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뉴욕 이사 비용 – 해외이사 장단점/해외이사 경험담/업체선정 하기전에 보세요/미국해외이사,미국선박이사,미국이주“?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미국까칠이 kkachili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231회 및 좋아요 13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뉴욕 이사 비용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해외이사 장단점/해외이사 경험담/업체선정 하기전에 보세요/미국해외이사,미국선박이사,미국이주 – 뉴욕 이사 비용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해외이사 할때 미리 알아두면 좋은것들.
까칠이의 해외이사 경험을 나눠볼께요
#해외이사 #미국이사 #이민이사
이메일 : [email protected]
미국까칠이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hj9069
미국까칠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miandlumi/
뉴욕 이사 비용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맨하탄 이사/비용 – 네이버 블로그
혹시 맨하탄에서 이사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있을까해서 … heykorean 뉴욕 한인 웹사이트를 이용해 … 이사 비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3/14/2021
View: 754
마일모아 게시판 – 뉴욕 이사 업체 고민 중입니다. (업데이트
2) 시간 당 가격을 매긴다면 이삿짐 센터 차고에서 내가 사는 건물까지 이동 시간 포함인가 (차고가 뉴저지에 있으니 뉴욕 들어오는 toll 비용까지 …
Source: www.milemoa.com
Date Published: 5/13/2021
View: 8970
이삿짐센터 추천 및 팁 가격 – 멘토링
이번에 뉴욕 퀸즈에서 뉴저지 웨스트 뉴욕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몇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어 글 남깁니다. 1. 좋은 이삿짐 센터 추천 부탁드립니다.
Source: mentor.heykorean.asia
Date Published: 8/14/2021
View: 4025
뉴욕 이삿짐 | 뉴욕,뉴저지 이사전문 | 로젠 이사
로젠 이사는 스튜디오, 하우스, 사무실 이사부터 픽업 서비스, 창고 이용 서비스등 원하시는 시간에 안전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책임지겠습니다. 뉴욕 이사, 뉴욕 …
Source: www.moving2424.com
Date Published: 11/10/2021
View: 2944
필라이사, 뉴욕이사, 뉴저지 이사비용, 뉴저지 이삿짐센터 …
필라이사, 뉴욕이사, 뉴저지 이사비용, 뉴저지 이삿짐센터, 뉴져지 이사, 뉴욕이삿짐, 필라이삿짐, 커네티컷이사. 일, 02/08/2015 – 15:31. 좋아요: 2.
Source: www2.lifeinus.com
Date Published: 4/27/2022
View: 6373
[한민정의 뉴욕의 창] “포장이사, 그 비용 어떻게 감당” 미국 이사 …
이사 거리 멀어 비용 부담 커, 현지서 구입하는게 더 나아 무빙세일 ‘성업’. 8월 말과 9월 초 뉴욕은 새롭게 도시로 …
Source: www.econovill.com
Date Published: 6/15/2022
View: 9205
곰카고 포장이사
“포장부터 운반까지 곰이사가” · 서비스 내용 · Scratch Free · 합리적인 가격선정 · 트럭 선택 가이드 · Understanding Truck Size · 주의사항.
Source: gomcargo.com
Date Published: 4/28/2021
View: 411
뉴욕 이사 비용 | 이사갈 집 계약 완료! 뉴욕 6년차 디자이너 …
[한민정의 뉴욕의 창] “포장이사, 그 비용 어떻게 감당” 미국 이사 … 뉴욕 뉴저지 로컬이사 타주이사 전문 가나안 이삿짐 | Canaan … 뉴욕에서 로스 …Source: you.maxfit.vn
Date Published: 2/19/2021
View: 726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뉴욕 이사 비용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해외이사 장단점/해외이사 경험담/업체선정 하기전에 보세요/미국해외이사,미국선박이사,미국이주.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뉴욕 이사 비용
- Author: 미국까칠이 kkachili
- Views: 조회수 5,231회
- Likes: 좋아요 138개
- Date Published: 2020. 1. 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pTUR1XnBGAw
맨하탄 이사/비용
페이지에 올라온
이삿짐 센터들 중 몇개를 골라
전화해봤는데
– 가장 싼곳에서 받은 견적은 [스튜디오기준]
$350+tip+ 뉴저지에서 오는 트럭이라 다리건너는 톨비
– 그외 곳에선
$400~500 + tip
– 가장 비쌌던 데는
$ 1000 + tip 대신 포장이사로 해줌
이랬던것 같아요
제 생각에 한인 이삿짐의 장점은
예약을 한국분들과 잡으니
한국어가 더 편하시다면
소통에 문제가 없는점 과
이사 자체가 빠르다 는점
단점이라고 꼽자면
예약잡거나 이삿짐 트럭을 운전하시는 분만
한국인 경우가 많고
짐 자체는
주로 3명의 히스패닉분들이
옮겨주시기에
혹시 한국인의
한국인에 의해
한국인을 위한
이사를 기대하셧다면
nonono
다른 담점이라고 하면
COI form 가격이 50불에서 100불까지
좀더 비싼편?
