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선한 목자 교회 강대형 목사 | [20220529주일예배] 교회의 영광(3) 말씀의 영광 – 강대형 목사 182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수지 선한 목자 교회 강대형 목사 – [20220529주일예배] 교회의 영광(3) 말씀의 영광 – 강대형 목사“?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인터넷수지선한목자교회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452회 및 좋아요 7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수지 선한 목자 교회 강대형 목사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20220529주일예배] 교회의 영광(3) 말씀의 영광 – 강대형 목사 – 수지 선한 목자 교회 강대형 목사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주일예배(요한복음 6:67-68)
* 수지선한목자교회 설교 말씀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구독과 알림설정을 하시면 최신 설교 동영상을 업데이트 받아볼 수 있습니다.
[수지선한목자교회 CCLI 라이선스번호]CCLI License 621799
CCLI Streaming License 85445
-찬양 라이선스 관련 안내 –
※ 수지선한목자교회는 CCLI(기독교 저작권 라이선싱 인터네셔널)로부터 교회 저작권 라이선스와 스트리밍 라이선스를 취득하였습니다.
※ 수지선한목자교회는 CCLI 교회 저작권 라이선스 및 스트리밍 라이선스 규정에 따라 비영리 예배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 만약 영상에 광고가 재생될 경우, 찬양의 저작권자가 수익활동을 정한 것임으로 해당 광고 수익은 찬양 저작권자가 취득합니다
* 본 영상에 광고가 나올 경우, 그것은 수지선한목자교회가 광고를 넣은 것이 아닌 노래(음악)의 저작권자가 정한것으로 광고수익은 저작권자에게 돌아갑니다. 수지선한목자교회와 광고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 본 영상에 관한 저작권은 수지선한목자교회에 있습니다.
무단으로 퍼가는 행위, 배포 및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위와 같은 불법 적발시 법적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We do not allow unauthorized conduct or commercial use of this video

#주일예배 #교회 #영광 #말씀 #강대형목사 #수지선한목자교회

수지 선한 목자 교회 강대형 목사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수지선한목자교회 목사와 여전도사와 부적절한 관계 들통 – 블로그

평가 : 여성전도사와 승용차안에서 함께 지내다가 발각이 된 수지선한목사교회(강대형목사)는 사임을 발표했다가 다시 복귀 …

+ 여기를 클릭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4/29/2022

View: 1040

경기연회 재판위, 수지선한목자교회 징계 적절성 논란

판결문에 따르면 수지선한목자교회는 강대형 담임목사는 지난 2021년 5월 9일 기획위원회에서 일련의 일로 사임 의사를 밝히고 5월 26일 임시구역회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christiantoday.co.kr

Date Published: 7/4/2022

View: 4273

수지선한목자교회, 임시당회에서 ‘작년 담임목사 복귀에 대한 …

지난 2021 5월 26일, 강대형 목사는 300여 명의 교인들에게 사임 의사를 표명했다. 그러나 그 후 많은 교인들은 사임에 반대했고 결국 2021년 6월 27일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kmcdaily.com

Date Published: 5/30/2021

View: 9421

유기성 목사는 왜 강대형 목사를 벼랑 끝으로 몰아세우는가?

수지선한목자교회 강목사의 사임과 그 한달 후 교인투표와 강목사의 사임번복과 복귀의 스토리 한 가운데 ​ 수지선한목자교회의 모교회 담임목사 …

See also  Ip 해킹 야동 | 내 Ip 주소가 노출되면 벌어질 수 있는 최악의 시나리오 176 개의 베스트 답변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blog.daum.net

Date Published: 6/8/2022

View: 7462

Videos in “수지선한목자교회” on Vimeo

수지선한목자교회 강대형목사.

+ 더 읽기

Source: vimeo.com

Date Published: 12/27/2022

View: 731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수지 선한 목자 교회 강대형 목사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20220529주일예배] 교회의 영광(3) 말씀의 영광 – 강대형 목사.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20220529주일예배] 교회의 영광(3) 말씀의 영광 - 강대형 목사
[20220529주일예배] 교회의 영광(3) 말씀의 영광 – 강대형 목사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수지 선한 목자 교회 강대형 목사

  • Author: 인터넷수지선한목자교회
  • Views: 조회수 2,452회
  • Likes: 좋아요 71개
  • Date Published: 2022. 5. 2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awph9sVn9XA

수지선한목자교회 목사와 여전도사와 부적절한 관계 들통

[뉴스앤조이-이은혜 기자] 여성 전도사와의 부적절한 행동에 책임을 지고 교회에서 사임하겠다고 발표했다가 돌연 입장을 바꾼 ㅅ교회 강 아무개 담임목사가 공식 복귀 했다. 강 목사는 7월 4일 주일예배에 참석해 입장을 발표했다. 강 목사가 강단에 선 건 지난 4월 25일 주일예배 설교 이후 처음이다. 5월 26일, 임시 구역회에서 사임을 발표할 때도 그는 강단 아래에서 마이크를 잡았다.

