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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도 모르는 갤럭시 휴대폰에 숨겨진 성능을 향상시키는 비법
설정의 개발자 옵션에 있는 휴대폰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알려 드립니다.
사운드 향상, 인터넷 안정성과 속도 향상, 휴대폰 사용 습관에 따른 최적화, 터치를 쉽게 만들어주는 편의 기능 등
#스마트폰기능 #휴대폰개발자옵션 #핸드폰성능높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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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개발자설정을 간단히 알아보자 – 지리산흑마법사
테더링 하드웨어 가속 A.K.A 핫스팟 의 네트워크속도를 향상시킵니다. 전 왜켰는지 모르겠어요. 3. 절대 볼륨 사용 안함.
Source: blackmagision.tistory.com
Date Published: 6/23/2021
View: 5122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갤럭시 휴대폰 …
그다음 하드웨어 가속 렌더링에서. . GPU 렌더링 강제 설정을 활성화 시켜 주세요~. . . 7. GPU 렌더링 강제 설정 아래에 보면.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3/5/2021
View: 7795
개발자 옵션에 이기능켜져있으신가요 – 뽐뿌:휴대폰질문
공유하기. 질문 | 2021-08-11 16:37 | 조회 : 1237 / 추천 : 0. 개발자 옵션에 테더링하드웨어가속 이기능 기본이 켜져있는건가요?
Source: m.ppomppu1.co.kr
Date Published: 9/12/2022
View: 7494
테더링 하드웨어 오프로드 | Android 오픈소스 프로젝트
테더링 하드웨어 오프로드 … 테더링 오프로드로 테더링 트래픽을 USB, Wi-Fi를 통해 하드웨어에 오프로드 … 전달된 흐름만 가속화해야 합니다.
Source: source.android.com
Date Published: 1/1/2022
View: 5542
테더링 – 나무위키
테더링 기능을 활성화하는 경우에는 대부분 강제로 모바일 데이터 기능이 … 실제로 윈도우 모바일 PDA를 PC에 연결하면 ‘모뎀’ 하드웨어가 검색되며 …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3/25/2022
View: 6354
Android 개발자 옵션 설명: 이 설정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
테더링 하드웨어 가속: 이 설정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특수 하드웨어 … Bluetooth A2DP 하드웨어 오프로드 비활성화: 이렇게 하면 Bluetooth …
Source: websetnet.net
Date Published: 10/8/2022
View: 5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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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테더링 하드웨어 가속
- Author: IB 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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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ate Published: 최초 공개: 2020. 12.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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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개발자설정을 간단히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지리산 흑마법사 입니다.
오늘은 노트텐! 개발자 설정에 대해 간략하게? 써볼까 합니다.
이 글은 갤럭시 노트10플러스 5g로 작성, 캡처되어
타 기기 혹은 제조사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설정에 들어가서 맨 아래로 내리시면 휴대전화 정보가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소프트웨어 정보 라는 탭이 있습니다.
해당 탭으로 들어간 후,
빌드번호 라는 칸을 두손가락으로 열심히 20번정도 연타하시면
패턴을 입력하라고 뜹니다. 기기잠금 패턴(비밀번호) 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셨다면 다시 첫번째 사진으로 돌아옵니다.
한번 더 내리시면 개발자설정이 새로 생겨있어요. 짜잔ㅡ
여기까진 많이들 아시는 부분입니다.
들어가셔서 조금 내려오면 사진같은 부분이 있습니다.
다른건 만져봤자 불편함만 가중되니
1.멀티코어 패킷 스케줄러
이 기능을 켜면 성능이 조금 향상되나 발열이 생겼다는 분도 계시고, 배터리 녹는다는 분도 계셨습니다.
제 폰인 노트10플 기준 발열은 못느꼈고, 배터리도 그대롭니다. 성능향상 폭이 큰것도 아니고 그냥 기부니가 좋아지는 느낌…? ㅎ 쓸데없어요
2.테더링 하드웨어 가속
A.K.A 핫스팟 의 네트워크속도를 향상시킵니다. 전 왜켰는지 모르겠어요.
3. 절대 볼륨 사용 안함.
저처럼 갤럭시에 블루투스이어폰, 에어팟을 껴서 쓰시는분들에게 유용합니다.
처음 연결하면 이상하게 볼륨이 작다고 느껴지는 기기들이 있는데, 이 설정 켜시면 볼륨 커져요.
더 내려와서
4. 탭한 항목 표시
손가락이 화면에 닿아있는 부분을 회색 점으로 알려줍니다.
평소에 화면버튼이 잘 안눌리시다거나 화면녹화시 여기 터치한다는걸 알려줄때 좋습니다.
5. 표면 업데이트 표시, 레이아웃 범위 표시
켜보시면 눈뽕당합니다ㅎ
친구폰 잡아다가 켜놓으면 못쓸정도로 반짝여서
설정 안풀어준다고 협박 ㅆ가능…ㅎ
6,창 애니메이션 배율
알림창, 확인버튼이 뜨는 속도를 조절합니다.