* COI 는 Certificate Of Insurance
말그대로 이삿짐 센터가 보험에 가입돼 있는지
증명해주는 증서인데
이 서류를 요구하는 빌딩 매니지먼트가
많으니 이삿짐센터에 연락하셧을때
COI form 이 되는지, 얼마 인지 미리 물어보셔야 해요*
처음엔 가장 싼 견적을 받은곳에
이사예약을 진행하려고 했는데
제 핸폰 문자사서함을 보니
3년전쯤에 이번호로 주고받은 메시지가 있기에 보니
이사당일날 안나타버린 회사였더라는…
뉴욕 이사 업체 고민 중입니다. (업데이트: 이사 업체 견적 및 후기 포함했습니다)
8/25 업데이트:
많은 분들께서 추천해주신 덕에 이사 업체 스무 군데 정도를 연락해 보았습니다. 혹 뉴욕 내에서 이사하시는 분들 도움이 되실까 하고 각 업체별 견적을 올립니다.
견적은 모두 7월에 전화로 문의하였고, 원베드룸에 침대/식탁/TV/박스 스무 개, 맨하탄 내 엘리베이터 건물에서 약 2마일 거리에 있는 4층 계단 건물로 이사를 기준으로 여쭈었습니다.
예상치 못한 복병이 Certificate of Insurance (COI)더군요. 한국 이사 업체들이 전반적으로 싼 편이었습니다만, 원래 살던 건물과 새로 이사갈 건물 모두 COI를 요구한다고 하니 추가 금액 $50-100을 요구하는 업체가 꽤 되었습니다. 아예 COI를 제공 안 하는 업체도 있었고요. 제 원래 살던 건물의 COI 요구 사항이 까다로운 편이었는지, 기본적인 insurance는 제공해도 제 건물의 umbrella coverage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려면 추가 요금 $150을 더 달라는 곳도 있어서 결국은 한인 이사 업체가 아니라 NYC moves 라는 업체를 사용했습니다.
NYC moves는 견적이 $590 였는데, 제가 전화 문의했던 것보다 이사 당일 짐이 훨씬 많아져서 $650으로 올랐습니다. 스무 상자 예상에서 서른 여섯 상자가 되었으니 가격을 올릴만 했다고 생각합니다. 장정 네 명이 두 시간 반만에 깔끔하게 이사를 끝내주었습니다.
다른 업체들의 견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COI 추가 요금은 제가 깜빡하고 적어두지 않았습니다):
성심: $700
까치: $600
곰이사: $750
moving4u: $650
달인 포장이사: $350, COI 제공 안 함
새누리: $600
파발마: $600, COI 제공 안 함
man with van: 일꾼 세명 두시간 기준으로 $500, 두 시간 넘으면 30분마다 $99 추가
NYC movers: 일꾼 두명, $800
NYC moves (한 글자 차이로 다릅니다): 위에 서술한, 제가 사용한 업체입니다. COI 포함 $590
Twin brothers: 시간당 $155, 3시간 미니멈, 트럭 주차한 곳에서 제 건물까지 이동 시간 포함, 계단 추가 비용 $60
New York Nomads: $648
Capital city moving: $1300
Veteran movers: 퇴역군인들이 운영. $1213.88
Transdimension: LGBTQ friendly. 시간당 $200, 2시간 미니멈, 계단 추가 비용 $120, COI 제공 안 함.
