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카멕스 차 팔기 – 23만 km 중고차 (14만 마일) 얼마일까? 중고차 팔기의 전과정!“?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Peach Minut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738회 및 좋아요 4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카멕스 차 팔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23만 km 중고차 (14만 마일) 얼마일까? 중고차 팔기의 전과정! – 카멕스 차 팔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미국 #애틀랜타 #중고차 #카맥스
카멕스 차 팔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카맥스에서 차팔려고 합니다 – ASK미국
카멕스의 경우에는 제가 두 번 판매 해 본 경험이 있습니다. DMV에 해야할 Release of Liability까지 그곳에서 다 해줍니다. 주의 하실 것이 없습니다.
Source: m.ask.koreadaily.com
Date Published: 11/7/2022
View: 5987
(미국) 카맥스(Carmax)에 자동차 판매후기 – 네이버 블로그
차를 팔기 원한다네요. 연식은 되지만 차 마일리지는 낮은 편이라 조금 더 탈 수도 있겠지만 본인이 팔기 원하니 주말에 차를 팔아 봤습니다.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6/2022
View: 285
카맥스 중고차 팔기 – jinibh
입구 안내해주는 사람에게 차를 팔러 왔다고 하면 아무나 배정해줍니다. 차키를 주면 30~40분 정도 걸린다고 알려줍니다.
Source: jinibh.tistory.com
Date Published: 9/25/2022
View: 5944
미국 생활 :: 미국에서 중고차 팔기 / 미국 카맥스에서 중고차 …
그때 차를 구입하는 가격에서 대략 6천불 정도 낮은 금액으로 차를 팔 수 있어도 좋은 딜이라고 생각했는데 그 보다 더 높은 가격을 책정 받은 것이다. 견적을 받은 후에는 …
Source: moon-palace.tistory.com
Date Published: 6/3/2022
View: 6862
Carmax 에서 차 팔기(feat. Sales tax 아끼는 법)
Carmax 에서 차 팔기(feat. Sales tax 아끼는 법). SusanLee 2022. 1. 2. 23:33. 지난 여름 우여곡절 끝에 Ford사의 Ecosport를 샀었다.
Source: susan-usa.tistory.com
Date Published: 12/12/2022
View: 8601
[북미] CarMax에서 차 팔기 : 클리앙
[북미] CarMax에서 차 팔기 13. Clooney. 19,831. 2016-05-28 09:47:41 98.♡.129.150. 안녕하세요. 지후아빠입니다. 오늘 점심에 차를 팔러 CarMax에 다녀왔습니다.Source: www.clien.net
Date Published: 8/16/2021
View: 2257
중고차나 리스차 파실려는 분들 요즘 Carmax가 막 달리는 것 …
그래도 그전 리스차 카멕스에 팔고 손익 따져보니 훨씬 이익이네요. 비슷한 스펙의 차 현재가격하고 중고차 매매가격 비교하고 어느정도 가격대가 …
Source: www.milemoa.com
Date Published: 11/25/2022
View: 509
180702 미국 카맥스 중고차 판매 견적 후기(CarMax Appraisal)
다음 달이면 차를 판매하고 한국에 귀국하려고 계획 중이어서 슬슬 차 판매 글을 올려두려고 해요. 그래서 올리기 전에 카맥스(CarMax)라는 곳에서 …
Source: loyog.tistory.com
Date Published: 3/22/2021
View: 569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카멕스 차 팔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23만 km 중고차 (14만 마일) 얼마일까? 중고차 팔기의 전과정!.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카멕스 차 팔기
- Author: Peach Minute
- Views: 조회수 2,738회
- Likes: 좋아요 42개
- Date Published: 2020. 7. 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VGedg0lv9ok
(미국) 카맥스(Carmax)에 자동차 판매후기
카맥스에 오면 차를 파는 순서는..
1. 온라인으로 견적 받을 날과 시간대 예약
2. 카맥스에 와서 자동차 상태 검사
(대략 30분 정도 소요)
3. 카맥스에서 사고자 하는 견적서를 받음
4. 가격에 만족하면 Cashier/ Business Office에
가서 차키와 자동차 소유를 증명하는
Pink Slip과 운전면허 제출
(반드시 차량주가 직접 와야 합니다)
5. DMV 관련 서류에 사인하고 자동차
소유권 이전하는 서류에 사인
6. Check를 받고 거래성사~
* 생각보다 굉장히 스무스하게 일이
진행됩니다. 다른 사설 중고차 사는 곳처럼
가격때문에 옥신각신 하는 경우는 없어요.