기본값은 1이고
0.5 설정시 빨리 뜨고 1.5 설정시 아이폰처럼 부들부들 해집니다.
6.1 전환 애니메이션 배율
어플 실행, 전환, 종료시의 변환애니메이션의 속도를 조절합니다.
창 애니메이션과 마찬가지 입니다.
6.2 animator 길이 배율
이외 기타 애니메이션의 길이를 조절합니다.
홈으로 갈때 어플잔상이 사라지는 속도 등이 조절됩니다.
단점이라면 엣지라이팅(제 이전글 참고)의 속도도 조절됩니다.
이 역시 아이폰의 터치감을 느끼려면 1.5배율.
개인적으로 이 세개를 다 0.5로 하시면 엄청나게 폰이 빠릿해지고
다 1.5로 하면 아이폰처럼 부드럽고 느긋합니다.
1.5 이상은 프레임이 보일정도로 느리니 하지 마시길.
저는 창 1.5배율 전환 1배율 animator 1.5배율 합니다.
안드로이드처럼 빠릿한데 아이폰처럼 부드럽습니다. 강추
7. 최소너비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의 사이즈를 조절합니다.
기본값 411이고, 숫자를 450정도로 하시면
이정도의 사이즈.
370으로 하시면
이정도 ? 사이즈가 됩니다.
다시 뒤로~~
다시 여기로 돌아와서,
8. 디스플레이 컷아웃 시뮬레이션
픽셀3xl의 노치, 왼쪽노치, 오른쪽노치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쓰레기
9. gpu 렌더링 강제 설정
앱 전환 등 일상생활에서 애니메이션 효과에 그래픽칩을 사용합니다.
버벅임이 다소 줄어들고 부드러워집니다.
s5정도 되는 구형기종에선 배터리 소모량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켜는것 추천
10. 4x 어쩌구와 hw 오버레이 저쩌구
제가 알기론 gpu사용 설정같이 모든 액션에 부드러움을 주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실사용 결과 체감되는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같기도 한게 큰차이는 없는걸로.
기기 재부팅시 자동으로 off되기도 합니다.
취향껏.
11. 활동 유지 안함
홈버튼 누르면 하던어플 강종됩니다.
마지막. 다 건너뛰시고
활동의 크기가 조정 가능하도록 설정.
멀티 윈도우와 멀티테스킹을 할 수 없는 어플들도 강제로 가능하게 해줍니다.
멀티테스킹 하려는데 지원안됨 빼액 하는 어플들 많아서
켜는것 추천. 켠다고 문제되는것 1도없습니다.
문장력과 구성력이 부족해서 가독성이 너무 떨어지는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글 마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갤럭시 휴대폰 속도 증가! 스마트폰 속도 빨라지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폰 속도를 올리는
아~주 쉬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휴대폰 기존 갤럭시 S10+으로 했으며,
다른 휴대폰은 UI가 조금 다를 수 있지만 하는 방식은 똑같습니다~
1. 설정 – 휴대전화 정보 진입
테더링 하드웨어 오프로드
Google은 흑인 공동체를 위한 인종 간 평등을 진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Google에서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테더링 오프로드로 테더링 트래픽을 USB, Wi-Fi를 통해 하드웨어에 오프로드하여 기기에서 전력을 절약하고 성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테더링 트래픽은 모뎀과 주변기기 사이에 앱 프로세서를 우회하는 직접 경로를 제공하여 오프로드됩니다.
사양
Android 8.1부터 기기에서 테더링 오프로드를 사용하여 IPv4, IPv6 또는 IPv4+IPv6 전달을 하드웨어에 오프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 기능은 모든 패킷을 오프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레임워크는 소프트웨어의 모든 패킷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어 패킷은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에서 처리됩니다. IPv4 포트는 테더링된 트래픽과 기기 트래픽 간에 공유되므로 IPv4 세션 설정/해제 패킷(예: SYN/SYN+ACK, FIN)이 소프트웨어에서 처리되어 커널이 흐름 상태를 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프레임워크는 제어판과 상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하드웨어에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인터페이스/프리픽스에 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IPv4의 경우 하드웨어를 통해 IPv4 네트워크 주소 변환(NAT) 세션 설정 패킷이 CPU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커널은 NAT 항목을 만들고 HAL 구현은 프레임워크에서 제공한 파일 설명자의 항목을 관찰하며 하드웨어에서 이러한 흐름을 처리합니다. 즉, HAL 구현에는 CAP_NET_* 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HAL이 열린 NF_NETLINK_CONNTRACK 소켓을 프레임워크에서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주기적으로 하드웨어는 현재 활성 흐름의 NAT 상태 업데이트를 프레임워크에 전송하여 상응하는 커널 연결 추적 상태 항목을 새로고침합니다.
IPv6의 경우 프레임워크는 트래픽을 오프로드해서는 안 되는 IPv6 대상 프리픽스 목록을 프로그래밍합니다. 다른 모든 테더링된 패킷은 오프로드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사용량 계산의 경우 NetworkStatsService 데이터 사용량 설문조사로 인해 프레임워크가 하드웨어에서 트래픽 통계를 요청합니다. 프레임워크는 HAL을 통해 데이터 사용량 한도도 하드웨어에 전달합니다.