강 목사는 교인들에게 진심으로 용서를 구한다고 했다. “모든 것이 다 제 잘못이기에 성도님들에게 어떤 위로의 말씀을 드리는 것조차 죄송스럽다. 성도들이 원하는 것은 어떠한 말보다 제가 다시 하나님 앞에 똑바로 서는 것이라 생각한다. 초심을 회복하겠다. 변질된 마음을 도려내고 매 순간 죄와 철저히 싸우겠다 . 겸손히 낮은 곳으로 내려가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겠다. 전하는 말씀대로 살고자 힘쓰겠다. 그것만이 성도님들을 진정 위로하는 길이고 교회를 살리는 길이라 믿고 그렇게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두 달이 ‘죽음의 시간’이었다고 했다. 지난 시간이 교회에 헛되지 않도록 뼛속 깊이 새기고 달려가겠다고 했다. 강 목사는 자신의 사임에 찬성표를 던진 510명의 마음도 깊이 받겠다 며 “우리 교회가 회복하고 하나 되고, 다시 일어나는 길은 기도밖에 없다. 부족한 종이 십자가를 붙잡고 다시 일어나 달려가야 할 믿음의 경주를 포기하지 않도록, 이 시간 저를 위해서도 기도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강 목사는 짧게 통성기도를 인도했다.

강 목사는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교회에 돌아왔지만, 반발하는 교인들도 있다 . 한 기획위원은 얼마 전 교회 단체 채팅방에 “존경했던 원로 목사님들과 부교역자들(딱 한 분 빼고)이 목회자를 옹호하기에만 급급한 삯꾼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온갖 ‘교리와장정’으로 무장한 목회자의 잘못을 치리하는 것은 대통령 탄핵보다 더 어려운 일임을 알게 됐다 “는 내용이 담긴 글을 공개적으로 올리기도 했다.

[출처: 뉴스앤조이] 사임 번복한 ㅅ교회 담임목사 복귀…’모든 게 다 제 잘못, 초심 회복해 매 순간 죄와 철저히 싸우겠다’

https://www.newsnjoy.or.kr/news/articleView.html?idxno=302998

수지선한목자교회, 임시당회에서 ‘작년 담임목사 복귀에 대한 임시당회 결정에 대해 재인정(추인)’ 투표···96%가 담임목사 직무 복귀 찬성

수지선한목자교회는 지난 1월 9일 임시 당회를 열었다. 사진은 임시 당회 모습

투표지를 계수하는 장면

지난 2022년 1월 9일(주일) 수지선한목자교회가 담임 목사의 사의 표명에 따라 교인들의 총의를 모았던 작년 6월 27일 임시 당회의 결과를 재인정(추인)하는 결의를 했다. 이에 지난 6월 27일에 열린 임시 당회 무효 소송 건에 대해, 오는 1월 10일에 열리는 경기연회 심사위원회의 결정에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 11일에는 행정재판위원회가 열린다.

이날 수지선한목자교회의 임시 당회가 개최하게 된 배경은 2021년 6월 27일에 담임목사 사의 표명에 대한 교인들의 총의를 묻는 임시 당회 건으로 인한 것이었다. 지난 2021 5월 26일, 강대형 목사는 300여 명의 교인들에게 사임 의사를 표명했다. 그러나 그 후 많은 교인들은 사임에 반대했고 결국 2021년 6월 27일 임시 당회를 열어 교인들의 총의를 물었다.

6월 27일 임시 당회를 열기 전 용인서지방 전혜성 감리사가 주재하는 기획위원회가 열렸다. 기획위원회에서 결의된 내용은 ‘▲ 이번 임시 당회는 담임목사의 인사를 직접적으로 다루지 않는다. ▲ 교리와 장정에 명시한 대로 담임목사의 인사는 오직 감리사가 주재한 인사구역회를 통해 다룬다. ▲ 이번 임시 당회는 강대형 목사의 사의 표명에 대한 교인들의 총의를 물어 3분의 2이상이 찬성하면 인사구역회로 가고 그렇지 않으면 담임목사 직무에 즉시 복귀한다’였다. 이와 같은 내용에 기획위원이 전원 합의해 결의했다. 기획위원회에는 경기연회에 소송을 제기한 원고들도 함께 있었다.

2021년 6월 27일 용인서지방 감리사가 주재한 가운데 열린 임시 당회에는 전체 입교인의 70%에 해당하는 1,278명의 교인들이 참여했다. 투표 결과는 753명(59%)이 담임목사 사임 반대, 510명(39.9%)이 담임목사 사임을 찬성해, 기획위원회 결의대로 인사구역회로 가지 않고 담임목사 직무 복귀가 결정됐다.

