락 메뉴는 무엇이 있을까? 나들이 가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고 만들기도 쉬운 메뉴를 모아봤다.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초간단 피크닉 도시락. 이번만큼은 사 먹지 말고 직접 준비한 맛있는 도시락을 들고 친구들과 함께 떠나보자!

1. 햄 양파 조림 주먹밥

나들이 음식에서 빠질 수 없는 ‘주먹밥’. 집에 있는 양파와 햄 하나면 ‘단짠단짠’ 맛있는 주먹밥을 만들 수 있다. 먼저 통조림 햄을 네모난 크기로 작게 다진 후 기름을 두른 팬에 살짝 볶아준다. 양파도 잘게 다진 후 기름을 두른 팬에 간장을 1큰술 붓고 양파를 넣은 뒤 조려준다. 큰 볼에 밥을 넣고 참기름과 소금으로 살짝 간을 한 뒤, 준비한 양파 조림과 햄을 넣고 섞은 뒤 한입 크기로 동그랗게 만들면 완성! 팁이 있다면, 깻잎으로 밥을 싸는 것인데, 이렇게 하면 은은하게 깻잎 향이 느껴질 뿐만 아니라 위생적으로도 깔끔해서 좋다.

2. 하와이안 무스비

ⓒ Daily, Instagram ID @miyoung_7806

비주얼이 예쁜 도시락을 만들고 싶다면 ‘하와이안 무스비’를 추천한다. 재료는 햄, 김, 밥 그리고 스팸 통으로 간단하다. 우선, 스팸을 넓은 면을 살려 적당한 굵기로 등분하여 프라이팬에 굽는다. 이어 빈 스팸 통에 비닐 랩을 깔고 밥, 스팸, 밥 순으로 꾹꾹 눌러 담아준다. 반듯하게 모양이 잡히면 랩을 그대로 들어 올려 꺼낸 뒤 랩은 떼어나고 김에 밥을 말아준다. 먹기 좋은 두께로 잘라주면 하와이안 무스비 완성. 모양도 예쁘고 김밥보다 만들기도 간단해 나들이 도시락으로 안성맞춤이다.

3. 상추 꽃밥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상추 꽃밥’. 상추 하나면 도시락에 상추꽃이 활짝 핀 상추 꽃밥을 만들 수 있다. 우선 상추 꽃밥의 핵심인 상추를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 물기를 제거한다. 갓 지은 따뜻한 밥을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들어 준비한다. 상추 위에 고기, 고추, 마늘을 올리고 동그란 밥을 올린다. 밥을 상추잎으로 감싼 뒤 도시락통에 차곡차곡 담는다. 밥 위에 적당히 쌈장을 올려주면 완성.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만들면 번거롭지 않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4. 샌드위치

피크닉 도시락 메뉴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샌드위치’. 앞뒤로 살짝 구운 식빵만 있으면 다양한 재료를 넣어 자신만의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다. 달걀을 풀고 당근과 양파를 넣어 팬에 두툼하게 구워 만든 간단한 달걀 토스트, 식빵에 딸기잼과 달걀 프라이를 샌드한 초간단 샌드위치, 참치와 마요네즈를 버무려 샌드한 참치 샌드위치, 식빵에 생크림을 듬뿍 바르고 청포도 또는 딸기를 샌드한 과일 샌드위치 등 간편하고 만들기 쉬운 메뉴다.

5. 프렌치토스트

달걀물에 퐁당 빠져 카스텔라처럼 부드러운 ‘프렌치토스트’는 피크닉 메뉴로 빠지지 않는 단골손님이다. 달걀 3개 정도를 풀어 소금, 설탕, 우유를 약간 넣고 섞는다. 식빵을 달걀에 충분히 적신 후 버터를 녹인 팬에 식빵을 앞뒤로 노릇하게 굽는다. 취향에 따라 메이플 시럽이나 꿀에 찍어 먹으면 더욱 달콤하다. 든든하게 먹고 싶다면 토스트 사이에 햄과 치즈를 넣어보자.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좋다.