하드웨어 요구사항
테더링 오프로드를 구현하려면 하드웨어가 기본 프로세서를 통해 트래픽을 전송하지 않고도 모뎀과 Wi-Fi/USB 간에 IP 패킷을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구현
테더링 오프로드 기능을 사용 설정하려면 구성 HAL( IOffloadConfig )과 제어 HAL( IOffloadControl )을 모두 구현해야 합니다.
구성 HAL: IOffloadConfig
IOffloadConfig HAL은 테더링 오프로드 구현을 시작합니다. 프레임워크는 구현에서 IPv4 흐름을 관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사전 연결된 NF_NETLINK_CONNTRACK 소켓을 HAL 구현에 제공합니다. 전달된 흐름만 가속화해야 합니다.
제어 HAL: IOffloadControl
IOffloadControl HAL은 오프로드 구현을 제어합니다. 다음 메서드가 구현되어야 합니다.
오프로드 하드웨어 시작/중지: initOffload/stopOffload 를 사용하며 setLocalPrefixes 로 로컬 IP 주소 또는 다른 네트워크를 오프로드에서 제외합니다.
를 사용하며 로 로컬 IP 주소 또는 다른 네트워크를 오프로드에서 제외합니다. 업스트림 인터페이스, IPv4 주소 및 IPv6 게이트웨이 설정: setUpstreamParameters 를 사용하며 addDownstream/removeDownstream 으로 다운스트림 IP 주소 범위를 구성합니다.
를 사용하며 으로 다운스트림 IP 주소 범위를 구성합니다. 데이터 사용량 계산: getForwardedStats/setDataLimit 를 사용합니다.
공급업체 HAL은 ITetheringOffloadCallback 인터페이스를 통해 콜백도 전송하여 프레임워크에 다음을 알립니다.
오프로드 시작 및 중지와 같은 비동기 이벤트(OffloadCallbackEvent)
주기적으로 전송되어 특정 IPv4 흐름이 트래픽을 포함하고 커널에 의해 종료되어서는 안 된다고 표시해야 하는 NAT 시간 제한 업데이트
유효성 검사
테더링 오프로드 구현을 검증하려면 수동 또는 자동 테스트를 사용하여 테더링 및 Wi-Fi 핫스팟이 예상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공급업체 테스트 도구 모음(VTS)에는 테더링 오프로드 HAL 테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ndroid 개발자 옵션 설명: 이 설정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 – WebSetNet
다리 Android 스마트 폰 그리고 태블릿에는 알림에서 시스템 색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변경하기 위한 수십(또는 수백) 설정이 이미 있습니다. 개발자 옵션에는 더 많은 설정이 숨겨져 있는데, 주로 Android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지만 그 중 일부는 다른 상황에서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옵션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어떤 옵션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항상 명확하지 않습니다. 개발자 옵션의 어떤 기능도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손상시키지는 않지만 일부 기능을 활성화하면 의도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정리에서 개발자 옵션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살펴보고 어떤 설정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Android에서 개발자 옵션에 액세스하는 방법
개발자 옵션은 기본적으로 숨겨져 있으므로 사용 가능한 설정에 액세스하려면 먼저 활성화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정확한 프로세스는 실행 중인 Android 버전에 따라 다르며 일부 장치 제조업체(예: Samsung)는 일부 메뉴가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장치의 설정 앱에서 빌드 번호가 있는 위치를 찾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기기에서 설정 앱을 연 다음 다음으로 이동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전화 정보 > 빌드 번호. Android 8.0 및 Android 8.1은 다음 위치에 있습니다. 시스템 > 전화 정보 > 빌드 번호. 태블릿이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태블릿 정보’라고 합니다. 위치는 Android의 사용자 정의 빌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삼성 장치는 다음 위치에 있습니다. 전화 정보 (또는 태블릿) > 소프트웨어 정보 > 빌드 번호.
찾을 수 없다면 일부 설정이 있는 위치로 이동하는 맞춤형 Android 빌드가 있는 기기를 사용 중일 수 있습니다. 설정 앱에 검색 버튼이 있는 경우(보통 돋보기 아이콘이 있는 화면 상단 근처에 있음) 해당 버튼을 누르고 “빌드 번호”를 검색합니다. 그것이 나타나면 그것을 누르십시오. 그러면 정보 페이지에서 강조 표시되어야합니다.
