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 [Eng Sub]에어프라이어에 피자 돌리기 Vs 전자레인지에 피자 돌리기 리뷰/Air Fryer Pizza Vs Microwave Pizza Warm Up 빠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피자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 [ENG SUB]에어프라이어에 피자 돌리기 VS 전자레인지에 피자 돌리기 리뷰/Air fryer pizza vs microwave pizza warm up“?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rangtube]랑튜브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9,247회 및 좋아요 10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광고 후 계속됩니다.

Table of Contents

피자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ENG SUB]에어프라이어에 피자 돌리기 VS 전자레인지에 피자 돌리기 리뷰/Air fryer pizza vs microwave pizza warm up – 피자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들~
오늘은 먹다가 남은 피자 데울때
에어프라이어로 데우는것과 전자레인지로 데우는것을 리뷰 해봤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안에 있으니! 영상 재밌게 봐주시고
좋아요와 구독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mail: [email protected]
insta : https://www.instagram.com/rangtube_
* 이 영상은 갤럭시노트9만으로 촬영하였습니다.
* 이 영상에서 사용한 에어프라이어 종류는 cocozelle 입니다.
* 이 영상은 곰믹스로 편집되었습니다

피자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에어프라이어 피자 데우기! (feat. 먹다남은, 분별비교) – 씬사운드

그리고 치즈가 녹아내릴만큼 데우면 피자 모양도 무너지고 너무 뜨거운데다 엣지부분이 딱딱해질수 있기 때문에 5분을 넘기지 않는걸 권장드리며 위에서 …

+ 더 읽기

Source: xinsound.tistory.com

Date Published: 1/29/2021

View: 3289

에어프라이어 피자 데우기

에어프라이어 피자 시간 180도에 3분 돌렸어요. 저는 2조각이라서 3분이지만 에어프라이어에 꽉 차게 돌리면 5분정도 돌려주어야해요. 물론 냉동 아니고 …

+ 여기에 보기

Source: stand-alon-e.tistory.com

Date Published: 10/30/2021

View: 1239

냉동피자 에어프라이어, 먹다남은 냉동피자 맛있게 데워먹는 법

1. 에어프라이기에 종이호일을 깐다. · 2. 피자를 넣는다(저는 미디엄 사이즈로 2개까지 넣었어요) · 3. 예열되지 않은 상태로 180도 10분 돌린다 · 4. 끝.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yeo-nal.tistory.com

Date Published: 3/2/2021

View: 2915

에어프라이어 먹다 남은 피자 데우기 시간, 리뷰 – 직장인 정우씨

에어프라이어 먹다 남은 피자 데우기 시간, 리뷰. 오늘 외출을 하고 왔는데 바깥에 먼지가 너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이게 꽃가루인지 미세먼지인지 …

+ 여기에 보기

Source: pdoggo.tistory.com

Date Published: 2/15/2021

View: 5573

남은 냉동 피자 에어프라이어 돌리는 법 – 리뷰하는 제리

남은 냉동 피자 에어프라이어 돌리는 법.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저는 피자를 진짜 너무 좋아해요. 피자 브랜드마다 안먹어 본게 없고,. 신상 피자가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jayk95.tistory.com

Date Published: 11/28/2022

View: 9393

[일상] 에어프라이어로 냉동피자 완벽하게 녹이기!

1. 꽁꽁 얼어있는 피자를 준비한다. 꽁꽁 얼어있는 먹다 남은 냉동피자. · 2. 토핑에 따라 다르지만 180도 5분을 기준으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돌린다. · 3 …

+ 여기를 클릭

Source: lazy-ambitious.tistory.com

Date Published: 7/13/2022

View: 4474

오뚜기 불고기 피자 – 에어프라이어 피자 데우기

에어프라이어에 데우기 … 에어프라이어에 데우는 요령은 200도로 미리 예열을 해 놓고, 예열된 후 이 피자를 넣고 5분 정도를 더 돌리면 됩니다. 포장에는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rsmclio.tistory.com