그러나 당회의 결과에 불만을 품은 몇몇 교인들이 임시 당회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경기연회에 행정 소송을 제기했다. 그 내용은 ‘▲ 2주 전 공고를 해야 하는데 13일 전 공고를 했다 ▲ 최초 주보에 공지를 낼 때 목적 사항을 기재했어야 하는데 날짜만 공지하고 목적 사항이 빠졌다 ▲ 의회의 표결은 과반수로 결정되는데 당시 3분의 2를 적용했다’ 등을 지적하며 경기연회에 임시 당회 무효 소송을 냈다.

이에 수지선한목자교회는 2022년 1월 9일 임시 당회를 개최했다. 임시 당회의 목적은 2021년 6월 27일 열렸던 담임목사 사의 표명에 대해 소송인들의 몇 가지 문제 제기에도 불구하고 그날의 결의는 교인들의 진정한 총의였으며 이 총의에 의해 담임목사가 복귀하여 목회하는 것을 교인들은 재인정(추인)한다는 내용이었다. 법적으로는 추인을 하게 되면 하자가 치유되는 효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었다.

코로나로 모이기 어려운 가운데 523명이 임시 당회에 참석을 했다. 1월 9일 임시 당회에서 소송인들도 참여하여 6월 27일에 있었던 임시 당회의 문제점을 다시 제기했다. “교인들에게 임시 당회의 목적에 대해 충분히 설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날의 표결은 총의가 아니었다”라는 이00 장로의 주장에 강00 권사는 다섯 차례에 걸친 공지와 설명회 대담회 등을 통해 이미 충분히 교인들은 인지하고 있었다고 반박했다.

임시 당회 서기는 임시 당회의 배경 설명을 하면서 고소인들의 주장에 대해 교회의 입장을 설명했다. 2주 전 공지에 대해서는 이미 홈페이지에 14일 전에 게시한 점, 최초 공지에 목적 사항이 기재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공고할 당시 기획위원 안에 구체적으로 목적 사항을 기재할 수 있는 합의가 되지 않았던 점, 그러나 5차례에 걸쳐 충분히 교인에게 공지하여 대다수의 교인이 상황을 인식하고 있었던 점을 설명했다. 또한 3분의 2 표결에 대한 문제 제기에 대해서는 교리와 장정에 의해 목사나 장로의 해임이 될 경우 3분의 2로 가결된 의결 정족수를 요구하고 있음을 설명했다. 또한 과반수로 적용한다고 할지라도 사임 찬성이 40%에도 못 미쳤고 오히려 사임 반대가 60%에 달했기 때문에 당회 결과를 뒤집을 수 없다는 점을 설명했다.

이와 같은 설명을 들은 후 차분한 투표가 진행됐다. 투표 결과는 523명 참석에 501명이 2021년 6월 27일 임시 당회를 인정(추인)하는 찬성에 표를 던졌다. 12명이 추인에 반대표를 던졌고 무표가 8표, 기권이 2표로 집계되었다. 결국 96%라는 압도적인 추인 찬성표를 통해 수지선한목자교회의 대다수의 교인들이 담임목사의 복귀를 찬성하고 2021년 6월 27일의 임시 당회는 교인들의 뜻이었음을 다시 확인하였다.

이날 당회에 참여한 대다수의 교인들은 이번 추인을 통해 더 이상 교회가 이런 소송으로 흔들리지 않고 미래의 비전을 향해 굳건히 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강대형 목사는 “오늘의 임시 당회를 통해 교인들의 총의를 연회에 알리고 연회 행정 재판부가 교회의 안정과 미래를 위한 판결을 해 주시기를 바란다”라는 말로 임시 당회를 마쳤다.

유기성 목사는 왜 강대형 목사를 벼랑 끝으로 몰아세우는가?

수지선한목자교회 강목사의 사임과

그 한달 후

교인투표와

강목사의 사임번복과 복귀의 스토리 한 가운데

수지선한목자교회의

모교회 담임목사였던(최근 막 은퇴한 것으로 앎니다)

선한목자교회의

유기성 목사가 있었습니다.

투표가 있기 바로 전

유기성 목사는 소위 설교를 하였습니다.

고전16장이 그 본문이었지요.

그 설교의 내용은 대략 이런 것들이 주 단어를 이루었습니다.

1.하나님께 맡김,

2.다투지 말 것.

3.시험보다 은혜가 더 큼,

4.주님의 뜻을 알아야 함,

5.하나가 됨,

6.자기 생각을 버림,

7.순종이 중요,

8.교회를 살리면 문제는 해결됨,

9.믿음보다 사랑이 더 중요.

10.결)마귀시험에 넘어져 사랑하지 않으면 저주받음

이 설교는

투표하면 하나님 뜻을 알 것이고

자기 의견과 다르다고 교회를 깨거나 거역하지 말고 순종하여 문제를 덮자…는 내용임에 틀림없습니다.

