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북 녹음 알바 | 오디오북 북튜버 크리에이터 하지마세요! 최근 답변 66개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오디오북 녹음 알바 – 오디오북 북튜버 크리에이터 하지마세요!“?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달빛이환한책방 민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6,215회 및 좋아요 40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오디오북 녹음 알바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오디오북 북튜버 크리에이터 하지마세요! – 오디오북 녹음 알바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오디오북에세이 #북튜버하지마세요 #책읽어주는남자

오디오북 녹음 알바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 녹음 알바 – 오디오북 만들기와 수익

오디오북을 만들어 수익을 얻기 위해 여러 사람들이 참여했고 수익을 얻은 알바 후기가 생겨났습니다. 하지만 너무 무분별한 녹음 알바 때문인지 현재 …

+ 더 읽기

Source: minat.tistory.com

Date Published: 11/12/2022

View: 9335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 녹음으로 부수입 만들기

독서 앱으로 많이 알려진 밀리의 서재에는 10만 권이 넘는 ebook과 연예인이나 유명인, 일반인이 녹음한 오디오북이 있는데요. 월 구독료를 내면 밀리 …

+ 여기에 표시

Source: yang2159.tistory.com

Date Published: 4/14/2022

View: 3121

‘나도 성우다’ 목소리로 돈 벌기 by.밀리의서재 – 브런치

기존 오디오북은 셀럽 또는 유명 저자들이 직접 녹음하여 들려주는 형태였는데, 내만오 KIT는 밀리를 이용하는 독자가 스스로 본인의 목소리를 녹음해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2/2/2022

View: 7121

[구인] 도서녹음낭독자 (성우) 모집합니다 – 큐오넷

안녕하세요 도서 낭독 콘텐츠 오디오 북(AUDIO BOOK) 제작하는 제작사 와미디어 입니다. ※ 와미디어에서 도서낭독녹음 성우님을 모집합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cuonet.com

Date Published: 1/5/2022

View: 5558

성우녹음 – 통합검색 | 잡코리아

성우녹음 관련 채용정보, 기업정보, 취업정보를 잡코리아에서 확인해보세요. … 2022년 오디오 녹음, 편집 엔지니어 채용. 경력5년↑ 학력무관 정규직 외 서울 외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jobkorea.co.kr

Date Published: 5/11/2021

View: 4504

책만 읽어도 돈을 준다고? “밀리의서재 내가만든오디오북” 직접 …

대충 이런 느낌의 프로그램이구요! 아래 동영상을 보면 어떻게 하는지 알 수 있을 거에요. 기본적으로 읽을 줄을 선택해서 가져오고, 음성을 녹음하고, 그 …

+ 더 읽기

Source: samjung-teamleft.tistory.com

Date Published: 10/3/2021

View: 7380

나도 오디오북 만들 수 있다…다른 사람이 재생시 수익 발생

밀리의 서재, `내가 만든 오디오북` 서비스 오픈. … 이미지 삽입이나 자기 목소리로 녹음하는 것 등도 가능하다. 13876 기사의 1번째 이미지 …

+ 더 읽기

Source: www.mk.co.kr

Date Published: 11/11/2021

View: 104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오디오북 녹음 알바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오디오북 북튜버 크리에이터 하지마세요!.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오디오북 북튜버 크리에이터 하지마세요!
오디오북 북튜버 크리에이터 하지마세요!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오디오북 녹음 알바

  • Author: 달빛이환한책방 민재
  • Views: 조회수 16,215회
  • Likes: 좋아요 402개
  • Date Published: 2021. 9. 2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xx64P1Uudz0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 녹음 알바 – 오디오북 만들기와 수익

밀리의 서재에서 많은 오디오북을 생산하기 위해 오디오북 만들기 키트를 출시했습니다. 오디오북을 만들어 수익을 얻기 위해 여러 사람들이 참여했고 수익을 얻은 알바 후기가 생겨났습니다. 하지만 너무 무분별한 녹음 알바 때문인지 현재는 특별한 절차를 거쳐 오디오북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은 일반인이 책을 읽어 녹음을 한 다음 밀리의 서재에 업로드해 오디오 북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굉장히 많은 책이 등록되어 있지만 오디오북을 추가로 생산하는 것이 어려워지자 오디오북 녹음을 신청하는 사람들에게 수익을 배분해 녹음 알바를 하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오디오북 키트를 다운로드하여 튜토리얼로 교육을 하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장비로 녹음해 업로드하는 것입니다.