Date Published: 11/25/2022

View: 5983

에어프라이어 치킨 데우기 Feat. 피자 감자튀김 스테이크

에어프라이어 치킨 데우기와 피자, 감자튀김, 스테이크 등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음식을 데우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

+ 여기에 보기

Source: prezent.co.kr

Date Published: 12/18/2021

View: 527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피자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ENG SUB]에어프라이어에 피자 돌리기 VS 전자레인지에 피자 돌리기 리뷰/Air fryer pizza vs microwave pizza warm up.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ENG SUB]에어프라이어에 피자 돌리기 VS 전자레인지에 피자 돌리기 리뷰/Air fryer pizza vs microwave pizza warm up
[ENG SUB]에어프라이어에 피자 돌리기 VS 전자레인지에 피자 돌리기 리뷰/Air fryer pizza vs microwave pizza warm up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피자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 Author: [rangtube]랑튜브
  • Views: 조회수 39,247회
  • Likes: 좋아요 103개
  • Date Published: 2019. 1. 2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aEiFwjQw-Yw

남은 식은 피자 데우기 에어프라이기 vs 전자레인지 비교

피자는 에어프라이어도 전자레인지에도 둘다 맛있네요~~ 저는 고르라면 도우가 바삭한 에어프라이어 쪽으로 선택하겠습니다!!

식은 피자 데우기는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도 충분히 괜찮다는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에어프라이어 피자 데우기! (feat. 먹다남은, 분별비교)

배달피자 L사이즈 이용시 항상 2~3조각이 남아서 냉장고에 보관해 두었다가 한조각씩 간식으로 데워먹곤 하는데요! 에어프라이어 가 전자레인지 보다 훨씬 더 맛있게 데워지는걸 알게된 이후로는 지금은 피자 데울때 필수 기기가 되었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용방법과 함께 추가로 조리시간에 따른 비교 및 경험담을 이번 포스팅을 통해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냉장고에 보관되어 있던 피자 두조각 을 꺼내 보았습니다! 참고로 치즈피자 구요! 항상 먹고남은 피자는 넣고 뚜껑 닫아서 냉장실에 넣어두네요!

먼저 제가 사용한 에어프라이어는 이마트 일렉트로맨 5L용량 입니다!

※ 에어프라이어 피자 데우기 과정!

(★ 피자의 종류, 데우는 개수, 사용하는 기기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1. 먼저 에어프라이어 바스켓을 열고 종이호일 을 깔아주세요!

2. 냉장고에서 꺼낸 피자 한조각을 종이호일위로 올려줍니다!

3. 시간은 3분, 4분 ,5분에 따른 차이 를 보여드리기 위해 200도에 총5분 을 셋팅해서 진행하였습니다!

4, 먼저 3분 이 지나고 꺼내서 촬영한 피자로 뜨껍지 않은 따끈하게 데워진 상태 로 주문한 피자가 도착하고 시간이 살짝지나 식은 상태로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5. 다른 한조각으로 4분 을 돌려본 피자로 치즈가 살짝 녹아있는 형태로 배달 받자마자 열었을때랑 비슷한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6. 5분 을 돌렸을때는 4분과 큰 차이없이 조금 더 수분이 날라가고 바삭해진 형태 를 보여주었구요! 종합해서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3분 : 살짝 식은 따끈한 상태로 바로 먹기 좋음!

★ 4~5분 : 배달왔을때와 비슷한 상태로 살짝 뜨껍고 엣지가 바삭함! (NO딱딱)

※ 맛보기

데운 피자를 먹기위해 접시에 담아 보았구요! 셋팅하고 사진찍는 잠깐동안 살짝 더 식었네요!

같구운거 만큼은 아니지만 데운만큼 모짜렐라 치즈의 늘어짐도 확인 해 볼 수 있었습니다!

엣지부분은 겉바삭 속폭신 으로 딱딱하지 않은 얇은두께의 과자과 비슷한 바삭함이 살아있네요!