6. 유부 쌈밥

평범한 유부초밥이 지겹다면 다양한 재료를 넣어 ‘유부 쌈밥’을 만들어보자. 먼저 물기를 짜낸 유부를 준비한다. 마요네즈에 버무린 참치, 달짝지근한 불고기, 매콤한 오징어볶음, 포슬포슬 감자 샐러드, 오동통한 새우튀김, 먹기 좋은 스크램블 에그 등 원하는 재료를 유부 속에 넣어 가득 채워 준다. 종류별로 골라 먹는 재미도 있고, 하나하나 색감도 아름다워 미적 감각 한껏 뽐내는 도시락을 만들고 싶다면 유부초밥을 추천한다.

7. 치킨마요덮밥

ⓒ Daily, Instagram ID @jjunghello

도시락 메뉴로 좋은 초간단 단짠메뉴 ‘치킨마요덮밥’. 재료도 간단하게 계란, 양파, 밥 그리고 치킨이면 준비 끝. 달군 프라이팬에 계란 2개를 넣고 스크램블로 만든 후, 채 썬 양파를 간장에 볶고 치킨은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준다. 그릇에 밥을 담고 그 주위로 만들어 둔 스크램블 에그를 둘러준다. 그 위에 볶은 양파와 치킨을 올리고 마요네즈를 그물 모양으로 뿌려주면 완성. 치킨이 없다면 스팸을 사용해도 좋다.

8. 콜드 파스타

갑자기 도시락을 준비해야 할 때 만들기 간편한 ‘콜드 파스타’. 우선 물에 소금과 올리브오일을 조금 넣고 파스타를 삶아준다. 여기서 포인트! 삶은 파스타를 ‘찬물’에 넣어 차갑게 한다. 차가워진 파스타의 물기를 제거하고 양파, 토마토, 양배추, 햄 등 각종 재료를 넣고 토마토소스 3큰술, 올리브오일 1큰술, 후추 조금을 넣고 버무려준다. 비주얼도 예쁘고 맛도 새콤달콤해 피크닉 도시락으로 인기 만점이다.

9. 베이컨 말이

가벼운 식사 또는 간단한 맥주 안주로 좋은 ‘베이컨 말이’. 끓는 물에 베이컨을 살짝 데친 후, 물기를 제거한다. 베이컨 위에 방울토마토를 올린 후 베이컨을 돌돌 만다. 달군 팬에 기름을 두르고 베이컨 말이를 끝부분부터 먼저 구워내고 굴려 가며 노릇하게 익힌다. 베이컨 말이는 주먹밥, 파프리카, 치즈, 감자 등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울린다.

10. 과일꼬치

도시락에서 빠질 수 없는 후식인 과일. 부피도 크고 껍질이 남아 늘 고민이라면, ‘과일 꼬치’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바나나, 딸기, 포도, 토마토, 파인애플 등 원하는 과일을 한입 크기로 썰어 취향대로 꼬치에 끼워 넣으면 완성. 다양한 과일을 한 번에 먹을 수 있고, 간단하면서 색감도 아름답고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어 피크닉 도시락으로 제격이다.

황현주 [email protected]

맞춤형 최저가 정보

8539|8540|152|8541|8542|8543|8544|8545|8546|40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만들기 쉬운 도시락

다음은 Bing에서 만들기 쉬운 도시락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히말라야 핑크소금 성분 | 히말라야 핑크솔트, 정말 귀한 소금일까? 인기 답변 업데이트
See also  Господь Когда Ученикам Аккорды | Simon Khorolskiy – Господь, Когда Ученикам 7727 좋은 평가 이 답변

See also  Wzór Podania O Pracę Nauczyciela | Word Lekcja 5 Jak Napisać Podanie? 370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SUB] 매일 아침의 시작, 남편 도시락 만들기😊 직장인 도시락, 이대로만 하면 완벽👍💯

  • 집밥
  • 도시락
  • 도시락메뉴
  • 도시락반찬
  • 직장인도시락
  • 오늘뭐먹지
  • 집밥 요리
  • 남편도시락
  • 집밥브이로그
[SUB] #매일 #아침의 #시작, #남편 #도시락 #만들기😊 #직장인 #도시락, #이대로만 #하면 #완벽👍💯


YouTube에서 만들기 쉬운 도시락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B] 매일 아침의 시작, 남편 도시락 만들기😊 직장인 도시락, 이대로만 하면 완벽👍💯 | 만들기 쉬운 도시락,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