카맥스 중고차 팔기
728×90
반응형
카맥스에 팰리세이드를 팔기 위해 왔습니다. 곧 캐나다로 떠나야 하는데 그곳은 눈이 많이 오기 때문에 제 2륜 팰리세이드를 끌 수가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ㅠㅠ
입구 안내해주는 사람에게 차를 팔러 왔다고 하면 아무나 배정해줍니다. 차키를 주면 30~40분 정도 걸린다고 알려줍니다.
저희는 휴게실 같은 곳에서 대기했습니다. 그곳에 모니터를 통해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점검이 끝나면 가격이 적혀있는 종이를 줍니다. 15000 마일을 탔는데 원래 차 가격보다 -$1000 을 받았습니다. 대박!! 아마 코로나의 영향으로 중고차 가격이 올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 가격은 7일간 유효합니다. 7일 후에 다시 검사 받았을 때 다시 가격이 오를 수도 있겠으나… 제가 카맥스라면 오히려 낮출 것 같습니다….
며칠간 생각해보고 이 가격으로 팔기로 했습니다. 다른 개인 딜러에게도 연락해 봤는데 코로나 때문에 중고차 시장이 핫해서 카맥스만큼 가격을 주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비지니스오피스에 종이를 주면 남은 대출 확인과 문서 작업을 해야 하니 3시간쯤 뒤에 오라고 알려줍니다.
적당히 시간을 때운후에 다시 찾아가서 차와 키를 넘기면 체크를 줍니다. 차 파는게 핸드폰 파는것보다 쉽습니다…
dmv 자동차 명의이전까지 알아서 다 해줍니다.
반응형
미국 생활 :: 미국에서 중고차 팔기 / 미국 카맥스에서 중고차 팔기 / CARMAX 이용 후기
반응형
미국 생활 :: 미국에서 중고차 팔기 / 미국 카맥스에서 중고차 팔기 / CARMAX 이용 후기
미국에서 중고차를 구입한 이야기에 대해서는 여러번 후기를 남긴 바 있다.
2018/06/02 – 미국 생활 :: 미국에서 중고차 구입할 수 있는 방법들, CARMAX, CARVANA 등
2018/07/11 – 미국 생활 :: 미국에서 중고차 구입 후기 + CARMAX, CARVANA에 대한 기타 생각들
이번에는 미국 생활을 정리하면서 구입해서 사용하던 중고차를 판매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중고차를 파는 방법도 다양하게 있을테지만, 우리는 처음부터 카맥스 CARMAX에서 팔아야지, 생각을 하고 있었더랬다. 이유라면, 워낙 간단하다고들 하기 때문. 미국 생활을 정리하는데에는 정말 필요 이상의 에너지가 소모되는 일들이 많았기 때문에 간편하게 할 수 있다면 가능한 한 가장 간편한 방법을 선택하고 싶었던 것이다.
우리는 미리 카맥스에 차를 가지고 가서 견적을 받으면 그 견적이 7일간 유효하다는 정보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차를 사용할 수 있는 만큼 늦게까지 사용하다가 미국을 떠나기 약 열흘 전 쯤? 카맥스를 찾았다.
입구를 들어서자 마자 서 있는 직원에게 차를 팔려고 하는데 견적을 받으려고 한다고 말을 하자 일은 일사천리로 진행되었다. 우리 차에 대한 정보를 아주 간단히만 불러 준 다음에 우리 차 위치를 알려주고 차 키를 건내주었다. 그러면 다른 직원이 와서 시범 드라이브도 해 보며 차 상태를 점검한 후 바로 견적을 내 준다.
우리는 차 키만 건네준 후, 이런 대기실에 앉아서 잠시 대기. 시간은 30분 정도 걸릴 수 있다고 했는데 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다.
그러고 나면 다시 사무실로 불러서 차 상태에 대한 이야기를 한 후 견적 금액을 알려준다. 우리는 우리가 생각했던 것에 비해 가격이 꽤 잘 나온 것 같다. 차 상태를 좋게 평가 받은 듯. 처음 구입한 가격에서 약 5천불 정도? 적은 금액으로 차를 되팔 수 있는 셈이 되었다. 처음 중고차를 구입할 때, 1년 후 이 차를 되팔 때의 중고차 금액까지 생각하며 구입을 했었다. 그때 차를 구입하는 가격에서 대략 6천불 정도 낮은 금액으로 차를 팔 수 있어도 좋은 딜이라고 생각했는데 그 보다 더 높은 가격을 책정 받은 것이다.