맛있게 피자 두조각으로 간식타임을 가져 보았구요! 에어프라이어로 피자를 데워먹는 가장 큰 장점 은 딱딱해지는 부분 없이 배달왔을때와 거의 비슷한 상태로 만들어서 먹을수 있는거 같네요! 그리고 치즈가 녹아내릴만큼 데우면 피자 모양도 무너지고 너무 뜨거운데다 엣지부분이 딱딱해질수 있기 때문에 5분을 넘기지 않는걸 권장 드리며 위에서 보여드린 내용처럼 200도 3~5분 사이 로 본인의 취향에 맞게 데워 드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20/09/10 – [요리행복] – 에어프라이어 고구마튀김 만들어서 먹어보자!

2020/07/29 – [요리행복] – 에어프라이어 가지튀김 만들어서 먹어보자!

2020/07/02 – [요리행복] – 에어프라이어 가자미 구이 만들어 보자! (feat. 간단, 고소)

에어프라이어 피자 데우기

반응형

에어프라이어 피자 데우기

에어프라이어 피자데우기

남은 피자를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먹으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보통 남은 피자를 전자렌지로 많이 데워먹었는데,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먹으면 그 때 그 맛을 다시 느낄 수 있습니다. 피자는 화덕이나 오븐에서 구어져서 나와서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느낌이 살아있어야 제맛이잖아요. 에어프라이어는 바로 그 맛을 찾아줘요!

단점은 전자렌지보다 시간이 좀 더 걸린답니다.

에어프라이어 피자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4가지 맛을 볼 수 있는 피자라 인기만점

저도 네고왕 때 맛봤어요. 주위에 반올림피자샵이 있어서 주문해서 가지고 왔답니다.

저렴하게 먹는 피자는 더 맛있죠.

에어프라이어 피자 시간 180도에 3분 돌렸어요. 저는 2조각이라서 3분이지만 에어프라이어에 꽉 차게 돌리면 5분정도 돌려주어야해요. 물론 냉동 아니고 냉장실에 두고 다음 날 먹은 피자에요! 냉동이면 시간이 좀 더 오래걸리겠죠?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먹으면 전자렌지에서 데워먹던 축축한 피자가 아니라 좀 더 바삭한 피자를 먹을 수 있어요.

혹시 전자렌지에 데워먹는 피자의 축축함을 아시나요?

남은 피자를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데워먹어요.

2020/08/21 – [Daily Life/맛집] – 도미노 피자 할인 메뉴 가격 추천

2020/01/29 – [Daily Life/맛집] – 코스트코 피자 종류 가격

2019/12/01 – [Daily Life/맛집] – 피자마루 몬스터 콤비네이션 피자 :: 치즈폭탄

2019/09/05 – [Healty Life/주말요리] – 또띠아 피자 만드는법

다양한 피자 포스팅 구경하고 가세요!!!

피자는 언제 먹어도 꿀맛이죵.

토마토소스와 치즈의 조합은 엄청납니다.

반응형

냉동피자 에어프라이어, 먹다남은 냉동피자 맛있게 데워먹는 법

728×90

먹고 남은 피자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피자 상자에 그대로 넣어두고 실온에 방치했다가 먹고 싶어지면 먹는다?

일단 냉장고에 넣어둔다?

제일 좋은 피자 보관 방법은 개별로 비닐에 담아서 냉동 보관하면 가장 베스트인데요 🙂

이때 냉동 보관했던 피자를 다시 갓 구운 피자처럼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바로 에어프라기어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 에어프라이기에 종이호일을 깐다.

2. 피자를 넣는다(저는 미디엄 사이즈로 2개까지 넣었어요)

3. 예열되지 않은 상태로 180도 10분 돌린다

4. 끝

그럼 갓 구워나온 피자처럼 치즈 크러스트는 촉촉 바삭하고 도우는 딱딱하지않고 보드랍게 된답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728×90

에어프라이어 요리 냉동피자 만들기 간식으로 제격

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에어프라이어 먹다 남은 피자 데우기 시간, 리뷰

728×90

에어프라이어 먹다 남은 피자 데우기 시간, 리뷰

오늘 외출을 하고 왔는데 바깥에 먼지가 너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이게 꽃가루인지 미세먼지인지 쾌쾌한 공기에 기분이 마냥 좋지는 않았습니다.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먹다 남은 피자를 데워봤어요. 에어프라이어를 구매 한 뒤로는 오븐이나 전자레인지 사용이 정말 줄어든 느낌이 있습니다.

