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 2020.06.07 / 요한복음강해 26 /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요 14:1-11) / 수지기쁨의교회 / 김원태 목사 277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 2020.06.07 / 요한복음강해 26 /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요 14:1-11) / 수지기쁨의교회 / 김원태 목사“?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수지기쁨의교회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140회 및 26362 Like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2020.06.07 / 요한복음강해 26 /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요 14:1-11) / 수지기쁨의교회 / 김원태 목사 –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요 14:6 – 온누리교회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 자가 없느니라”. 나는 길 중에 하나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내가 곧 길이다 라고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onnuri.org

Date Published: 8/26/2022

View: 1857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6).

+ 여기에 보기

Source: www.rlhymersjr.com

Date Published: 11/7/2021

View: 7250

요한복음 14:6 KRV – Bible.com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bible.com

Date Published: 7/24/2021

View: 1677

번역비교 – 다국어 성경 Holy-Bible

개역개정,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원문보기. 개역한글,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holybible.or.kr

Date Published: 5/12/2022

View: 8632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 브런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 할렐루야~ 로고스 묵상으로 오신 성도님들을 축복합니다. 이 로고스 묵상이 세상 속에 살아가는 우리 성도님들에게 …

+ 여기에 보기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4/22/2022

View: 5564

[2018.04.01]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 은혜와진리교회

제목, [2018.04.01]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2018-04-01 14:35. 작성자, gntc.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

See also  찬송가 417 장 | [새찬송가] 417장 주 예수 넓은 품에 인기 답변 업데이트

+ 여기를 클릭

Source: gntc.net

Date Published: 2/20/2022

View: 462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2020.06.07 / 요한복음강해 26 /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요 14:1-11) / 수지기쁨의교회 / 김원태 목사.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2020.06.07 / 요한복음강해 26 /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요 14:1-11) / 수지기쁨의교회 / 김원태 목사
2020.06.07 / 요한복음강해 26 /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요 14:1-11) / 수지기쁨의교회 / 김원태 목사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 Author: 수지기쁨의교회
  • Views: 조회수 1,140회
  • Likes: 26362 Like
  • Date Published: 2020. 6. 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V05KbExl8CE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THE WAY, THE TRUTH, AND THE LIFE

(Korean)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15년 11월 15일 주님의 날 아침 로스엔젤레스 테버네클 침례교회에서 선포되었습니다

A sermon preached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Lord’s Day Morning, November 15, 2015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6).

다국어 성경 Holy-Bible

개역개정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 니라 원문보기

개역한글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 니라 원문보기

공동번역 예수께서는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나를 거치지 않고서는 아무도 아버지께 갈 수 없다. 원문보기

새번역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나를 거치지 않고서는, 아무도 아버지께로 갈 사람이 없다. 원문보기

현대인의성경 그래서 예수님이 그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나를 통하지 않고는 아무도 아버지께로 가지 못한다. 원문보기

新共同譯 イエス は 言われた. 「わたしは 道であり, 眞理であり, 命である. わたしを 通らなければ, だれも 父のもとに 行くことができない. 원문보기

NIV Jesus answered, “I am the way and the truth and the life. No one comes to the Father except through me. 원문보기

KJV Jesus saith unto him, I am the way, the truth, and the life: no man cometh unto the Father, but by me. 원문보기

NASB Jesus said to him, “I am the way, and the truth, and the life; no one comes to the Father but through Me. 원문보기

新改譯 イエス は 彼に 言われた. 「わたしが 道であり, 眞理であり, いのちなのです. わたしを 通してでなければ, だれひとり 父のみもとに 來ることはありません. 원문보기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할렐루야~ 로고스 묵상으로 오신 성도님들을 축복합니다.

이 로고스 묵상이 세상 속에 살아가는 우리 성도님들에게 잠시나마 하나님을 바라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축복합니다.

요한복음 14:6절입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 14:6)

예수님께서 왜 이 말씀을 하셨는지 한번 생각해보면 좋겠습니다.

이 말씀은 제자들에게 하신 말씀입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에게 하신 말씀이 분명합니다.

자. 그렇다면 제자들이 어떤 상황이었기에 이렇게 말씀하셨을까요?

이때 예수님은 제자들과 마지막으로 유월절 식사를 나누셨습니다.