견적을 받은 후에는 이런 종이 한 장을 주는데, 지워진 부분에 우리가 받은 견적 금액이 나와있다. 그리고 이 견적은 7일간 유효하다는 말도 함께 써있다. 7일 이내에 아무 때에나 와서 차를 팔면 이 금액을 받을 수 있는 것.
우리는 정확히 6일 되던 날 가서 차를 팔았다. 차를 판 금액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도 궁금했는데 깔끔하게 체크로 전액을 내어 주어 은행으로 바로 입금이 가능했다.
차를 판매한 후에 받은 서류 앞면에 차를 판 후 내가 해야할 작업에 대해 적혀있다. 먼저 DMV에서 Registration을 cancel 해야한다 (온라인으로 가능). 이건 쉽게 해결할 수 있었고, 차를 팔고 돌아온 후 바로 보험도 취소하였다. 보험 취소할 때 뭐라뭐라 왜 취소하냐는 둥 말이 많다는데, 우리는 외국으로 이사간다고 하니 두 말 않고 취소해 주던걸?
마지막 세번째 과정이 조금 귀찮은데, 이건 직접 Town Hall로 가서 해결해야 한다.
바로 택스 관련 부서로 갔더니 먼저 이 곳, Assessor에서 관련 서류를 받아오라고 했다. 여기에서 Cancel Taxes를 처리해 준 후, 지금까지 내야하는데 내지 않은 남은 금액이 얼마인지 등을 판정해서 서류를 한장 주었다.
그 서류를 가지고 택스 부서로 다시 가서 내가 내야할 금액만큼을 내면 된다.
카맥스에 차를 팔기 전에는 이렇게 타운 홀에 직접 와서 해결해야하는 일이 있는 지를 전혀 몰랐었다. 미국을 떠나기 전 평일에 타운 홀에 올 수 있었기에 천만 다행이었다. 진짜 미국 떠나기 하루 전에 차 팔았으면 좀 곤란했을 뻔;;
카맥스에서 차를 판 사람들 후기를 좀 찾아보면, 이렇게 직접 처리하는 과정 없이 모든 걸 다 카맥스에서 처리해 주었다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아마도 이것도 주마다 다른 모양이다.
참고로, 나중에 한국에 도착한 후에, 우리가 아끼며 탔던 차가 얼마에 팔리고 있나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 우리가 판매한 금액에서 약 4천불 비싼 가격에 올라와 있었다.
이상, 차를 구입하는 것에 비해서는 너무도 간단했던 미국에서 타던 차 카맥스에 팔아 본 후기 끝!
반응형
Carmax 에서 차 팔기(feat. Sales tax 아끼는 법)
지난 여름 우여곡절 끝에 Ford사의 Ecosport를 샀었다.
2022년 목표중 하나가 Saving 및 Debt를 청산하는것이었다.
모기지야 어쩔 수 없지만 자동차 페이먼트나 기타 가전 및 휴대폰 등의 빚을, 특히 자동차(이자가 나가므로)빚을 청산하는게 1순위 목표였다.
중고차 가격이 아직 좋은지 시장조사를 해보니 아직도 중고차 시장은 활황이다.
2021년 7500마일 달린 나의 Ecosport.
Carvana, Vroom, Carmax and Shift 등 여러군데에 견적 의뢰를 했고 Carmax에서 차를 실제로 보고 싶다고 해서 가져갔는데 나에게 준 견적은 내가 산 가격보다 몇천불이나 비싸게 책정되어있었다..중고차 시장 왜이래…;;
손해볼 것이 없었고 Carmax에서 차를 다시 살 경우 Sales tax를 아낄 수 있었다.
Sales tax 아끼기
1. 사실은 차를 파는 것이 아니라 Trade-in을 하는 것이다.
나의 두번의 경험으로 Carmax는 딜러쉽 보다는 가격을 훨~~씬 잘준다.
2. 내가 Trade-in하는 location에서 차를 사야한다.
나는 내가 사고자 하는 차가 Carmax C 지점에 있어서 집에서 가까운 A와 B지점을 가지 않고 C에서 Trade-in을 했다.
3. 그, 결과 약 $1400.00의 Sales tax가 면제되었다.
Ford Ecosport를 Trade-in하면서 생긴 몇천불의 이득을 내가 다시 살 차 Downpayment로 페이했다.
덕분에 월 페이먼 100불을 줄였다.
Ecosport의 월 페이먼트 중 이자만 98불이었었는데 그 돈을 세이브 할 수 있게 된 셈.
1년이면 약 $1200.00 절약!