이 분의 설교를 이 번에 처음 경청하였는데 차분하니 설교를 잘 하시는 분 같아 보였습니다.

주님과 대화하는 법? 같은 좀 상당히 이상한 주장도 있으셨으나

그것은 통과 하겠습니다.(이 글의 주제와 머니까)

여러가지 그럴듯한 말씀들을 잘 모아서 편집한 부드럽고 매끄러운 설교같아보이기는 하였습니다.

그러나 꼭 있어야 할 것이 빠진, 이제 곧 강목사의 죄에 대한 판결을 할 성도들에게는

좀 과하게 말하면, 사기에 가까운 멍청이들을 속이는 부드러운 음성으로 가득하였습니다.

강목사가 여전도사와 승용차 안에서 1시간 30분동안 방언을 자주 한 것과

그것이 들통 난것을 적나라하게 열거하지 않는 것은 점잖은 설교에서 당연하겠으나

최소한 그런 투표를 앞에 놓고 전해야 할 것,

즉 죄에 대한 지적과 하나님께서 그 죄를 얼마나 미워하시는가에 대한 것을

송두리채 뻬먹으신 설교였으므로, 이것은 설교가 아니라 교인들을 호도하는 설득의 말잔치에 불과 했다 생각합니다.

죄의 지적과 해결은 한마디도 언급이 없이 오직 당면한 목사 사임 문제의 해결만을 열변하고 있었습니다.

그의 설득엔

죄의식, 부끄러움, 두려움, 앞으로 닥쳐 올 영적 혼란, 성도들의 미래

그리고 범죄한 목사의 미래에 대한 배려 따위는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오직

자신이 이룩한 선한목자교회들에 대한 염려, 교회가 깨질 것에 대한 두려움, 이것이 수습되지 않으면 곤란할 자신의 입지에 대한 염려로만 가득한 참 쫌스럽고 민망한 성경말씀들의 나열에 불과해 보였습니다. 물론 이것은 제 주관적인 생각일 뿐입니다.

어떤 정치인은 성범죄가 드러나자 자살로 인생을 마감지었습니다.

그것은 일방적인 성희롱이라서였을까요?

이것은 목사와 여전도사 둘 사이의 화간이라서 괜찮은 것이고 용서할 수 있고 덮어버릴 수 있는 것일까요?

저는 설교를 들으면서 분노가 치솟아 올랐습니다.

교인들을 멍청이로 보는 오만함이 다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제 눈에는 그랬습니다.

그냥 덮자.

중요한 것은 너희들에게 내 사람 강 목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지. 그게 문제 해결이야.

그리고 이미 파악해본 결과는 강목사 유임이거든…그러니 반발하는 자들아 순종해.

괜히 반발하면 알지? 저주 받는다.

사랑 좋잖아?

그냥 덮자. 이게 바로 사랑이고

이게 바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이야.

주님 사랑하지? 내 말을 듣는 것이 바로 주님 사랑하는 것이야. 알았지?

거역하면 마귀야.

제 눈엔

소위 크게 성공한 목사라는 유기성이란 분도 가엾어보이고

성범죄자의 얼굴로 쪽팔리면서 매주 철면피를 깔고 강단에 설 강대형이란 분도 참으로 불쌍하고

유목사의 설득에 아멘으로 화답하던 멍청한 무리들도 대책이 없어 보이고…그렇습니다.

한국 교회 이미 갈 데까지 간 것 알고는 있으나

또 한 번 오랜만에 열을 내 봅니다. 쓸데없이… 휴…

Videos in “수지선한목자교회” on Vimeo

More stuff from “ 수지선한목자교회 ”

“ 수지선한목자교회 ” by missiontv has 38 videos.

Save time: use your arrow keys ×

Channels are a simple, beautiful way to showcase and watch videos. Browse more Channels.

키워드에 대한 정보 수지 선한 목자 교회 강대형 목사

다음은 Bing에서 수지 선한 목자 교회 강대형 목사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Tea Tree Oil 효능 | 당신이 몰랐던 티트리오일 활용법 5가지!! 22036 투표 이 답변
See also  천도 복숭아 효능 | 천도복숭아와 이것을 같이 먹으면 지친 간이 되살아납니다!(간에좋은음식 3가지도 포함) 151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20220529주일예배] 교회의 영광(3) 말씀의 영광 – 강대형 목사

  • 수지선한목자교회
  • 강대형목사
[20220529주일예배] #교회의 #영광(3) #말씀의 #영광 #- #강대형 #목사


YouTube에서 수지 선한 목자 교회 강대형 목사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529주일예배] 교회의 영광(3) 말씀의 영광 – 강대형 목사 | 수지 선한 목자 교회 강대형 목사,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