어제 먹다남은 피자. 피자가 남으면 바삭한 식감이 당기면 오븐, 쫄깃한 식감이 당기면 전자레인지를 사용했는데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봤어요.

저는 노브랜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합니다. 시간은 180도에서 5분정도 돌려줬어요.

피자의 상태에 따라 시간을 조절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강한 온도에서 오래 조리를 하시면 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먹음직스럽게 데워진 피자. 처음엔 공기로 조리를해서 눅눅할 줄 알았지만 에어프라이어는 항상 올바른 결과를 가져다줍니다.

도우는 바삭하고 치즈는 부드럽게 잘 데워졌어요.

전자레인지에 데웠을때처럼 빵이 질기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남은 피자.

식감이 오븐에 데웠을때보다는 조금 떨어지는감이 있었으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해서 이렇게 맛있게 데운점에 정말 높은 점수를 주고싶어요.

피자 남은게 있으시다면 에어프라이어에 간편하게 데워서 드셔보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728×90

반응형

남은 냉동 피자 에어프라이어 돌리는 법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저는 피자를 진짜 너무 좋아해요.

피자 브랜드마다 안먹어 본게 없고,

신상 피자가 나오면 다 먹어봅니다.

그런데, 피자는 아무리 작은

피자여도 혼자서는 못먹고,

둘이서도 못먹을 때도 많죠!

저같은 경우에는 피자를 이렇게 좋아해도 세조각 먹으면 더이상 못먹어요.

그래서 항상 피자를 그냥 냉장고에 보관해두다가

냉장고에 보관해두면 너무 말라버리고

전자렌지에 돌리면 수분이 다 날아가서..

딱딱해지는거 모두 아시죠?

그래서 에어프라이어를 산 후엔 바로

냉동실에서 보관을 하는데요.

에어프라이어를 몇도에 몇분 돌려야 맛있는지 고민많이 해보고, 많이 시도해보니

이제 최적의 보온법을 발견했습니다.

이제 알려드릴게요!

가장 중요한건, 피자가 꽝꽝 얼어버린 상태라면

전자렌지에서 돌리는 걸 추천드린다는 거에요.

너무 얼어버린 피자는 안은 차갑고 겉은 타버릴 수가 있어요.

그래서 1분정도 전자렌지에 데우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피자가 준비되면

에어프라이어에 190도에 6분입니다.

혹시 위에 토핑으로 타기 쉬운

베이컨이나 브로콜리가 많다면 180도에 7분이요!

이렇게 데우면 정말 군침돌도록 맛있게 데워지는 피자가 만들어져요.

꼭 제 방법을 한번씩 사용해보세요!

반올림피자 포텐피자입니다.

혹시 나만의 다른 방법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일상] 에어프라이어로 냉동피자 완벽하게 녹이기!

반응형

얼마 전 가족들이 피자를 시켜먹자고 해서 늘 그렇듯이 두 판을 시켰는데, 피자를 시키라고 해놓고는 늦은 점심을 먹고, 지인에게 소고기를 얻어먹고 오는 바람에 피자가 역대급으로 많이 남았다. 당연히 냉동고로 직행시켰지만 아직 따끈한 피자들을 꽁꽁 얼리자니 그렇게 아까울 수가 없었다!

먹다 남아 얼린 피자 뿐만 아니라, 대기업에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으라고 만든 냉동피자도 방금 시킨 피자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는 돌려지지 않았다. 제품 겉면에 나와있는 레시피(?)와 같은 온도와 시간으로 했는데도.

토핑과 치즈가 다 녹을만큼 돌리면 빵이 딱딱해지고, 빵을 부드럽게 만들면 토핑은 차갑고. 온도를 높이면 타고, 온도를 낮추면 너어-무 오래걸리고. 빠르게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치즈가 녹긴 하는데 도우는 축축하고 빵끝 치즈는 딱딱해지고. 도우 바닥을 바삭하게 하려고 후라이팬에 올렸더니 새카맣게 타도록 치즈가 꿈쩍도 안 하고.