마침내 빌드 번호 항목에 도달하면 확인 메시지가 표시될 때까지 빌드 번호를 계속 눌러야 합니다. 이전 기기에서는 개발자 옵션을 즉시 활성화했지만 최신 버전의 Android가 설치된 휴대폰 및 태블릿에서는 일반적으로 확인을 위해 잠금 화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완료되면 아래 스크린샷과 같이 “이제 개발자입니다”라는 팝업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이 메시지는 개발자 옵션을 활성화하면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설정 앱에서 새로운 개발자 옵션 메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개발자 옵션 메뉴의 정확한 위치는 Android 버전 및 장치 제조업체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장치(예: 최근 Samsung 휴대폰 및 태블릿)는 기본 설정 화면 하단 근처에 개발자 옵션을 배치하고 다른 장치는 시스템 메뉴 또는 다른 위치로 이동합니다. 설정 앱에 검색 버튼이 있는 경우 해당 버튼을 탭하고 “개발자 옵션”을 입력하여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 옵션의 모든 설정 설명
Android 개발자 옵션 메뉴의 모든 옵션과 그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러한 옵션의 정확한 순서와 위치는 장치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부 제조업체는 여기에서 다룰 몇 가지 자체 옵션을 추가합니다. 이 목록은 Android 12L/12.1도 기반으로 합니다. Android의 향후 버전에서는 이러한 옵션 중 일부를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주요 옵션
메모리 : 이것을 탭하면 3시간, 6시간, 12시간 또는 1일 간격을 기반으로 한 평균과 함께 현재 장치가 사용 중인 RAM(Random Access Memory)을 보여주는 화면이 열립니다. 또한 사용 중인 메모리 양에 따라 정렬된 휴대전화의 앱 목록을 볼 수도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간에 전환할 때 기기에서 앱을 자주 다시 로드하는 경우 이 화면을 확인하고 한 앱이 오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버그 보고서: 이를 통해 Android 시스템에 대한 버그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또는 기타 핵심 시스템 구성요소에 버그를 신고하면 Google에서 버그 보고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버그 보고 핸들러: 이렇게 하면 장치에서 버그 보고서 바로 가기를 처리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변경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을 변경할 이유가 없습니다.
데스크탑 백업 비밀번호: 이것은 사용을 위한 백업 암호를 생성합니다 ADB 장치 앱 및 데이터를 백업 및 복원하는 명령.
깨어 있으십시오: 이 토글을 활성화하면 기기가 충전 중일 때 휴대전화가 절전 모드(화면이 꺼짐)가 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정 기간 동안 계속해서 기기의 잠금을 해제하고 싶지 않은 앱 또는 기타 작업을 테스트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 HCI 스눕 로그 활성화: 이렇게 하면 모든 Bluetooth HCI 패킷이 /sdcard/btsnoop_hci.log에 저장된 파일에 저장되며 다음과 같은 도구로 열 수 있습니다. 와이어 샤크 블루투스 데이터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OEM 잠금 해제: 이 토글은 부트로더 잠금을 해제할 때 활성화해야 하지만 부트로더 잠금을 해제하기 위한 유일한 단계는 아닙니다. 이 옵션은 모든 장치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실행 중인 서비스: 그러면 장치에서 실행 중인 모든 응용 프로그램 및 시스템 프로세스와 각각이 사용 중인 메모리 양을 보여주는 화면이 열립니다. 위에서 언급한 메모리 화면과 비슷하지만 이 화면이 기기의 현재 상태를 확인하는 데 더 유용합니다.
사진 색상 모드: 이렇게 하면 대부분의 장치가 기본적으로 sRGB를 사용하기 이전에 유용했던 sRGB 색 공간을 사용하도록 장치가 전환됩니다. 요즘에는 이 스위치가 일반적으로 아무 효과가 없습니다.
WebView 구현: 이렇게 하면 Android 애플리케이션에 포함된 웹 콘텐츠를 렌더링하는 애플리케이션이 변경됩니다. 정당한 이유가 없는 한 이것을 만지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부 앱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예: 앱이 WebView와 함께 로컬 저장소를 사용하는 경우).
자동 시스템 업데이트: 이 기능을 끄면 업데이트가 이미 다운로드된 경우 다시 시작하는 동안 장치에서 시스템 업데이트를 적용하지 못합니다. 일부 장치는 이 동작을 무시하거나 시스템 업데이트가 처리되는 방식에 대한 다른 토글을 가질 수 있습니다.
DSU 로더: 또한 DSU 로더 기능은 Android 11에 도입되었으며 임시로 일반 시스템 이미지로 부팅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UI 데모 모드: 데모 모드는 주로 산만한 세부 사항 없이 깨끗한 스크린샷을 캡처하기 위한 것입니다. 12시에 시계를 표시하고 배터리 잔량을 00%로 표시하고 모든 알림 아이콘을 숨깁니다.
빠른 설정 개발자 타일: 이 화면은 다른 개발자 옵션에 대한 몇 가지 토글을 장치의 빠른 설정(Wi-Fi 및 Bluetooth 토글이 있는 위치)에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디버깅
USB 디버깅: 이를 활성화하면 안드로이드 디버그 브리지 USB를 통해 장치와 통신하는 컴퓨터의 유틸리티. ADB를 사용하여 앱을 사이드로드하고, 명령으로 시스템 설정을 변경하고, 앱에 권한을 부여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응용 프로그램 및 게임은 USB 디버깅이 활성화된 경우 실행을 거부합니다.