또한 대야에 물을 떠서 제자들의 발을 씻어주셨습니다.

한 제자가 자신을 팔아넘길 것을 알려주셨고, 베드로가 닭 울기 전에 세 번이나 부인할 것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유대인들에게 유월절은 큰 명절입니다. 기분 좋게 명절 식사를 마쳤는데, 갑자기 십자가에 대해 말씀을 하시자. 분위기가 무거워졌습니다.

제자들은 기가 죽었고, 풀이 죽어있었습니다.

예수님은 제자들을 격려하고 위로하시기 위해서 “내가 가는 길을 너희가 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자막으로만 )”내가 어디로 가는지 그 길을 너희가 아느니라” (요 13:4)

그때, 제자 중 한 명인 도마가 주님이 어디로 가시는지 우리가 알지 못합니다. ‘길’이란 게 도대체 무엇입니까? 그렇게 물어보았습니다.

(자막으로만)”도마가 이르되 주여 주께서 어디로 가시는지 우리가 알지 못하거늘 그 길을 어찌 알겠사옵나이까” (요 13:5)

예수님께서 너희는 이미 알고 있다. 말씀하셨는데, 도마가 다시 물어보는 거예요. 이게 어떤 상황이냐면, 이미 배운 중요한 공부를 모르겠다고 선생님께 다시 물어보는 상황이죠.

주님은 다그치시지 않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도마와 제자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 14:6)

제자들이 그 길을 모르고 있는데, 예수님께서 ‘너희 이미 알고 있어’라고 말씀하신 것이 아닙니다.

알고 있었음에도, 회피하고 싶었고, 모른 척하고 싶었다는 것입니다.

저희 집에서 가끔 일어나는 일입니다. 아이들에게 당연히 해야 할 일을 시켰는데, 아이들이 “몰랐어요”, “그렇게 하는 거였어요?” 시치미를 뚝 뗄 때가 있습니다.

몰라서 그러는 게 아닙니다. 알면서도 모르는 척할 때가 있습니다.

제자들에게 하신 예수님의 말씀은, 오늘 우리 성도님들에게도 하시는 말씀입니다.

우리는 주님 가신 길을 알고 있고, 또 우리가 어떻게 가야 하는지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세상 일에 치여서, 혹은 세상이 너무 좋아서.

모른 척하고 싶고, 주님 앞에 도마처럼 시치미 뚝 떼고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주님 우리는 그 길을 몰라요.”

예수님은 야단치시지 않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우리에게 다시 한번 말씀해주십니다.

내가 곧 길이고, 진리고, 생명이다. 나를 통하지 않고는 아버지께 올 수 없다.

(자막으로)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 14:6)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지금 코로나 19의 상황이 장기화하면서, 오히려 마음이 더 분주해지고, 일상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혹시 신앙생활에 흐트러지고 있으면서도, 하나님께 시치미 뚝 떼고 있는 성도들이 있다면, 예수님의 말씀으로 다시 한번 우리의 마음을 가다듬으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이 오직 한 길이고, 그분만이 진리이시고, 예수님을 통하지 않고는 하나님께 갈 수 없습니다.

우리의 무너졌던 신앙생활을 다시 쌓을 수 있는 주님의 말씀에 반응하시는 저와 성도님들 되시길 축복합니다.

[2018.04.01]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 14:6)

▶세상에서 우리가 접하게 되는 글과 말 중에 성경 말씀보다 더 귀중한 의미와 가치를 지닌 것이 없으며, 더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 없습니다. 그런데 성경 구절들 중에도 더 심오하고 중대한 구절들이 있습니다. 짧지만 그 속에 복음이 요약되어 있으며 그 말씀의 신비롭고 보배로운 뜻은 다 측량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 말씀이 미치는 영향력도 마찬가지입니다. 중요한 요한복음 14장 6절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첫째로, 예수께서 “내가 곧 길이다”라고 말씀하였습니다.