수익 배분

수익 배분은 현재 두 가지 방법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기존에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 녹음을 진행하고 있던 사람들에게는 3분 이상 오디오북을 재생하면 100원의 구독료가 발생합니다. 한 사람이 여러 번 책을 재생해도 100원만 적립되면 본인이 재생한 것은 구독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이 돈은 5만 원 이상이 되면 출금 가능합니다.

최근 새롭게 만들어진 수익 배분 규정은 구독으로 수익 배분이 이루어지지 않고 계약에 따른 도서 제작비가 제공됩니다. 제작비는 분량과 질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니 새로운 방법의 오디오북 제작은 녹음 알바라기보다는 계약에 따른 수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기존 : 3분 이상 재생 시 100원

최근 : 계약 후 제작비

사람에 따라 기존의 방법과 최근 변경된 방법 중 매력을 느끼는 것은 다를 것입니다. 최근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 만들기는 계약을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좀 더 책임감 있게 느껴지지만 수입은 더 많을 수 있습니다. 이유는 기존의 방법은 사람들이 내 책을 재생하지 않으면 수익이 생기지 않았지만 최근 변경된 방법은 제작을 하면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 만들기

기존의 방법으로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 녹음 알바는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전에 신청이 되어있는 사람은 3분 이상 재생 시 100원을 받는 수익 기준이 가능하지만 현재 새롭게 오디오북 녹음을 원하는 방법은 계약 후 제작비를 받은 방법만 가능합니다. 계약을 통해 수익을 지급하는 만큼 밀리의 서재에서 알바를 진행하는 리더에 대한 검토가 이루어 지기 때문입니다. 리더 신청은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리더 신청하러 가기

리더 신청을 한 다음 오디오북 제작 테스트를 거치고 계약서를 작성한 다음 최종 적으로 리더가 되는 과정을 거칩니다. 리더 신청 후 제작 테스트에 통과하여야만 내가 만든 오디오북 제작 ki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오디오북 리더 신청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기본정보

먼저 기본 정보인 이름과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는 필수 입력사항이며 리더를 신청하면 결과를 안내받기 때문에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경력

다음은 나를 증명해야 합니다. 직업뿐만 아니라 오디오북 경력 자신의 목소리가 드러나는 SNS 공유, 심지어 낭독 mp3까지 첨부하게 됩니다. 확실히 이전처럼 누구나 쉽게 키트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아니라 오디오북 녹음 전문가를 찾는 것 같습니다.

전문분야, 프로그램, 약관

다음으로 원하는 책 장르를 결정하고 자신이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범위의 상/중/하를 선택합니다. 이후 오디오북 키트가 다운로드되어 설치할 수 있는 사향이 컴퓨터를 가지고 있는지를 확인하고 개인정보 동의를 진행하면 리더 신청이 완료됩니다.

3분 오디오북 키트

내가 만든 오디오북 키트를 현재 다운로드하는 것은 상당한 과정이 걸리고 특별한 경력이나 오디오 녹음 포트폴리오가 없다면 어려울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수익과 관련 없이 오디오북 녹음 만들기를 하길 원한다면 3분 오디오북 키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녹음 알바처럼 알바 수익은 발생하진 않지만 3분 이내에 책에 관련한 설명이나 해설을 녹음할 수 있는 키트입니다. 내가 녹음한 정보를 다른 사람들이 듣고 책을 미리 알고 평가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밀리의 서재에서 제공하는 내가 만든 오디오북의 수익을 위해 녹음 알바를 진행하려는 분들은 최근 변경된 정책 때문에 당황스러우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다른 사람들보다 좀 더 경쟁력 있는 리더라면 더 많은 녹음 수익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나도 성우다’ 목소리로 돈 벌기 by.밀리의서재