USB 디버깅 승인 취소: 처음으로 ADB를 사용하여 장치에 연결하려면 해당 컴퓨터를 인증해야 합니다. 이 옵션은 모든 ADB 인증을 취소하므로 과거에 사용했을 수 있는 일부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디버깅: 이렇게 하면 USB 대신 로컬 Wi-Fi 네트워크를 통해 ADB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디버깅은 Android에서 수년 동안 사용할 수 있었지만 Google은 Android 11에서만 이 토글을 추가했습니다.
무선 디버깅 대화 상자
ADB 인증 시간 초과 비활성화: 대부분의 장치는 보안 조치로 XNUMX일 동안 사용되지 않은 USB 디버깅 권한을 자동으로 취소합니다. 이 토글은 해당 기능을 끕니다. 정말 좋은 이유.
버그 신고 바로가기: 이것은 버그 보고서를 생성하기 위한 전원 메뉴에 새 버튼을 추가합니다.
자세한 공급업체 로깅 활성화: 여기에는 개인 정보를 포함하여 버그 보고서에 더 많은 정보가 포함됩니다.
보기 속성 검사 활성화: 이렇게 하면 다음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의 보기를 검사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스튜디오의 레이아웃 검사기, 앱을 개발하는 동안 유용할 수 있습니다.
디버그 앱 선택/디버거 대기: 일반적인 버그 보고 및 디버깅은 앱을 개발할 때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항상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특히 시작 시 앱이 충돌하는 이유를 파악할 때 그렇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디버거 대기” 옵션으로 구성된 지정된 앱보다 먼저 초기화할 수 있는 디버거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USB를 통해 앱 확인: 이는 Google Play 프로텍트를 사용하여 기기에 다운로드한 애플리케이션을 확인하는 방식과 유사하게 ADB를 통해 테스트용으로 로드된 애플리케이션에 유해한 코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것은 컴퓨터의 웹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ADB를 사용하여 설치하는 경우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디버그 가능한 앱의 바이트코드 확인: 이것은 또 다른 보안 수단이며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로거 버퍼 크기: 이렇게 하면 로거(“logcat”이라고도 함)의 최대 파일 크기가 변경됩니다. 더 긴 버퍼는 더 오래된 활동을 표시할 수 있는 반면 더 짧은 버퍼는 가장 최근 활동에 대한 로그만 포함합니다.
기능 플래그: Google은 때때로 Android 개발자 미리보기 및 베타에 실험적 기능을 포함하며 여기에 있습니다. 안정적인 Android 버전을 실행하는 대부분의 기기에는 빈 기능 플래그 메뉴가 있습니다.
GPU 디버그 레이어 활성화: 이 옵션을 사용하면 Vulkan 유효성 검사 레이어를 로컬 장치 저장소에서 로드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일부 문서 더 많은 정보와 함께.
그래픽 드라이버 기본 설정: 이를 통해 특정 응용 프로그램의 시스템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른 드라이버로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장치에는 그래픽 드라이버에 대한 다른 옵션이 없지만 Esper에는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는 블로그 게시물이 있습니다., 기술적인 측면에 관심이 있는 경우.
앱 호환성 변경: 이 메뉴를 사용하면 현재 버전의 Android에서 개별 API 변경 사항을 이전 앱에 대해 테스트할 수 있으므로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개발 프로세스에 도움이 됩니다. 디버그 가능한 앱에서만 작동하므로 소프트웨어 개발 외에는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재생 빈도 표시’ 설정의 재생 빈도 카운터
새로고침 빈도 표시: 이렇게 하면 현재 재생 빈도를 확인하기 위해 화면 상단에 Fraps와 같은 카운터가 추가되어 재생 빈도를 동적으로 전환하는 장치에 유용합니다. 명심하세요 지원 프레임 속도 카운터.
설정에서 화면 오버레이 허용: 최신 버전의 Android는 가능한 보안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설정 앱에 있는 동안 오버레이 실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 설정은 이를 무시합니다. 정당한 이유가 없는 한 뒤집지 마십시오.
시스템 추적: 이는 앱 개발 중 성능 최적화에 유용한 도구입니다.
네트워킹
무선 디스플레이 인증: 이 설정은 장치의 화면을 지원하는 모든 TV 또는 모니터로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Miracast, 그러나 Google은 몇 년 전에 자체 코드를 위해 코드를 찢었습니다. Chromecast를 표준이므로 이 토글은 대부분의 장치에서 실제로 아무 작업도 수행하지 않습니다.
Wi-Fi 상세 로깅 활성화: Wi-Fi 설정에서 각 네트워크의 수신 신호 강도 표시기(줄여서 RSSI)를 표시합니다. RSSI 값은 주어진 Wi-Fi 신호의 강도를 알려줄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앱은 WiFi 분석기 일반적으로 작업에 더 나은 도구입니다.
Wi-Fi 안전 모드: 이 옵션은 일부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성능보다 네트워크 안정성을 우선시합니다.