Carmax에서 Trade-in으로 산 차는 2015 Chevy Equinox였다. LT 트림이었고 89만 주행.
마일수가 많아 조금 망설여지긴 했지만 1~2년만 잘 타다가 팔 예정인데 말썽나지 않고 잘 버텨주길~
(참고로 새 차 딜러쉽과 마찬가지로 계약 끝부분에 각종 보험 및 추가로 판매되는 상품이 많다. 설명을 많이 해준다. 나는 그냥 안샀다. 추가 워런티 이름은 Maxcare였는데 리뷰를 찾아보니 도움을 받은 사람도 있고 굳이 안사도 된다는 리뷰가 있어서..선택은 각자의 판단대로!)
[북미] CarMax에서 차 팔기 : 클리앙
안녕하세요. 지후아빠입니다.
오늘 점심에 차를 팔러 CarMax에 다녀왔습니다.
미국와서 처음 산 차를 팔러 갔었는데 CarMax가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인지 차를 파는 것이 생각보다 빨리, 쉽게 진행되었습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이 있을지 몰라 정리해봤습니다.)
# 준비물
1. 자동차 타이틀 문서
2. 자동차 Registration 문서
3. 키 (2개)
# 진행
1. 구글에서 가까운 CarMax 검색
2. 방문해서 차를 주차하고, 직원을 찾아서 차 팔러 왔다고 얘기했습니다.
3. 담당할 다른 직원을 소개 받고, 차로 가서 팔러온 차량을 보여줬습니다.
– 새로운 차의 구입여부를 물어봤습니다. 차를 팔면 새로운 차가 필요할테니 이에 대한 프로세스가 준비되어 있는 것 같았습니다.
4. 차량 검사에 40-50분 시간이 소모되니 근처에서 간단히 점심 먹고 있으면 검사가 끝나는 대로 전화를 준다고 했습니다.
5. 검사가 끝났을 때, 전화가 왔습니다.
– 제가 전화를 못받았더니 문자로 Your appraisal is done. Please come back. 이라고 왔었습니다.
6. 차량 정보 및 이러저런 검사 결과를 보여주고, 최종 금액을 보여줬습니다.
– 검사결과: 사고이력 및 수리가 필요한 부분 등등
7. 서류 사인 및 금액을 담당하는 새로운 직원한테 안내를 받았습니다.
8. 관련된 여러 서류에 사인을 하고, 최종적으로 체크를 받았습니다.
– 제 짧은 영어로 듣기에 제가 따로 DMV와 관련된 일은 할 것이 없고, 모든 것은 CarMax에서 처리한다고 했습니다.
9. 기존 자동차 보험 에이전트한테 전화를 걸어 차를 팔았다고 얘기했습니다.
처음 미국와서 구입하고, 아내가 미시 USA 보고 찍어준 주소로 여기저기 중고물품 사러 가면서 미국 도로에 익숙해졌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짧은 시간이지만 이래저래 추억이 있던 차라 그런지 약간 시원섭섭했습니다.
중고차나 리스차 파실려는 분들 요즘 Carmax가 막 달리는 것 같습니다.
한달 전 34개월차 되는 리스차 바이아웃하고 ($19,200), Carmax으로 온라인 견적을 받으니 $24,700 나오더군요. 그래서 그 온라인 견적서들고 딜러샵가서다른 차 리스하면서 트레이드인 시도하니 $25,000 오퍼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리스차 바이아웃하고 타이틀 이전하는데 시간이 걸려 딜러에서 트레이드인 일단 보류하고 새 타이틀을 기다렸는데, 이게 한달이 넘게 걸렸네요.
근데, 새 타이틀 받자마자 Carmax에서 다시 견적받으니 무려 $27,800이 나옵니다. Carvana하고 다른 딜러샵보다 훨씬 많이 쳐줍니다.
그래서 타이틀 받은 당일 날 Carmax에 차를 넘겼습니다.
계산해보니 리스차를 1년치 리스비만 내고 몰고 다닌 셈입니다. 새로 리스하면서 리스비 좀 오른 것 감안해도 엄청 이익이 남는 장사가 된 셈이죠.
…
오늘 Carmax 사이트가보니 제 차를 딱 $1,000불 더 붙여 내 놨군요. 요즘 중고차 가격이 미친거 맞긴하네요/
180702 미국 카맥스 중고차 판매 견적 후기(CarMax Appraisal)
다음 달이면 차를 판매하고 한국에 귀국하려고 계획 중이어서 슬슬 차 판매 글을 올려두려고 해요. 그래서 올리기 전에 카맥스(CarMax)라는 곳에서 가격 감정을 받아보고 올리기 위해 카맥스에 다녀왔습니다. 카맥스는 미국의 최대 중고차 딜러 회사로 중고차를 사고 팔 때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이에요.