길은 어떤 목적하는 곳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고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길은 방법이나 수단을 의미하고, 행동 방향과 지침과 목표를 의미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방책을 의미합니다. “내가 곧 길이다”라는 예수님의 말씀에 이런 의미들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예수님은 우리가 천국으로 가는 수단과 방법이십니다. 죄인이 아버지 하나님께로, 천국으로 나아가는 수단과 방법은 예수 그리스도밖에 없습니다. 예수님은 성도들이 살아가는 방향과 지침과 목표이십니다. 인생을 참으로 잘 살려면 예수 그리스도를 기쁘시게 하고, 그리스도께서 존귀하게 되시도록 하며, 그리스도를 변함없이 사랑하며 살아야 합니다. 또한 예수님은 성도들이 당면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십니다.

둘째로, 예수께서 “내가 진리다”라고 말씀하였습니다.

“진리가 무엇이냐?” 이 질문은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질문입니다. 그런데 허다한 사람이 진리를 사랑하며 진리를 탐구한다고 하면서도 사실은 진리를 싫어하고 진리를 멀리 떠나 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진리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1장 17절에 “율법은 모세로 말미암아 주신 것이요 은혜와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온 것이라”고 기록되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성경 말씀이 모두 진실하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과 죽음과 부활이 성경에 기록된 대로 되었기 때문입니다. 진리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믿고 순종하는 사람은 진리 위에 집을 짓게 됩니다. 진리이신 예수님의 말씀을 믿고 순종하며 살아가는 사람은 세상 사람들이 보기에 실패한 자 같아도 성공한 자입니다. 어리석은 자 같아도 지혜로운 사람입니다.

셋째로, 예수께서 “내가 생명이다”라고 말씀하였습니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죄인으로 태어나고 죄인의 영혼은 하나님의 생명에서 떠나 있습니다. 그 영혼의 실상은 허물과 죄로 죽은 상태입니다. 그러나 생명이신 예수님을 영접하면 즉시 영생을 얻게 됩니다. 영생은 양적인 개념이 아니라 질적인 개념입니다. 목숨의 연장을 말하는 시간의 개념으로 측정할 수 있는 생명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원한 현재 안에서 사는 생명입니다. 죽음은 육신의 생명이 끝나는 것에 불과하며 영생에는 하등의 변화를 주지 못합니다. 생명이신 예수님은 그를 믿는 우리의 육체까지 장차 부활하게 하여 영원히 살게 하여 주십니다.

생명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영접한 사람들은 날마다 풍성한 생명의 약동을 체험하며 살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생명이 우리 죽을 육체 안에 나타남으로 인하여 우리가 신유의 은혜를 경험하면서 살아갈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생명이 우리의 마음에 나타나면 염려, 근심, 불안, 짓눌림이 물러가고 기쁨, 평안, 소망, 담대함이 자리 잡게 됩니다. 예수님의 생명은 우리의 생활을 소생하게 합니다. 침체된 가정 분위기를 밝게 변화시킵니다. 쇠퇴하는 사업이 활기를 띠게 합니다.

사람이 이 세상에서 사는 동안 부귀와 장수를 누리고 입지전 중의 인물이 되고, 저명인사록에 이름을 남긴다 해도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아니하면 지극히 불쌍한 사람입니다. 그 이유는 예수 그리스도만이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생활은 길 잃고 방황하는 삶이며, 허무와 무의미의 삶이며, 마침내 파멸에 이르고 맙니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예수님의 이 말씀이 여러분에게 기쁨과 감사와 행복으로 충만하게 하는 말씀이 되기를 바랍니다.

(조용목 목사님 신앙칼럼 ‘푸른 초장 맑은 시내’ 말씀 중에서)

키워드에 대한 정보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다음은 Bing에서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킨들 밀리의 서재 | 전자책 살까, 말까 고민하신다면 보세요 :-) (Feat. 킨들 페화 2세대 8년차 사용 후기) 답을 믿으세요
See also  Kurs Online Rejestratorka Medyczna | Kurs: Skuteczna Rejestracja Medyczna - Urszula Łaskawiec | Www.Amoz.Edu.Pl 29731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2020.06.07 / 요한복음강해 26 /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요 14:1-11) / 수지기쁨의교회 / 김원태 목사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2020.06.07 #/ #요한복음강해 #26 #/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요 #14:1-11) #/ #수지기쁨의교회 #/ #김원태 #목사


YouTube에서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06.07 / 요한복음강해 26 /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요 14:1-11) / 수지기쁨의교회 / 김원태 목사 |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