숱한 실패를 겪고 그나마 최초의 피자에 가깝게 만드는 최적의 방법을 찾았으니, 뜸 들이지 않고 바로 소개하겠다.

1. 꽁꽁 얼어있는 피자를 준비한다.

꽁꽁 얼어있는 먹다 남은 냉동피자.

2. 토핑에 따라 다르지만 180도 5분을 기준으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돌린다.

3. 5분 후 젓가락으로 눌러본다. 토핑이 두꺼운경우에는 차가운 기운이 돌 수도 있으므로 치즈만 확인할 게 아니라 토핑도 확인한다. 토핑이 차갑거나 치즈가 딱딱하거나 크러스트가 꿈쩍도 안 하는 상태라면 180도에서 2~3분 정도 더 돌린다. 온도가 너무 높으면 타면서 마르기 때문에 열기가 많이 느껴지면 보수적으로 온도를 낮추는 것이 좋다.

토핑이 따뜻하고 치즈는 누르면 들어가고(흐를 정도X) 크러스트는 꾹- 누르면 들어갈 정도인지 확인.

4. 아직 완벽히 녹거나 익지 않았을 때, 전자레인지에 30초를 돌린다. 30초가 부족하면 10초만 더.

5. 30초 후에 꺼내보면 토핑 형태는 그대로 유지 됐지만 치즈가 적당히 흐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크러스트도 가장 자리를 잘 보면 녹아서 살짝 흘러나와있다.

치즈가 녹아서 살짝 흘러내리고 빵끝의 치즈도 안에서 살짝 삐져나왔다

요약.

냉동피자를 에어프라이어로 90% 정도만 녹인 뒤 전자레인지로 30초를 녹인다.

반응형

오뚜기 불고기 피자 – 에어프라이어 피자 데우기

반응형

냉동피자의 품질도 많이 올라갔죠. 오뚜기에서 나온 피자를 필두로 여러 브랜드에서 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쉽고 편하게 데우는 냉동피자, 오뚜기 불고기 피자를 먹어본 후기를 올려 봅니다.

오뚜기 불고기 피자

제품 포장 박스 리뷰

불고기 피자의 포장은 불고기가 고급스럽게 올라가 있는 모습의 그림이 그려진 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도우에 대한 소개와 함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 가능하다고 강조를 하고 있죠. 예전에는 오븐에 냉동피자를 주로 데웠는데, 이제는 에어프라이어가 대세가 된 것 같습니다. 오뚜기에서 제조를 할 때는 돌판오븐에 구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Stone baked로 되어 있는 것입니다.

지금은 25cm로 일반 피자집에서는 레귤러 사이즈에 해당되는 정도의 크기입니다. 이 사이즈는 보통 2명이서 먹으면 딱 적당한 양이기는 한데, 냉동피자들은 도우가 조금 두꺼워서 두 명이 먹기에는 다 먹기 조금 많은 양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오뚜기 불고기 피자

바싹불고기가 6.21%가 함유되어 있고, 제공량은 396g에 1,085kcal 의 열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둘이 먹으면 한 명이 540칼로리 정도 되니 햄버거 단품 하나 정도의 열량 정도 된다고 보입니다.

냉동 상태 검점

박스를 열고 꺼내보니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피자의 모습이 보여집니다. 냉동으로 되어 있지만, 딱 봐도 비주얼이 나쁘지 않습니다. 데웠을 때의 모습이 포장박스와 진짜로 똑같을지 기대가 생기지 않습니까?

냉동의 모습

얇은 비닐 포장으로 되어 있고, 비닐은 완전 밀봉은 아니고 약간의 숨구멍 같은 것이 조금씩 뚫려있습니다. 아마 신선한 피자맛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런 조치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포장 벗긴 모습

돌판에 구운 피자도우 위에 치즈와 바싹 불고기가 적당량 뿌려져 있습니다. 치즈를 조금 더 추가해서 구울까 했었으나, 리뷰를 할 때는 있는 그대로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되어 있는 그대로 에어프라이어로 직행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데우기

에어프라이어에 데우는 요령은 200도로 미리 예열을 해 놓고, 예열된 후 이 피자를 넣고 5분 정도를 더 돌리면 됩니다. 포장에는 3-4분이라고 하지만, 전체 크기를 기준으로 하지 않았습니다. 보통은 이 피자를 전체로 돌릴텐데 왜 구체적으로 한판 전체를 돌릴때 최적의 온도와 시간을 기록하지 않았는지 아쉬웠어요.