– 카맥스 중고차 판매 과정
1. 카맥스 웹사이트에서 방문 예약
2. 방문 후 차량 점검
3. 검정 가격 결과 확인
4. 1주일(7일) 이내에 판매 결정
1. 카맥스 웹사이트에서 방문 예약
먼저, 카맥스에 방문하기 전에 카맥스 웹사이트에서 예약을 하였습니다.
저는 카맥스에서 차를 팔 때 가격을 검정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SELL YOUR CAR에 들어갔습니다.
Year, Make, Model, Current Miles 등을 입력하고 KNOW BEFORE YOU GO를 누르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여기에 가장 가까운 지점의 스토어가 나오고, 왼쪽에 날짜와 정보들을 입력해서 제출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저는 예약하고 얼마 안되서 예약 확인 전화가 오더라구요. 몇 시에 올건지 뭐가 필요한지 등등 물어보았습니다.
2. 방문 후 차량 점검
제가 방문한 지점의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잘 되어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약간 이케아(IKEA) 처럼 파랑파랑한 모습이었어요. 주차하고 들어가서 담당자분께 키를 드리고 데스크에 앉아 있으면 30분 후 쯤 와서 검정 결과를 보여주십니다.
3. 검정 가격 결과 확인
어디어디 문제가 있고 없는지 체크하였다고 알려주시고, 마지막으로 감정 가격을 말씀해 주십니다. 당장 판매할 것은 아니기 때문에 프린트 해 주시는 종이만 가지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가격은 많이 기대하지 않았어서 제가 기대한 만큼 나왔고, 차 팔 생각에 고민이 정말 많았는데, 카맥스에 판매하면 정말 쉽게 금방 판매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4. 1주일(7일) 이내에 판매 결정
위의 결과 종이처럼 몇월 몇일 까지 Appraisal offer가 valid 한지 나와있어요. 저는 최대한 개인간으로 판매해보고 다른 딜러샵도 방문해 본 후에 못 팔게 되면 카맥스에 다시 와서 가격 검정을 받고 판매하려고 해요!
만약에 1주일 내에 판매하기로 결정하게 되면
위의 종이 우측 하단 부분에 있는 아이템
1. 타이틀(Title)
2. 유효한 예약(Valid registration)
3. 타이틀 주인의 신분증(주거증, 면허증, 여권 등)
4. 모든 키
을 가지고 가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미국의 카맥스(CarMax)에 중고차를 판매 하기 전 판매 견적 감정 후기였습니다! 중고차 판매 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카멕스 차 팔기
다음은 Bing에서 카멕스 차 팔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23만 km 중고차 (14만 마일) 얼마일까? 중고차 팔기의 전과정!
- 미국
- 애틀랜타
- 조지아
- 조지아주
- 한국
- 방송
- 한인
- 타운
- 둘루스
- 스와니
- 피치
- 미닛
- 피치미닛
- 코리아
- 학생
- 비교
- 문화
- 체험
- 영어
- 한국어
- 방송국
- america
- us
- atlanta
- GA
- georgia
- state
- korea
- broadcast
- korean
- language
- english
- town
- duluth
- doraville
- suwannee
- peach
- minute
- student
- young
- compared
- culture
- uga
- ksu
- gsu
- emory
- gt
- tech
- university
- kennesaw
- 백인
- 인종
- learn
- teach
- 배우기
- 조텍
- 조지아텍
- 에모리
- 케네소
- 주립대
- gpc
- 하얀풍차
- kcpc
- 연합
- 장로
- 교회
- 아틀란타
- 최은숙
- 제일
- 새한
- 노크로스
- 알파레타
- 마리에타
- 이쁜
- 귀여운
- 서양
- 웃긴
- 실험
- 사회
- 시애틀
- 엘에이
- 시카고
- 달라스
- 뉴욕
- chicago
- dallas
- new york
- LA
- seattle
- 로즈웰
- 아틀랜타
- 미국 생활
- 중고차
- 카맥스
- 혼다
- 새차
- 도요타
- 현대
- 기아
- 똥값
- 헐값
- 팔기
- 사기
23만 #km #중고차 #(14만 #마일) #얼마일까? #중고차 #팔기의 #전과정!
YouTube에서 카멕스 차 팔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3만 km 중고차 (14만 마일) 얼마일까? 중고차 팔기의 전과정! | 카멕스 차 팔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