나도 성우다

성우라는 직업에 호기심이 있었다. 코난과 짱구처럼 10년이 넘게 하나의 캐릭터를 연기하며 팬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는 성우들을 보면서 저건 참 멋진 재능이다 싶었었다. 그러니까 ‘돈을 벌면서 사랑까지 받는’ 몇 안 되는 예쁜 직업 중 하나라서. 정확하게는 알지 못하지만, 잘 나가는 성우분들의 페이가 높다고 알려져 있어서 궁금하기도 했고. 어쨌든 본인의 재능으로 하루 종일 일하지 않으면서, 그에 상응하는 돈을 번다는 건 정말 ‘가치 있는’ 재능이라고도 생각했다.

평소에 성대모사를 종종 하곤 한다. 유명 연예인보다는 주변 사람들만 아는 지인들의 성대모사를 즐긴다. 물론 잘하지는 못하지만. 다시 태어나면 성우를 한 번 해보고 싶다고 아주 막연하게 생각했었다. 만약 호기심을 실현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도전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기회가 찾아왔다.

밀리의서재에서 독자가 스스로 오디오북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을 런칭한 것. 사실 스푼 라디오처럼 목소리로 할 수 있는 또 다른 플랫폼이 없는 건 아니지만, 일종의 BJ나 유튜버 같은 DJ의 재능이 필요한 것 같아, 나처럼 내향적인 사람이 따라가진 못할 것 같아서 도전이 쉽지 않았는데. 밀리의서재를 통해 작은 용기를 내 보았다.

‘내가 만드는 오디오북 KIT’으로 나의 구독 수입 창출하기

지난 1월 6일 밀리의서재가 ‘내가 만드는 오디오북 KIT'(줄여서 내만오 KIT)를 런칭했다. 기존 오디오북은 셀럽 또는 유명 저자들이 직접 녹음하여 들려주는 형태였는데, 내만오 KIT는 밀리를 이용하는 독자가 스스로 본인의 목소리를 녹음해 오디오북을 만들게 해주는 형태다.

먼저, 크게 종류는 ‘오디오북’과 ‘3분 리뷰’로 나뉜다.

오디오북 – 전체 책 활용 가능/ 부수입 올리기 가능 (*한 명이 3분을 초과하여 재생할 때마다 100원씩 적립, 적립금으로 5만원 이상이 누적되면 현금으로 출금 가능)

3분 리뷰 – 책의 10%만 활용 가능/ 부수입 올리기 불가 (오디오북을 위한 홍보용으로 활용 가능)

1. 오디오북

– 오디오북으로 만들 수 있는 책은 한정돼 있어서, 이를 잘 확인하고 진행해야 한다.

내만오 KIT를 다운로드하면 해당 창에서 ‘오디오북 제작 가능’ 탭 부분에서 책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다운 링크: https://www.millie.co.kr/h4/event/myAudioBook/?referrer=today]

– 책 전체를 독자 스스로 읽은 후, 녹음하고 싶은 부분을 하이라이트 하여 직접 스크립트를 구성하고 녹음한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시간이 꽤 소요된다.)

– 본인의 목소리를 녹음하는 게 부담스러운 사람이라면, AI 보이스를 활용할 수도 있다.

남/녀 나누어 총 5가지 보이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여 대화처럼도 구성 가능하다.

2. 3분 리뷰

– 오디오북과 동일한 과정으로 진행되나, 전체 책 내용의 10% (글자는 1,000자 이내)로만 활용 가능하다.

(저작권 문제로 아직은 오디오북보다 3분 리뷰만 가능한 책이 훨씬 많은 편이다.)

– SNS에 공유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해주므로 개인 홍보용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회피형 인간’ 도서로 도전!

오디오북을 하고 싶다고 바로 발행할 수 있는 건 아니다. 오디오북 하나를 제출하면서 ‘리더’ 신청을 하고, 이것이 승인이 되어야만 가능하다. 1~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고 결과는 메일로 알려준다고 한다.