이 외에도 thumb tack을 이용해서 몇 군데 더 알아보았는데 견적을 적어놓지 않았네요.
약 스무 군데 전화하면서 배운 점은,
1) COI 제공하는가
2) 시간 당 가격을 매긴다면 이삿짐 센터 차고에서 내가 사는 건물까지 이동 시간 포함인가 (차고가 뉴저지에 있으니 뉴욕 들어오는 toll 비용까지 내라는 곳도 있었습니다)
3) walk up 이면 추가 비용 있는가
를 확인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원글에 댓글 달아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이 시국에 맨하탄 내에서 이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Oz moving과 man with van 등 이사 업체를 이용해 보았지만 딱히 좋은 기억이 없어서, 한인 이사업체를 찾아보고 있는데 리뷰를 찾기가 쉽지 않네요. 달인 포장이사, 새누리, 파발마 등 견적은 여기 저기 알아보고 있습니다만 혹시 맨하탄에서 추천할만한 이사업체 이용해보신 분 계신지요?
[한민정의 뉴욕의 창] “포장이사, 그 비용 어떻게 감당” 미국 이사 가볍게 가볍게
8월 말과 9월 초 뉴욕은 새롭게 도시로 들어오는 사람들과 떠나는 사람들로 북적인다. 미국의 대학은 여름에 졸업을 하고 9월에 1학기를 시작하기 때문에, 뉴욕에서 대학을 다니다가 졸업을 한 학생들이 떠나는 시기가 바로 이즈음이다. 뉴욕의 대학에는 새로 입학하는 신입생들이 이 자리를 채우게 된다. 다른 지역에서 대학을 졸업한 학생들이 뉴욕에서 직업을 찾겠다는 원대한 꿈을 가지고 뉴욕을 찾는 것도 이즈음이다. 덕분에 이맘때 도시는 이삿짐 차량과 이삿짐을 나르는 사람들로 북적이기 일쑤다. 한국에서처럼 이삿짐을 나르는 사다리차는 볼 수 없는 것도 특징이다.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거나 엘리베이터가 없는 건물에서는 사람들이 직접 가구를 나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시기에 많이 볼 수 있는 광고가 바로 무빙세일 전단지다. 아파트 1층에 전단지를 붙여놓고 무슨 물건을 파는지 알리거나, 인터넷에 자신이 가진 물건들의 사진을 올리고 특정일에 오픈 하우스를 열어서 방문한 사람들이 마음에 드는 중고물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무빙세일에서 팔리는 제품들은 필요 없어서 파는 중고 물품인 만큼, 가격이 신제품보다 훨씬 저렴한 것이 장점이라서 알뜰하게 물품 구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주택이 많은 지역에서는 집 앞뜰이나 뒤에다가 물건들을 늘어놓고 팔기도 하지만, 아파트가 대부분인 맨해튼에서는 이런 식의 판매가 더 흔하다.
한국 사람이 보기에는 정말 버리는 것이 낫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오래되거나 낡은 물건도 버리지 않고, 단 1달러에라도 팔아 서로에게 이득이 되도록 하는 미국인 특유의 절약정신도 무빙세일이나 창고세일이 많은 이유가 아닐까 싶다. 무빙세일에서는 오래되지 않은 제품이나 특히 필수품인 침대, 옷장, 소파 등을 파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사를 가더라도 침대는 있어야 잠을 잘 수 있지 않을까, 오래 되지도 않았는데 이런 것을 버리고 새로 사려는 건가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무빙세일을 하는 사람에게 물어보니 꽤 먼 거리로 이사 가게 됐는데 짐을 부치는 비용이 워낙 많이 들어서 차라리 팔아버리고 그곳에서 새로 사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미국은 국토가 넓다 보니 이사도 1~2시간 남짓한 곳으로 가는 게 아니라 나라를 가로질러 동에서 서로 움직이기도 하고, 인근의 대도시로 간다 해도 3~4시간을 훌쩍 넘기는 경우가 많다. 한국처럼 포장이사가 일반화되지 않은 미국에서는 미리 짐을 직접 포장해야 하는 것도 큰 부담이다. 인건비가 비싸다 보니 이사 비용을 거리에 따라 정액제로 계산하기도 하지만, 이삿짐 회사에 따라서는 직원들이 일한 시간만큼 비용을 책정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뉴욕 내에서 이사를 하는 경우 이삿짐 차량과 일꾼들이 도착한 순간부터 시간당으로 계산된다. 때문에 이사를 하는 사람들은 이삿짐센터가 오기 전에 짐을 다 싸서 박스에 넣고 현관에 대기시켜서, 허비하는 시간을 최대한 줄이려고 노력한다. 또 엘리베이터가 없는 아파트의 경우에는 일꾼들이 짐을 들고 오르내리는 수고로 인해 이사비용이 추가된다. 이런 비용이 부담스러운 학생들은 대부분 일꾼들을 쓰기보다는 친구들을 몇 명 불러다가 직접 이사하는 방법을 택한다.