에어프라이어

사용하는 에어프라이어에 꽉차게 들어가는 피자의 크기입니다. 피자가 가로로 딱 맞게 들어가는 크기인데, 정확히 원형이 아니어서 타원형으로 조금 긴 방향으로는 안 들어가더군요. 처음엔 당황했으나 피자를 살짝 돌려보면 딱 맞는 위치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완성된 피자 모습

드디어 피자를 꺼내 보았습니다. 아주 먹음직스럽게 익은 오뚜기 불고기 피자가 완성됩니다.

완성된 피자 모습

완성된 모습은 포장에 있는 것보다 고기의 양이 조금 적은 것을 제외하고는 포장에서 본 모습에 크게 뒤떨어지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먹음직스럽습니다.

피자 근접샷

근접해서 찍어보니 더 괜찮지 않습니까? 도우는 냉동피자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아주 두툼한 두께는 아니어서 먹을 때 식감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시식 후기

피자 커팅기는 없어서 가위로 살살 잘라서 먹었습니다. 모양새는 좀 떨어지기는 했지만요.

오뚜기 불고기 피자

도우는 쫄깃했고, 두툼하지는 않아서 밀가루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보통 냉동피자를 먹을 때 가장 우려스러운 부분이 밀가루 맛이 느껴지는 도우거든요. 하지만, 이 제품은 밀가루맛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쫄깃하고 고소한 식감에 적당량의 치즈가 함께 어우려집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의 맛과 품질이면 저는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요즘은 노엣지피자도 나오는데, 엣지를 좋아하는 식구가 있어서 오뚜기 피자가 더 나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냉동 피자를 드신다면 오뚜기 불고기 피자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에어프라이어 치킨 데우기 Feat. 피자 감자튀김 스테이크

에어프라이어 치킨 데우기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에어프라이어 치킨 데우기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치킨 데우기와 피자, 감자튀김, 스테이크 등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음식을 데우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남은 치킨들

남은 치킨데우기

치킨은 절대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안 됩니다. 치킨에 있는 수분이 밖으로 나오게 되고 튀김옷이 그 수분을 머금게 되어서 눅눅한 치킨이 되어버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에어프라이어에 치킨을 데워야 합니다.

에어프라이어는 뜨거운 공기가 순환을 하며 음식을 데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음식을 쌓기보다는 평평하게 놓고 사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치킨을 에어프라이어에 종이 포일을 깔고 최대한 펼쳐 놓고 온도는 180도로 8분간 데워 줍니다. 에어프라이어 기기에 따라 시간은 조금 차이가 날 수 있지만 대략 8분이면 겉바속촉이 되고 쇠젓가락으로 치킨을 찔러 가운데 부분까지만 넣었다가 빼서 젓가락의 온도를 확인해 봐서 알맞은 온도가 될 때까지 데워줍니다.

양념이 있는 치킨은 너무 오래 돌리면 양념이 탈 수 있으니 중간중간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남은 조각 피자

남은 피자 데우기

냉동실에 넣어 놓은 피자는 시중에 파는 냉동피자와 같은 방법으로 조리를 해주는 게 좋습니다. 피자를 데울 때는 꼭 종이 포일을 바닥에 깔아주고 해야하는데요. 피자가 녹으면 치즈가 바닥에 붙을수도 있고 또 꺼낼때도 종이 호일을 잡고 꺼내면 꺼내기가 쉬워집니다. 절대 종이 호일을 사용하세요. 일반 알루미늄 포일은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그럼 피자를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로 설정하고 약 5분 ~ 7분 동안 조리해주면 되고 집에 소시지와 피자치즈가 있다면 남은 피자 위에 올려서 같이 조리해주면 더욱 맛있게 조리가 되니 참고하세요.