오늘 신청을 마쳤다.

(하여 브런치에 조금 부끄럽지만 3분 리뷰 영상을 먼저 공유해 보아요. 허허.)

https://www.millie.co.kr/v3/myshelf/review/308

떨어질지도 모르겠지만 소소한 재미가 있는, 색다른 경험이다. 요즘은 플랫폼을 통해 할 수 있는 것들이 정말 많아졌다는 생각이 든다. 조금만 관심을 두고, 조금만 행동하면 상상만 하던 것들에 가까이 갈 수 있는 시대가 된 것 같다.

나는 밀리의서재 리더가 될 수 있을까? 오디오북을 내보고 싶은데.

뻔뻔스러운 궁금증을 가져본다.

책만 읽어도 돈을 준다고? “밀리의서재 내가만든오디오북” 직접 해본 후기!!

반응형

밀리의 서재 내가만든 오디오북

오디오북을 만들면 한 명이 들을 때마다 100원을 준다고??

항상 돈에 쪼들리는 우리 모두에게 솔깃하지 않을 수 없는 제안인데요

제가 직접 해봤습니다 🙂

느낌과 장단점, 그리고 생각과 다른 점들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ㅎㅎ

내가만든 오디오북 체험후기..ㅎ

친구에게 “이런게 있다더라! 자기도 한 번 해봤는데 괜찮아서 본격적으로 해보려고 한다” 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 번 해보기로 했습니다.

밀리의 서재 메인페이지에서는 내용을 찾을 수 엄섰다고 한다..(내가 못찾은거겠죠ㅎ)

구글에서 따로

‘밀리의서재 내가 만든 오디오북’

이라고 검색을 해서 들어갔습니다.

두근두근ㅎ

이곳에서 내만오 KIT를 설치해서 오디오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진 PC(window, mac)에서만 가능해요!

추후에 모바일 버전도 낸다고하니 더 기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화면캡쳐가 안되는 밀리라 핸드폰으로 촬영

대충 이런 느낌의 프로그램이구요!

아래 동영상을 보면 어떻게 하는지 알 수 있을 거에요.

기본적으로 읽을 줄을 선택해서 가져오고, 음성을 녹음하고, 그 음성을 등록하는 식으로 진행이 된답니다!

데일카네기의 자기관리론.. 다들 읽어보셨죠? 이런 식으로 녹음이 진행된다는 것을 위한 자료화면입니다..ㅎ

버벅거림의 향연..ㅎ

그리고 솔직히 그냥 노트북이나 일반 이어폰으로 녹음했을 때 그리 음질이 좋지 못했어요.

그래서 집에 놀고있는 마이크(?)를 가져와 세팅을 하고 본격적인 작업을 시작해봤답니다.

이 광경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장비병”

제 세팅은 마이크 + 오디오인터페이스 + 노트북인데, 사실 정말 이렇게까진 필요하지 않아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실 분들은 PC + 이어폰이나 헤드셋 정도로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그리고..TMI인데 프로그램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숙지하지 않고 본게임을 들어가서

한 번 싹 다 날렸어요..ㅎ

스크립트 선택 – 녹음 – 등록

의 과정을 거쳐야하는데

제가 녹음만 하고 등록을 다 빼먹었지 뭐에요 촤하핫ㅎㅎㅎㅎ

짜증나서 책을 바꿨답니다..ㅎ

이번에 읽어볼 책은 알프레드 아들러의 다시 일어서는 용기 에요!

여기서부터가 진짜 후기인데..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가벼운 마음으로 접근했다가 꽤 낭패였다”

가 제 한줄평입니다.

책을 평소에 좀 그래도 읽고, 나름 소리내어 말하는 일이 잦은 직업을 갖고있었어서 자신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두 문장을 읽는데 계속 틀리고, 발음이 이상해서 다시하고 하다보면 정말 시간이 순식간에 삭제되더라구요..

책 한장. 눈으로 읽는데 2분이면 되는걸 거의 30분씩은 잡고있었던 것 같아요.