이삿짐 차량도 직접 빌려서 운전하는 방식을 택한다. 트럭을 빌려주는 회사가 있는데 같은 지역 내에서 이동 시에는 시간당 19.95달러라고 크게 써 붙이고 광고를 한다. 트럭 렌탈 서비스는 차가 없는 맨해튼 사람들에게는 아주 유용해서, 이사 갈 때 외에도 가구나 가전제품 같은 큰 물품을 구입했을 경우 물건 값에 육박하는 배달비용을 내느니 직접 트럭을 운전해서 싣고 오는 사람들도 많다.
맨해튼 컬처기행
기 센 세 마녀의 전쟁, 뮤지컬 <위키드>
태풍에 실려서 캔자스에서 오즈의 나라로 날아온 도로시는 의도치 않게 자신의 집에 동쪽 마녀가 깔려 죽은 것을 발견한다. 화가 난 동쪽 마녀의 언니 서쪽 마녀는 도로시를 해치려 하고 착한 북쪽 마녀는 도로시를 도우려 한다. 이들 세 마녀에게 얽힌 사연은 무엇일까를 둘러싼 것이 바로 뮤지컬 <위키드>의 내용이다. 지난 2003년 10월 30일 거쉬윈 극장에서 첫 공연을 시작한 <위키드>는 10여년이 지난 현재도 같은 극장에서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거쉬윈 극장은 브로드웨이 극장 중에서 가장 큰 규모로 1933석의 좌석을 확보하고 있다. 이 극장의 이름은 작곡가 조지 거쉬윈과 그의 형이자 작사가인 아이라 거쉬윈을 기리기 위해서 지어졌다. 조지 거쉬윈의 대표 작품으로는 ‘랩소디 인 블루’, ‘파리의 미국인’ 등의 오케스트라 음악과 ‘포기와 베스’ 등의 오페라 음악이 있다. 형인 아이라 거쉬윈과 함께 한 작품으로는 ‘아이 갓 리듬’, ‘더 맨 아이 러브’ 등의 뮤지컬 음악이 있다. 1972년 빌딩 개발업자인 유리스 형제의 이름을 따서 유리스 극장으로 지어졌지만 1983년 제37회 토니시상식 기간에 거쉬윈 형제를 기려 이름을 바꿨다. 이 극장에서는 그동안 <왕과 나>, <사랑은 비를 타고>, <지붕 위의 바이올린> 등의 유명한 작품들이 공연됐다. 현재는 2003년 초연된 <위키드>가 여전히 인기를 끌며 공연 중이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뉴욕 이사 비용
다음은 Bing에서 뉴욕 이사 비용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해외이사 장단점/해외이사 경험담/업체선정 하기전에 보세요/미국해외이사,미국선박이사,미국이주
- 해외이사주의점
- 미국이사주의점
- 이민가기
- 이민이사
- yt:cc=on
- 해외이사장단점
- 미국이사하기
- 이민준비
- 해외이사하기
- 미국맘
- 미국생활
- 미국이사
- 해외이사추천
- 미국주부
- 해외이사업체
- 미국브이로그
- 해외이사
- 미국일상
- 미국이민생활
- 해외이사경험담
- 해외이사업체선정
해외이사 #장단점/해외이사 #경험담/업체선정 #하기전에 #보세요/미국해외이사,미국선박이사,미국이주
YouTube에서 뉴욕 이사 비용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외이사 장단점/해외이사 경험담/업체선정 하기전에 보세요/미국해외이사,미국선박이사,미국이주 | 뉴욕 이사 비용,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