남은 감자튀김

남은 감자튀김 데우기

남은 감자튀김을 종이 포일을 깐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에 5분을 가열해 줍니다. 이때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자신이 좋아하는 요리용 오일을 스프레이로 살짝 뿌려줍니다. 조리 중 오일의 온도가 높아지면서 더 바삭해 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감자튀김 양이 많다면 한번 뒤집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위에도 설명했지만 뜨거운 공기가 순환하며 음식을 데우는 것이기 때문에 안쪽의 감자튀김까지 균일하게 조리하기 위해서는 한번 섞어주는 게 좋습니다.

조각낸 스테이크

남은 스테이크 데우기

좋은 스테이크는 다시 데워도 맛이 좋은데요. 너무 두꺼운 스테이크는 조리가 힘들 수 있습니다. 가지런히 썬 다음 종이 포일을 깐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버터를 고기 위에 조금 넣고 버터가 녹을 때까지 약 3분 정도 조리합니다. 버터가 녹으면서 고기의 겉 부분이 너무 딱딱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풍미도 더 올라가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결론

에어프라이어로 음식 할 때는 종이 포일을 쓰자 되도록이면 한 번에 다 먹자 어차피 남은 음식이니 다양하게 만들어서 먹어보자

에어프라이어 치킨 데우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피자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다음은 Bing에서 피자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Posag 7 Panien 1A | Unit 1 (Phần A)- Tiếng Anh 7 Sách Cũ-Nhận Tài Liệu Miễn Phí Tại Đây 답을 믿으세요
See also  Moje Wymarzone Miejsce Pracy | \"Moje Wymarzone Miesce\" Zza Kamery Cz. Ii | Kulisy Programu Z Architektem Maćkiem Rempalskim 29752 좋은 평가 이 답변

See also  대한 항공 보너스 항공권 | 승무원이 알려주는 마일리지 사용법! 370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ENG SUB]에어프라이어에 피자 돌리기 VS 전자레인지에 피자 돌리기 리뷰/Air fryer pizza vs microwave pizza warm up

  • 에어프라이어
  • 랑튜브
  • 랑에어프라이어
  • Air fryer
  •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 cookbook
  • 피자
  • pizza
  • 에어프라이어 피자
  • 전자레인지 피자
  • yoloria욜로리아
  • 꽁주부 TV
  • Bread
  • 찹쌀이네
  • 크롱여사 Mom's Diary
  • 엄여사와 삼총사
  • Ssot쏫
  • 집밥 박제자
  • 달콤대도
  • 런업
  • 에어프라이어요리
  • 박햔량
  • 소희짱
  • weathernews kr
  • skyworld1999
  • 김스튜
  • 맛있찌롱
  • 정TV
  • SOF
  • 살림왕 옥주부
  • 정연네집밥
  • 쿡팁
  • TV공별이네
  • 상민TV
  • 쌍둥이 엄마 TV
  • 영양가전
  • 오중이형
  • Seyoung셍셍로그
  • 요즘아빠
  • 정유부
  • ASMR모녀파워
  • 츠리TV
  • 불타는장작
  • 코코네
  • 옆집남자
  • 푼스
  • 일상이디자인
  • Jinhwa Lee
  • 고요한신사의풍경소리
  • 리즈쿡LEESCOOK
  • 슈기님
  • 팥차TV
  • 요리톡톡!맛톡톡!
  • 애주가TV참PD
  • 국가비GabieKook
  • happycooking120180
  • 정미야밥먹자
  • Review Tube
  • jennifer Banz
  • goodful
  • eng sub
[ENG #SUB]에어프라이어에 #피자 #돌리기 #VS #전자레인지에 #피자 #돌리기 #리뷰/Air #fryer #pizza #vs #microwave #pizza #warm #up


YouTube에서 피자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NG SUB]에어프라이어에 피자 돌리기 VS 전자레인지에 피자 돌리기 리뷰/Air fryer pizza vs microwave pizza warm up | 피자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