Wi-Fi 스캔 조절: 이렇게 하면 기기에서 Wi-Fi 네트워크를 검색하는 빈도가 제한되어 때때로 배터리 소모를 줄일 수 있지만 기기가 알려진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Wi-Fi 비영구 MAC 무작위화/향상된 Wi-Fi MAC 무작위화: Android는 다음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지속적인 MAC 무작위화 or 비영구적 MAC 무작위화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할 때 필요한 항목에 따라. 이 옵션은 Android가 항상 비영구적 MAC 무작위화를 사용하도록 강제합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연결할 때마다 새 기기가 있다고 네트워크를 속이는 것입니다. 이는 정전식 로그인 또는 기타 구성 문제가 있는 네트워크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활성 상태인 모바일 데이터: Android는 Wi-Fi에 연결될 때마다 모바일 데이터 연결을 차단합니다. 두 연결을 모두 활성 상태로 유지하면 배터리 소모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이 옵션은 해당 동작을 반대로 하여 Wi-Fi 연결을 끊을 때 LTE 또는 5G가 다시 연결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으려는 경우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경고: 배터리 수명이 단축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테더링 하드웨어 가속: 이 설정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특수 하드웨어 기능으로 테더링 연결을 개선합니다. 당신은 아마 그것을 엉망으로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기본 USB 구성: 이것은 장치를 컴퓨터(또는 다른 USB 호스트)에 연결할 때 사용되는 모드를 변경합니다. 대부분의 장치에는 기본 옵션으로 “데이터 전송 없음”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USB를 통해 지속적으로 파일을 전송하는 경우 여기에서 “파일 전송”을 선택하여 매번 선택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기기가 잠금 해제된 경우에만 적용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름이 없는 Bluetooth 장치 표시: Android는 일반적으로 이름이 없는 Bluetooth 장치를 무시하지만 이 설정은 다른 모든 Bluetooth 장치와 함께 MAC 주소와 함께 장치를 표시합니다.
절대 볼륨 비활성화: 최신 버전의 Android는 Bluetooth 출력에 대한 절대 볼륨을 지원하므로 일반적으로 볼륨을 최대한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헤드폰 및 헤드셋은 이 기능을 활성화하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켜면(절대 볼륨이 켜지지 않고 꺼짐) 스피커나 헤드폰이 너무 조용한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abeldorsche 활성화: 이것은 Google이 Android 11에서 작업하기 시작한 Gabeldorsche(덴마크의 역사에 대한 언급).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금 이것을 사용해야 할 이유가 없으며 실제로 일부 장치에는 숨겨져 있습니다.
Bluetooth A2DP 하드웨어 오프로드 비활성화: 이렇게 하면 Bluetooth 오디오가 전송되는 방식이 변경되고 때때로 버그가 있는 Bluetooth 헤드폰 및 스피커를 수정합니다..
블루투스 AVRCP 버전/블루투스 맵 버전: 이는 Android가 Bluetooth를 통해 미디어 컨트롤을 처리하는 방식을 변경합니다. 아마도 이러한 설정을 엉망으로 만들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HD 오디오: 이 토글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Bluetooth 오디오를 저품질 SBC 코덱에서 고품질 코덱으로 전환합니다. 더 나은 코덱을 사용할 수 없거나 Bluetooth 오디오 장치가 전혀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이 설정이 회색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오디오 코덱: 이 메뉴는 Android 장치에서 지원하는 모든 오디오 코덱을 표시하며, Bluetooth 장치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헤드폰이나 스피커에서 지원하지 않는 옵션은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여기에서 오디오 코덱을 변경할 이유가 없지만(Android는 사용 가능한 가장 좋은 코덱을 자동으로 선택) 이 메뉴는 Bluetooth 오디오 장치가 작동하는 코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Bluetooth 오디오 샘플 속도/샘플당 비트: 이렇게 하면 Bluetooth 오디오의 일부 품질 설정이 변경됩니다. 당신은 아마 이것들을 엉망으로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블루투스 오디오 채널 모드: 이것은 Bluetooth 오디오 장치가 모노 또는 스테레오 오디오를 사용하는 경우 변경됩니다. 불행히도 코덱 선택기와 마찬가지로 오디오 장치에서 지원하는 모드에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연결된 Bluetooth 오디오 장치: 일부 휴대폰 및 태블릿은 한 번에 여러 Bluetooth 오디오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이미 가장 많이 허용되는 옵션이므로 일반적으로 여기에서 변경할 이유가 없습니다.
입력
탭 표시: 이것은 손가락이 현재 화면을 터치하고 있는 화면의 점을 표시합니다. 이 기능은 화면을 녹화하는 동안 화면을 탭하는 위치를 표시하는 데 유용하지만 일부 내장형 화면 레코더에는 녹화 중에 자동으로 활성화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포인터 위치: 이것은 ‘탭 표시’와 유사하지만 디스플레이 상단에 탭의 실제 좌표를 표시합니다.
그림
표면 업데이트 표시: 현재 앱의 상태가 변경되면 전체 화면을 깜박입니다. 이것은 앱 디버깅에 유용할 수 있지만 움직임에 민감한 경우 절대적으로 이것을 활성화하지 마십시오.