소리내서 책을 읽는 것만으로 돈도 벌고 책도 읽고 일석이조삼조라고 생각했던 제가 안일했던걸까요..ㅎ

(물론 제가 잘 못해서 그런것도 있으니까 너무 겁먹지 마시고 시도해보세요ㅎㅎㅎ)

온’갖’ ‘장’단점… 단적으로 적응할수있는것이어야한다는것이었다고한다…ㅎ

어찌어찌 한시간 넘게 붙들고 있으면서 한 장을 마무리했는데요.

작고 소듕한 내 오디오북..ㅎ

몰랐는데 제출할 때 보니까 오디오북이라는게 유형이 두가지가 있더라구요.

1. 책을 다 읽는 케이스

2. 부분을 요약해서 읽는 케이스

저는 한 파트만 읽었기때문에 2에 해당되었구요, 제출을 했는데 또 바로는 안되고 검수가 필요하대요!!

제출하는 분들이 많아 2주정도가 걸린다고 하네요..

신청접수상태로 비공개되어있는 나으 오디오북ㅎ

나중에 검수가 끝나면 한 번 다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저도 해봤으니 여러분도 할 수 있슴니다!!

나름 신선한 경험인 것 같고, 다음에 하면 또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에요 🙂

해보신 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아아!!!

반응형

나도 오디오북 만들 수 있다…다른 사람이 재생시 수익 발생

오디오북 제작 화면

영상 형태의 독서 후기 ‘3분 리뷰’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전자책 구독 애플리케이션(앱) 밀리의 서재는 사용자가 직접 오디오북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인 ‘내가 만든 오디오북'(내만오)을 전날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밀리의 서재에서 ‘내만오 키트’를 설치하고, 서비스하는 10만 권의 도서 가운데 오디오북 제작이 가능한 책을 고른 뒤 안내에 따라 자기 목소리로 읽고 편집하면 된다.자기 목소리 대신 다른 캐릭터를 활용해 책과 어울리는 감성의 목소리를 담고 싶은 경우에는 인공지능(AI) 딥러닝 기술이 담긴 음성을 이용할 수도 있다.자신의 오디오북을 공개 신청하면 검수를 거쳐 정식으로 서비스된다. 다른 사람이 3분을 초과해 재생하면 100원의 구독 수익이 발생하는데, 5만원 이상 누적되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영상 형태의 독서 후기인 ‘3분 리뷰’도 만들 수 있다. 후기를 남기기를 원하는 책 본문에 나만의 해설이나 감상을 추가하고, 3분 분량에 맞게 스크립트를 고르면 된다. 이미지 삽입이나 자기 목소리로 녹음하는 것 등도 가능하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오디오북 녹음 알바

다음은 Bing에서 오디오북 녹음 알바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어바나 샴페인 생활 | 미국 주립 대학 캠퍼스와 대학 타운 (Uiuc)? 5년 거주 대학원생이 떠나면서 소개 151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See also  Rozmowa O Pracę Po Angielsku Dialog | Rozmowa Kwalifikacyjna Po Angielsku - Najczęściej Używane Zwroty 최근 답변 5개

See also  Www Termopary Com Pl | Thermocouple Explained | Working Principles 35 개의 자세한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오디오북 북튜버 크리에이터 하지마세요!

  • 오디오북
  • 달빛이환한책방
  • 민재
  • 책읽어주는남자
  • Audiobook
  • Essay
  • 에세이
  • 오디오북 에세이
  • 에세이 오디오북
  • 작심발언
  • 북튜버 후기
  • 오디오북튜버
  • 오디오북 북튜버
  • 하지마세요
  • 오늘을살자
  • 할말은하자
  • 오디오북 후기
  • 구독자수 공개
  • 오디오북 수입창출
  • 오디오북 수입
  • 북튜버 수입
  • 오디오북 크리에이터

오디오북 #북튜버 #크리에이터 #하지마세요!


YouTube에서 오디오북 녹음 알바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디오북 북튜버 크리에이터 하지마세요! | 오디오북 녹음 알바,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