레이아웃 경계 표시: 이렇게 하면 모든 요소에 격자 모양의 레이아웃이 표시되어 특정 요소의 여백 영역을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앱을 개발할 때만 정말 유용합니다.
강제 RTL 레이아웃 방향: 이렇게 하면 현재 언어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쓰여진 경우에도 모든 텍스트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표시됩니다. 이 옵션은 실제로 기기 언어를 변경하지 않고도 아랍어와 같은 언어에서 앱이 어떻게 보이는지 테스트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RTL 레이아웃 방향
창 애니메이션 배율/전환 애니메이션 배율/Animator 기간 배율: 이 세 가지 옵션은 Android에서 대부분의 애니메이션 속도를 변경합니다. 0.5x와 같은 값으로 설정하면 때때로 장치가 더 빨라질 수 있지만 더 고르지 못한 경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보조 디스플레이 시뮬레이션: 이것은 화면 상단의 반투명 레이어에 결과가 표시되는 Android 장치에 연결된 모니터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이는 외부 디스플레이에 응답하는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할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최소 너비/최소 너비: 이것은 Android에서 애플리케이션의 크기를 변경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값이 작을수록 크기가 커지고 값이 클수록 모든 것이 작아집니다. 일반 설정 앱의 ‘디스플레이 크기’ 설정은 일반적으로 화면 크기를 변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이 설정은 훨씬 더 크거나 작을 수 있습니다. 기기에 Android 12L/12.1 이상이 있는 경우 여기에서 충분히 높은 값을 설정하면 태블릿용 작업 표시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 컷아웃: 여기에서 장치 화면의 노치, 카메라 구멍 또는 기타 컷아웃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장치에 이미 컷아웃이 있는 경우 ‘숨기기’ 옵션은 상태 표시줄을 아래로 눌러 보이지 않게 합니다.
하드웨어 가속 렌더링
보기 업데이트 표시/하드웨어 계층 업데이트 표시: 이는 위에서 언급한 ‘표면 업데이트 표시’ 설정과 유사합니다. 앱을 테스트하는 개발자가 아니라면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GPU 오버드로 디버그: 이것은 색상 코딩을 사용하여 동일한 프레임에 동일한 픽셀이 몇 번이나 그려졌는지 시각화합니다. 시각화는 앱이 필요 이상으로 더 많은 렌더링을 수행할 수 있는 위치를 보여줍니다.
직사각형이 아닌 클립 작업 디버그: 이것은 캔버스의 클리핑 영역을 꺼서 특이한(직사각형이 아닌) 캔버스 영역을 만듭니다.
강제 어둡게 재정의: 이 설정은 Android 10에 추가되었으며 현재 앱에 어두운 테마가 있어야 합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새 버전일 때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동하지 않았으며 지금은 훨씬 덜 안정적인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Android 앱에는 이 시점에서 기본 다크 모드도 있으므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강제 4x MSAA: 이렇게 하면 OpenGL ES 2.0을 사용하는 모든 앱에서 다중 샘플 앤티앨리어싱(MSAA)이 강제 실행됩니다.
하드웨어 오버레이 비활성화: 하드웨어 오버레이를 사용하면 화면에 무언가를 표시하는 앱이 더 적은 처리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버레이가 없으면 앱은 비디오 메모리를 공유하고 적절한 이미지를 렌더링하기 위해 충돌 및 클리핑을 지속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합당한 이유가 없는 한 이 옵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색 공간 시뮬레이션: 이것은 단색 옵션을 포함하여 몇 가지 다른 모드 사이에서 디스플레이 색상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Media)
USB 오디오 라우팅 비활성화: 이렇게 하면 Android가 헤드폰 어댑터나 USB 헤드셋과 같이 새로 연결된 USB 오디오 장치를 자동으로 사용하지 못하게 됩니다. 오디오 출력을 제공하는 장치를 연결하고 싶지만 오디오 부분을 실제로 사용하고 싶지 않은 경우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예: USB 독 또는 다른 포트 중 3.5mm 헤드폰 잭이 있는 어댑터).
미디어 트랜스코딩 설정: 이 메뉴에는 장치가 미디어 파일을 로드하는 방법을 변경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것들을 만지지 마십시오.
모니터링
엄격 모드 활성화됨: 이것은 개발자가 응용 프로그램의 기본 스레드에서 우발적인 저장소 또는 네트워크 액세스를 모니터링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프로필 HWUI 렌더링: 이것은 장치의 GPU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방법이지만 개발 중에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하는 것 외에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앱
활동을 유지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애플리케이션이 백그라운드로 이동되는 즉시 강제로 닫힙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최근 화면에서 스와이프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앱을 테스트하고 테스트를 위해 지속적으로 다시 로드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면 이것을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백그라운드 프로세스 제한: 이렇게 하면 지워지기 전에 백그라운드 메모리에 보관되는 최대 응용 프로그램 수가 변경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를 변경할 이유가 없으며 이를 변경하면 배터리 수명이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앱을 계속해서 다시 실행하면 백그라운드에서 유지하는 것보다 더 많은 처리 능력이 필요합니다.
항상 충돌 대화 상자 표시: 꽤 자명합니다. 이것은 쉬운 버그 보고를 위해 응용 프로그램이 충돌할 때마다 팝업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백그라운드 ANR 표시: 이 기능을 활성화하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앱에 대해 ‘앱이 응답하지 않음’ 메시지가 표시되고 화면에 열려 있는 정지된 앱에 대해 기본 동작이 표시됩니다.
캐시된 앱에 대한 실행 일시 중지: Android 애플리케이션은 메모리에 캐시될 때 실행되지 않아야 하지만 이 옵션은 실행을 완전히 방지합니다. 이 옵션은 성능을 희생시키면서 배터리 수명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다시 열 때 캐시된 앱이 복원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음) 실제 결과는 혼합.
알림 채널 경고 표시: 대부분의 Android 앱 알림을 범주로 정렬, Android 설정에서 개별적으로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앱이 카테고리에 할당되지 않은 알림을 보낼 때 경고가 표시됩니다. 이것은 주로 개발자가 모든 알림이 카테고리에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알림이 어느 채널에서 왔는지 확인하려는 경우 알림 패널에서 해당 채널을 길게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알림 중요도 재설정: Android는 시간 경과에 따라 중요도에 따라 알림을 정렬하려고 시도하고 이 버튼을 탭하면 해당 동작이 재설정됩니다.
대기 앱: 여기에는 현재 장치에서 대기 중인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나열됩니다.
외부에서 앱 강제 허용: Android 앱은 매니페스트 설정을 사용하여 외부 저장소(일반적으로 microSD 카드 슬롯)에 설치할 수 있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지만 이 옵션은 이를 무시합니다. 이를 변경하고 지원되지 않는 앱을 외부 저장소로 이동하면 이상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를 그대로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활동을 강제로 크기 조정: 이 옵션은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크기를 강제로 조정하며, 이는 분할 화면 모드에서 작동하지 않거나 Chromebook에서 크기를 조정할 수 없는 앱에 대한 (버그) 수정 사항일 수 있습니다.
자유 형식 활성화 windows: 이 옵션을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을 부동 상태로 열 수 있습니다. windows, 장치가 대부분의 전화기와 같이 자유 형식 모드용이 아니더라도. 이것을 활성화하면 최근 화면에서 앱 아이콘을 누른 상태에서 ‘자유 형식’을 선택하여 부동 창으로 바꿉니다. Android의 일부 사용자 정의 버전에는 이미 Samsung Galaxy 휴대폰 및 태블릿의 ‘팝업 보기’와 같은 사용자 정의 구현이 있습니다.
강제 데스크탑 모드: 외부 디스플레이(예: USB Type-C를 통한 모니터)를 연결하면 강제로 자유 형식이 있는 단순한 데스크탑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게 됩니다. windows 그리고 커스텀 런처. 이에 대한 정확한 구현은 Android 스킨 및 버전에 따라 다르며 일부 장치에는 이 옵션을 재정의하는 고유한 동작이 있습니다.
모든 앱에 대해 다중 창/다중 창에서 크기 조정 불가 활성화: 이를 통해 (많은 게임과 같이) 크기 조정을 위해 구축되지 않은 응용 프로그램을 다중 창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ortcutManager 속도 제한 재설정: Android는 앱이 홈 화면 및 기타 시스템 위치에서 바로 가기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횟수를 제한합니다. 성능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이 옵션은 주로 개발에 유용한 속도 제한 타이머를 재설정합니다.
기타 섹션
자동 완성: 이 섹션의 모든 옵션은 Android의 자동 완성 프레임워크를 테스트하기 위한 것이며 자동 완성 데이터(또는 자동 완성 공급자)를 사용하는 앱을 테스트하지 않는 한 여기에서 옵션을 변경할 이유가 없습니다.
스토리지 : 여기에는 Android 시스템의 모든 공유 데이터 Blob을 표시할 수 있는 하나의 옵션만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사용자에 대한 공유 데이터가 없습니다.”와 같은 메시지와 함께 비어 있습니다.
국가: ‘모의 위치 앱 선택’ 옵션은 GPS 조이스틱과 같은 앱과 함께 사용하여 장치의 물리적 위치를 스푸핑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확인 우리 위치 스푸핑 가이드 자세한 내용은.
게임 : 일부 Samsung Galaxy 장치에는 개발자 옵션에 ‘게임’이라는 설정이 있는 섹션이 있습니다. GPU워치, FPS 및 CPU 로드에 대한 오버레이를 추가합니다. ‘디스플레이’ 섹션의 새로 고침 빈도 카운터와 달리 현재 응용 프로그램 또는 게임의 현재 FPS 값을 표시하며, 이는 종종 실제 디스플레이 새로 고침 빈도보다 낮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기기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이러한 설정에 대해 설명하기를 바랍니다.
포스트 Android 개발자 옵션 설명: 이 설정으로 할 수 있는 모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등장 XDA – 개발자.
키워드에 대한 정보 테더링 하드웨어 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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